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

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1.2.343(2) 업데이트 안내

gametory 2021. 2. 2. 18:12
반응형

NEXON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업데이트 안내

메이플스토리 소식을 다룹니다.

출처: maplestory.nexon.com

💕 메이플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MAPLESTORY 게임토리입니다~! 💕

넥슨 공식 갓겜 메이플스토리 공식홈페이지 소식 -)

 

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1.2.343(2)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용사님!

단풍마을의 평온함을 위해 힘쓰고 있는 GM소리입니다.

 

 

1 29() 메이플스토리 클라이언트 Ver.1.2.343(2)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안내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주세요.

 

 

개선 및 오류 수

--------------------------------------------------------------------------

  루나 크리스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루나 크리스탈에서 루나 스윗 등급과 루나 드림 등급의 은하, 하랑, 랑월을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1 28() 업데이트 이후 루나 크리스탈에서 루나 스윗 등급과 루나 드림 등급의 은하, 하랑, 랑월이 태어나지 않은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세 펫의 일부 데이터 누락으로 해당 펫을 획득해야 하는 상황에서 루나 크리스탈 사용 실패 처리가 되었으며, 이로 인해 루나 스윗 펫과 루나 드림 펫의 획득 확률은 낮아지고 루나 쁘띠 펫과 루나 크리스탈 키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    문제를 파악한 시점에 바로 해결이 불가능한 오류로 확인되어 부득이하게 1 28() 오후 5 40분에 루나 크리스탈의 이용을 제한하였습니다. 오류로 인하여 루나 크리스탈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홈페이지에 고지된 확률형 아이템 획득 확률과 실제 확률 사이에 차이가 발생한 점 사과드리며, 루나 쁘띠 펫의 획득 확률은 2021 2 4() 오전 9 59분까지 오류가 발생했던 시점의 획득 확률과 동일하게 유지하고자 합니다.

·     루나 크리스탈 스윗에서 루나 쁘띠 펫 획득 확률의 합 : 11.64%  16.35%

·     루나 크리스탈 드림에서 루나 쁘띠 펫 획득 확률의 합 : 20.4%  27.27%

·     변경된 상세 확률은 홈페이지>가이드>확률형 아이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확률형아이템 | 가이드 | 메이플스토리

루나 쁘띠 공용 펫장비 루나 크리스탈 키 2.75%

maplestory.nexon.com

  보스 진 힐라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1 28() 오후 2 40분에 엘리시움 월드 24채널이 비정상 종료되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원인을 확인한 결과 보스 진 힐라에서 사망했을 때 낮은 확률로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문제는 바로 해결이 불가능한 오류로 확인되어 부득이하게 1 28() 오후 3 50분부터 입장을 제한하였습니다. 오류로 인하여 정상적인 컨텐츠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줍기를 키다운 한 상태에서 줍기 입력이 중단되는 기준 횟수가 일반적인 컨텐츠 이용 시 불편함이 없을 수준으로 증가됩니다.

  파티UI의 위치를 이동시킨 후 맵에 다른 캐릭터가 입장하거나 파티원의 상태가 변경되면 이동시키기 전으로 위치가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이플 길라잡이에 투명도가 적용되었을 때 컨텐츠 레벨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단축키 설정에서 모두 없애기를 한 후 재 접속하면 퀵슬롯UI에 스킬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일부 자동 시작 퀘스트가 시작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이벤트 링 3종 선택권 사용 시 글로리온 링: 슈프림의 이름이 잘못 안내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초능력 윷놀이 보상이 조정됩니다.

-    승리 시 네오 젬 60, 무승부 시 네오 젬 30, 패배 시 네오 젬 20개로 조정됩니다.

  팬텀이 방향키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슈라우드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이 취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보스 세렌에서 퇴장 시 모든 상태이상이 해제되게 됩니다.

  보스 세렌에서 다크나이트가 전용 게이지 최대치에서 걸리는 태양의 분노 상태이상 중 사망하면 리인카네이션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우리는 붕어빵 세트 버프 설명의 공격력과 마력 증가 수치가 잘못 안내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

 

maplestory.nexon.com/news/update/615

 

업데이트 | 뉴스 | 메이플스토리

 

maplestory.nexon.com


<메이플스토리 관련 영상>

메이플스토리 관련 영상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XtspelCteN0

 

* 넥슨 갓겜 그자체 메이플스토리.
maplestory.nexon.com/News/Event
 

이벤트 | 뉴스 | 메이플스토리

 

maplestory.nexon.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maplestory.nexon.com

#메이플스토리 #본메 #메이플 #넥슨메이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