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유니버스 비에고 단편 소설 - 그녀

gametory 2021. 1. 21. 15:03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유니버스 비에고 단편 소설 - 그녀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서사마저 완벽한 비에고 단편 소설 '소녀'

롤 유니버스 비에고 단편 소설 그녀

몰락한왕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그녀

제러드 로슨

 

비에고가 떠올릴 때마다 그녀의 얼굴은 조금씩 달라 보였다.

두 눈이 너무 멀찍이 떨어져 있기도, 너무 가까이 붙어 있기도 했다. 아니면 뺨이 조금 여위었거나 크기도 했다. 재봉사라면 으레 생기는 굳은살이 없을 때도 있었지만 오랫동안 가위와 바늘을 써 뼈마디 굵은 손이 보일 때가 있었다. 그녀는 가운을 입거나, 간소한 작업복을 입거나, 아무것도 걸치지 않았다. 항상 달랐지만 같았으며 늘 실체가 없는 것 같으면서도 그곳에 있는 사람이었다. 더는 비에고가 갖지 못한 허깨비 같은 심장이 찢겨 나간 것은...

비에고는 세계의 밑바닥에서 검게 변한 채 산산조각이 난 왕좌에서 왕의 검을 밑에 있는 바위에 깊이 내리꽂았다. 흑요석이 갈라지며 그림자 군도 전체가 무시무시하게 떨렸다.

왼쪽에는 비에고가 도저히 쳐다볼 수 없는 그림이 놓여 있었다. 아름다운 이졸데의 얼굴은 너무나도 완벽하고 사랑스러워 비에고에게 평화나 휴식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비에고는 그녀의 모습을 찢었다. 남은 것은 수 세기 전 어리석게도 세상이 좋은 곳이라 믿었지만 지금은 죽은 것과 다름없는 젊은 왕의 모습뿐이었다.

살아 있다고 해도 이전과는 달랐다.

비에고는 그림자나 고통에 뒤틀리지 않았던 과거의 국가가 어땠는지 거의 기억하지 못했다. 기억 속에서 사암 거리로 나간 비에고의 눈앞에 보이는 것은 이졸데뿐이었다. 모든 벽을 채운 벽화에 그녀가 있었다. 그곳은 비에고만이 보고 만질 수 있는 그림 세계였다. 하지만 그녀에게 다가가면 환상이 깨져 다시 이곳, 그녀를 빼앗아 간 더러운 물에 둘러싸인 곳으로 돌아왔다.

땅에 꽂힌 검을 뽑으며 일어선 비에고는 울부짖으며 육중한 검을 휘둘러 바닥과 벽을 박살 냈다. 그리고 새로운 것이라도 본 사람처럼 옛 왕국의 오래된 그림을 한참 동안 가만히 바라보았다. 어둠이 군도를 삼키기 전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비에고. 정말 잘생겼구나. 정말 젊어. 어쩌다 이렇게 됐지? 넌 어디로 사라진 거야?" 비에고는 그림을 바닥에 떨어뜨렸다. 액자에 꼴사나운 금이 가며 아래에 있는 캔버스가 구겨졌다.

"어디 있어, 이졸데? 왜 내게 돌아오지 않지?"

그러나 답은 이미 알고 있었다.

 


 

대부분의 존재에게 검은 안개는 재앙이었다. 생명을 빨아들이는 무시무시한 망령들이 태양이 죽고 세계에 남은 것이 하나도 없을 때까지 산 자를 공격하며 빼앗아 갈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매개체였다.

비에고에게 검은 안개는 상심으로부터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크나큰 슬픔이었다. 오래전 사라진 행복한 나날 비에고가 사랑했던 증거이자 머나먼 옛날 그가 무엇을 빼앗겼는지 떠올리게 하는 잔혹한 것이었다.

땅을 샅샅이 뒤지며 무서운 힘으로 마수를 뻗쳐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이 안개는 닿는 것의 생명을 닥치는 대로 빼앗았다. 결국 괴사한 생명체에게는 대몰락의 은은한 초록빛만이 남곤 했다. 그러나 이 안개에도 목적은 있었다. 안개는 비에고의 슬픔이 크거나 작아지는 것에 따라 앞으로 나아가며 익숙하고 안전한 예전의 뭔가에 이끌리듯 이곳저곳을 뒤졌다. 그 안에서 함께 이동하며 자신의 일을 충실히 수행하는 망령이나 영혼과 달리 안개 그 자체는 끊임없이 그녀에게 매달릴 뿐이었다.

비에고가 하는 모든 일은 그녀를 위한 것이었다.

그런데 지금 그 안개가 뭔가를 찾았다. 빌지워터의 부두와 아이오니아 연안 너머, 군도에서 아주 멀리 떨어진 곳이었다. 본토 강기슭에 있는 작은 도시에 뭔가가 숨겨져 있었다. 그 물체는 비에고를 부르며 소리쳤다. 온 힘을 다해 자신을 봐 달라고 외쳤다. 사람들이 울부짖으며 집과 들판에 부드럽게 깔리는 죽음의 이불을 피해 도망치는 와중에도, 망령이 비명을 지르며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와중에도, 비에고에게는 단 하나의 목소리만이 들렸다.

"비에고." 목소리가 뭐라고 하는지 명확히 들리진 않았지만 그렇게 말하는 것만 같았다.

 


 

굶주린 그림자처럼 안개에서 튀어나온 몰락한 왕은 검을 높이 들어 처음 눈에 들어온 경비병을 찔렀다. 경비병의 얼굴이 고통에 일그러졌다. 서서히 몸이 사라진 경비병의 영혼이 안개에 흡수됐다. 하지만 비에고는 무심하게 다음 경비병을 내려칠 뿐이었다. 사방에서 악귀가 산 자를 먹어 치우자 영혼들이 끌려 나와 왕의 군단에 합류했다.

타오르는 육체가 날아다니고, 화살이 떨어지고, 검이 맞부딪히며 전사들이 쓰러졌다.

비에고는 아무래도 상관없었다.

도시의 거대한 벽 앞에서 한 손을 들어 올리자 안개가 앞으로 돌진했다. 이내 벽이 부패하기 시작하며 돌이 떨어져 나갔다. 문턱을 넘은 비에고는 어느새 벽을 통과해 있었다. 목소리의 근원지를 향해 조용히 움직이며 두 사람을 더 쓰러뜨린 비에고는 곧이어 또 다른 자를 쓰러뜨렸다. 아무 의미도 없는 자들이었다. 그 어떤 가치도 없으며 전부 하찮기 그지없었다. 뒤에서 죽은 자의 영혼이 비에고의 명령을 따르기 위해 일어났다.

비에고의 앞에는 이 도시의 통치자가 서 있었다. 어떤 보물을 지키고 있는 오만한 남자였다. 하지만 같은 지도자로서, 실력 있는 전사로서, 굶주린 영혼보다 부하로 부리기는 더 좋을지도 몰랐다.

"멈춰라." 비에고가 다시 한번 한 손을 들어 올리며 말했다. 몰락한 왕의 지시에 안개, 망령, 공포, 싸움,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네 뒤에 있는 것은 네가 헤아릴 수 없이 중요한 보물이다. 내게 돌려준다면 내 밑에서 따를 수 있게 해 주겠다."

남자는 차마 입 밖으로 꺼낼 용기가 나지 않는 듯 말을 더듬거리는 것 같았다. 비에고는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 남자는 천천히 입을 열었다. "보물을 넘기면 이 도시는 무사한 겁니까?"

몰락한 왕은 실망한 듯했다. 남자는 비에고가 대답을 생각할지, 괜히 물었다고 후회할지 알 길이 없었다. 위에서 불쑥 나타난 비에고가 거대한 검으로 이 작고 겁에 질린 전사 왕을 베어 버렸기 때문이다. 거대한 대검에 속수무책으로 쓰러진 남자의 몸을 타고 검은 어둠이 퍼졌다.

비에고는 남자의 뒤에 있는 문을 뜯어냈다. 안에 보물이 놓여 있었다.

낡고 해진 오르골, 비에고의 결혼식 선물이 알아들을 수 없는 소리로 속삭였다. 오르골은 슬픔에, 한없이 큰 비애에 사로잡힌 것처럼 보였다. 오르골을 눈앞으로 들어 올린 비에고는 다시 만나는 날 이졸데의 얼굴에 떠오를 부드러운 미소를 상상했다.

"내 사랑, 놈들이 대체 무슨 짓을 했지?" 비에고가 달콤히 속삭이는 것과 동시에 쓰러진 남자가 천천히 땅에서 일어났다. 갈라진 피부 틈으로 으스스한 푸른빛이 고동쳤다.

"걱정하지 마." 비에고가 오르골에 대고 말했다. "반드시 당신을 찾겠어. 이건 시간문제일 뿐이야."

그 말을 끝으로 비에고는 망령이 집어삼킨 도시에서 사라졌다.

출처: universe.leagueoflegends.com/ko_KR/story/viego-color-story/

진짜 세계관 맛집 그자체...

앞으로 나올 챔프들 더 기대됨 ㅠㅠ 롤은 진짜 세계관 끝판왕될듯 시네마틱, 소설 퀄리티가

몇년동안 미친듯이 상승함 앞으로 영화/애니메이션 제작도 해줬으면 제발!!!!!!!!!!!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6cvcU4s0yYY

롤 유니버스 비에고 단편 소설 - 그녀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