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lizzard)/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gametory 2021. 2. 13. 21:37
반응형

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제로스 대도시마다 뭔가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수많은 경비병과 주민들이 다른 주민들과 서로 선물을 주고받으며 베풂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은 정점에 도달했을지 모르지만,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 기간에는 사랑을 나눌 시간 여유가 충분하고도 남는답니다.

기간: 2월 8일 - 21일
장소: 오그리마(호드) 및 스톰윈드(얼라이언스)
화폐: 사랑의 징표

축제 우두머리

파티 찾기(I) 기능을 사용하여 연금술사 훔멜과의 만남에 참가하여 심장모양 상자(축제 전리품이 들어 있음)를 일일 보상으로 받으세요. 1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 제공됩니다.

메인 퀘스트

스팀휘들 무역회사에서 왕관화학회사에 새로 입사한 고블린들이 왠지 수상쩍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탐정을 고용해 자초지종을 알아보려 하는 것 같은데, 여기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일 퀘스트

특별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여 경험치, 금전과 사랑의 징표를 획득하면 축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WoW 클래식에도 곧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찾아옵니다

WoW 클래식 버전의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곧 열릴 예정입니다. 오그리마(호드)와 스톰윈드(얼라이언스)에서 축제에 참여해보세요.

 

news.blizzard.com/ko-kr/world-of-warcraft/22882886/%EC%98%A8%EB%88%84%EB%A6%AC%EC%97%90-%EC%82%AC%EB%9E%91%EC%9D%84-%EC%9D%B4%EB%B2%A4%ED%8A%B8%EA%B0%80-%EC%8B%9C%EC%9E%91%EB%90%98%EC%97%88%EC%8A%B5%EB%8B%88%EB%8B%A4

 

온누리에 사랑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쟁 중에도 사랑은 적의를 잠재우고 아제로스 주민들이 좀 더 온화한 목표에 눈을 돌리게 해주죠. 그런가 하면 사실은 이 모든 것이 그저 시내의 공기 중에 떠다니는 매혹적인 향기 때문에 일

news.blizzard.com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WkmwiBqBJIw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티스토리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news.blizzard.com/ko-kr
worldofwarcraft.co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