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lizzard)/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키린 토 선술집 순례—1월 31일

gametory 2021. 1. 31. 03:20
반응형

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와우 업데이트 맛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키린 토 선술집 순례—1월 31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키린 토 선술집 순례—1월 31일

아제로스 전역에서 티셔츠를... 무료로 판매하는 상인들이 목격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대도시에서는 웬 축제꾼들이 중고 셔츠를 공짜로 뿌려대고 있다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스카라베의 부름
[1월 21일 - 1월 23일]

이날, 스카라베 징이 울리고 안퀴라즈의 문이 열렸습니다. 각자의 진영을 대표하여 보급품을 모으고 황혼 및 퀴라지 병력을 처치하십시오. 승리한 진영은 올해의 남은 기간 동안 스카라베 징 옆에서 자기 진영의 깃발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키린 토 선술집 순례
[1월 31일]

아제로스의 마법사들도 휴식을 좋아한답니다. 동네 술집에 있는 차원문에 뛰어들어 선술집 순례에 참여하세요.

히포그리프 부화일
[2월 23일]

오늘은 공작날개 히포그리프가 알에서 깨어나는 날입니다. 페랄라스에 있는 공작날개 고원으로 가서 이 놀라운 광경을 직접 목격하십시오!

운고로의 광기
[3월 17일 - 3월 19일]

운고로의 공룡들이 혼란에 휩싸였습니다. 난동을 잠재우고 잠시나마 진화의 효과를 느껴 보세요.

올챙이들의 행진
[4월 5일]

매년 겨울지느러미 아기 멀록들이 마을을 뒤덮습니다. 귀여운 멀록을 입양하고, 먹이를 주고, 사나운 육식 동물에게서 보호하십시오.

자진 입대 경비병의 날
[4월 28일]

날 대도시의 경비병들에게 '/경례'를 하고 직접 경비병이 되어 고향을 지키며 시민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침략자들이 있을지 모르니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됩니다.

봄 열기구 축제
[5월 10일 - 5월 12일]

낯익은 아제로스의 캐릭터들이 열기구를 타고 아제로스 관광을 떠납니다. 이들의 설명을 듣고, 다른 시민들과 대화하며 아제로스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세요.

초롱버섯 축제
[5월 27일]

오늘, 장가르 습지대 스포어가르의 스포어링들이 연례 버섯 축제를 엽니다. 스포어링들을 도와 푸섯을 최대한 오래 살리세요!

버섯구름 뱃놀이 대잔치
[6월 6일 - 6월 8일]

아제로스 주민들도 불타는 군단의 위험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합니다. 버섯구름 봉우리에 뱃놀이를 하러 갑시다!

반짝반짝 발광 생물
[7월 13일 ]

GG 기계공학단이 바쉬르 심연에서 발광 생물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생물들이 심해 속으로 다시 사라지기 전에 연구할 기회를 잡으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경매장 무도회
[7월 22일]

오그리마와 스톰윈드의 경매장에서 특별히 하루 동안 물건을 싹 치우고 무도회를 연다고 합니다! 무도회장에 참여하여 진영의 자존심을 세워주세요!

키린 토 선술집 순례
[7월 31일]

아제로스의 마법사들도 휴식을 좋아한답니다. 동네 술집에 있는 차원문에 뛰어들어 선술집 순례에 참여하세요.

무료 티셔츠의 날
[8월 16일]

아제로스 전역에서 티셔츠를... 무료로 판매하는 상인들이 목격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대도시에서는 웬 축제꾼들이 중고 셔츠를 공짜로 뿌려대고 있다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달빛야수 축제
[11월 12일]

오늘 달숲에서 달빛야수와 관련된 특별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축제에 참여하여 많은 걸 배워보세요!


소규모 축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달력을 눈여겨보세요!

news.blizzard.com/ko-kr/world-of-warcraft/20407403/%ED%82%A4%EB%A6%B0-%ED%86%A0-%EC%84%A0%EC%88%A0%EC%A7%91-%EC%88%9C%EB%A1%80-1%EC%9B%94-31%EC%9D%BC

 

키린 토 선술집 순례—1월 31일

소규모 축제는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보상을 얻기 위해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제로스를 더욱 활기찬 곳으로 만들고 게임에 다양성과 재미를 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news.blizzard.com

확실히 업뎃도 자주하고 다시 부흥되는건가? ㅠㅠ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5YkWtMDCii8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키린 토 선술집 순례—1월 31일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news.blizzard.com/ko-kr
worldofwarcraft.co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