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포트나이트 업데이트

포트나이트 베스카 우산 얻는 방법

gametory 2021. 2. 3. 13:59
반응형

베스카 우산 얻는 방법: 만도의 현상금 기간 한정 모드에서
무조건 1등 사수하기

포트나이트 베스카 우산 얻는 방법

💕 포트나이트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섬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이 되는 것도 좋지만, 은하계 최고의 사냥꾼이 된다면 더 좋을 겁니다. 새로운 만도의 현상금 기간 한정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모두 사냥해 버리세요! 하지만 선두에 있으면, 만달로리안의 사냥감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만도와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앞서 나가서 아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그냥 평범한 보상이 아닌, 아주 특별히 제작된 베스카 우산입니다.

 


보상을 얻는 방법

솔로 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참가하여, 수배전단기에 표시된 목표물을 처치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을 처치하면서 은하계 크레딧을 획득하세요. 크레딧 목표량을 가장 먼저 달성하면 매치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물론, 만도와의 싸움에서도 승리를 해야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3번의 목숨이 주어집니다. 이것이 길입니다.

팁이 필요하신가요? 당신과 다른 플레이어들을 사냥하려고 섬을 떠도는 사냥꾼들이 가장 좋은 전리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처치하여 크레딧을 얻고, 무기고도 강화하세요. 


키트의 주점에서의 휴식

사냥 중에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섬의 사막 지역에 있는 키트의 새로운 장소를 방문해 보세요. 그곳에서 여러분은 전설적인 인물로 소문나 있을 겁니다.


베스카 우산을 위한 승리

이번 시즌 승리 보상으로 주어지는 우산은 한 개가 아닙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만도의 현상금 모드에서 승자에게는 승리를 기념할 수 있는 베스카 우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랜 합금 장인들이 만든 이 우산은 두 명의 일족의 문장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치열해진 쫓고 쫓기는 싸움! 사냥하지 않으면 사냥 당합니다. 한국 시간 2월 2일부터 2월 9일 오후 11시까지 만도의 현상금 모드를 플레이해보세요!


콘텐츠 제작자님!

기간 한정 모드 만도의 현상금에 라이선스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 시간 2월 9일 오후 11시까지 수익 창출 제한 없이 YouTube에서 만도의 현상금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수익 창출이 제한됩니다.

업데이트: 특정 음향 효과로 인해 만도의 현상금 콘텐츠의 수익 창출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조사하고 있습니다.

 

www.epicgames.com/fortnite/ko/news/unlock-the-beskar-umbrella-protect-your-top-spot-at-all-costs-in-the-mandos-bounty-ltm

 

새로운 만도의 현상금 기간 한정 모드에서 베스카 우산을 획득해 보세요

새로운 만도의 현상금 기간 한정 모드와 다른 플레이어들과 만도와의 싸움에서 이겨 베스카 우산을 획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다른 플레이어들을 처치하여 선두에 올

www.epicgame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wY5xsDGXfzY

포트나이트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트나이트업데이트 #포크리업데이트 #포크리 #포트나이트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