포트나이트/포트나이트 업데이트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gametory 2021. 1. 20. 16:31
반응형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 포트나이트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 여러분,

2월 포트나이트 크루 상세 정보를 공개하기에 앞서, 첫 달을 마무리하며 현재 모습을 간략히 짚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갤럭시아, 그린 애로우 등 신규 의상을 입고 활약해 주셔서 보람 있는 한 달이었으며, 앞으로도 매달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독자 감사 선물: 회원 전용 이모트 

새해가 밝은 후 일부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포트나이트 크루 보상을 지급받는 데 불편을 겪으셨습니다. 또한 초기에 Xbox에서 구독 취소가 원활하지 않았으므로, 지원센터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된 Xbox 구독 취소 과정을 확인해 주세요.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으시려면 포트나이트 크루 지원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해해 주신 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한 적이 있는 모든 분께 신규 한정판 이모트 '회원 전용'을 선물합니다. 포트나이트 크루를 구독한 적이 있거나 새로 구독하시는 회원은 지금부터 2월 15일까지 언제든 로그인하여 이모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Get Fortnite Crew Support for Fortnite

© 2021, Epic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Epic, Epic Games, the Epic Games logo, Fortnite, the Fortnite logo, Unreal, Unreal Engine, the Unreal Engine logo, Unreal Tournament, and the Unreal Tournament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E

www.epicgames.com

 


참고 사항: 이모트가 보관함에 나타나기까지 최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이모트는 차후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에게 다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포트나이트 크루가 처음이시거나 매달 어떤 콘텐츠가 제공되는지 궁금하시다면 다음 설명을 확인해 보세요.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은 3가지 주요 보상을 받습니다.

포트나이트 월간 크루 팩

매월 받을 수 있는 한정판 포트나이트 크루 팩은 언제나 새로운 의상 번들로,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구독 즉시 이달의 크루 팩이 지급되며, 구독을 유지하는 동안 매월 1일 신규 크루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 기간은 다음 달까지 지속되므로, 다음 청구일 전에 출시된 신규 크루팩 역시 제공됩니다. 최신 크루 팩이 지급되는 시간은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이 갱신되는 시간과 동일한 한국 시각 오전 9시이므로, 매월 1일이 되기 전에 최신 크루 팩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크루 팩 및 팩에 포함된 아이템은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됩니다. 기존에 출시된 아이템이 향후 크루 회원에게 다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루에 배틀패스 포함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은 언제나 현재 시즌 배틀패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틀로얄 시즌이 시작될 때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 상태라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배틀패스가 지급됩니다.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현재 시즌 동안 배틀패스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 전에 현재 시즌 배틀패스를 구매하신 경우, 구매에 사용한 950 V-Bucks가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매월 1,000 V-BUCKS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은 매월 구독을 시작한 날짜에 1,000 V-Buck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아이템 상점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2021년 1월 5일에 구독을 시작한 경우, 첫 번째 1,000 V-Bucks는 즉시 지급됩니다. 이후 구독을 유지하면 2021년 1월 5일, 2021년 2월 5일 등 매월 5일에 V-Buck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크루 팩과 V-Bucks는 별도로 지급되기 때문에, 대부분은 다른 날짜에 받게 됩니다. 계정에 언제 V-Bucks가 제공되는지 잊어버렸다면 게임 내 V-Bucks 옆에 표시되는 다음 지급일을 확인하세요.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향후 계획

개발팀은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현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연에 방지하며, 더 멋진 콘텐츠와 기능을 만드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2월 크루 팩에 누가 등장할지는 아직 공개할 수 없지만, 포트나이트 세계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는 캐릭터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www.epicgames.com/fortnite/ko/news/fortnite-crew-january-2021-status-update-and-whats-next

 

포트나이트 크루 월간 구독에 대해 알아보세요

포트나이트 크루 월간 구독과 회원 혜택 정보를 알아보세요. 서비스 방식, 특별 혜택,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합니다. 배틀패스, 매월 1,000 V-Bucks 등을 받아보세요!

www.epicgame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ZbgBepCBPcU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포트나이트 크루 2021년 1월 상태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트나이트업데이트 #포크리업데이트 #포크리 #포트나이트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