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포트나이트 업데이트

21년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로운 얼굴 바이

gametory 2021. 1. 26. 01:44
반응형

21년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로운 얼굴 바이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로운 얼굴: 바이

💕 포트나이트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2월의 포트나이트 크루

시간에 쫓기는 노련한 전사가 포트나이트 크루에 찾아옵니다. 

폭스 클랜의 마지막 희망, 바이를 소개합니다. 

바이는 한국 시각 2월 1일 오전 9시경부터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에게 제공되며, 2월 말에 다른 상품으로 교체되면 한동안 볼 수 없습니다. 2월의 크루 팩에는 바이 의상과 더불어 여우활 화살통 등 장신구, 뒤틀린 손아귀 곡괭이, 드리프트 시프트 랩핑 시트지, 로딩 화면이 들어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자는 크루 팩 외에도 구독을 시작한 날짜에 2월의 월간 1,000 V-Buck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는 현 시즌 배틀패스를 언제나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최신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해 주세요.

1월의 포트나이트 크루

1월이 거의 끝나가고 있지만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1월 아이템이 한동안 사라지기 전에, 어서 가입하여 획득하세요. 월말 전에 구독하면 다음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1월 크루 팩: 그린 애로우 
  • 2월 크루 팩: 바이
  • 챕터 2 - 시즌 5 배틀패스 이용권
  • 1,000 V-Bucks*

21년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로운 얼굴 바이



중요: 크루 팩을 구매한 플랫폼에 30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해당 플랫폼에 로그인해야 2월 크루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루의 1,000 V-Bucks는 매월 처음 구독한 날짜에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5일에 구독을 시작한 경우, 구독을 유지하는 한 2021년 2월 5일, 2021년 3월 5일 등 매월 5일에 V-Buck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해 가입하세요. 포트나이트 크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크루 FAQ를 읽어 보세요!

*취소할 때까지 11,880원의 구독료가 매달 반복 청구됩니다. 구독은 언제든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방법 등 전체 정보는 구독 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www.epicgames.com/fortnite/ko/news/vi-is-the-new-face-joining-the-fortnite-crew-in-february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 얼굴은 Vi입니다

2월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에게만 바이 의상과 여우활 화살통 등 장신구, 뒤틀린 손아귀 곡괭이가 제공됩니다. 1,000 V-Bucks와 배틀패스 이용권도 포함됩니다. 지금 가입하세요!

www.epicgame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La2lVkuwRRc

21년 2월 포트나이트 크루의 새로운 얼굴 바이

 

2월 포트나이트 크루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트나이트업데이트 #포크리업데이트 #포크리 #포트나이트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