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0.201 릴리스 정보

gametory 2021. 2. 23. 12:12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0.201 릴리스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포켓몬고 0.201 릴리스 정보


참고 : Apple 사용자의 경우이 릴리스는 App Store에서 버전 1.167로 표시됩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21 년 2 월 22 일

 

출시 노트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출시되기 전에 게시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의 Pokémon GO를 앱 스토어에서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 트레이너는 이제 게임 설정에서 기능을 활성화하여 여러 포켓몬을 선택할 때 전설 및 신화 포켓몬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Team GO Rocket 전투 후 요약 화면에서 영웅 및 정화자 배지가 잠긴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진 포켓볼이 던진 후 공중에서 멈출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okémon의 상세 메뉴를 통해 Pokédex 항목에 액세스 한 후 Pokémon 인벤토리 검색 입력이 지워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R 스캐닝 현장 조사 작업을 위해 PokéStop을 스캔 한 후 트레이너는 이제 스캔 페이지 대신 현장 조사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 이전에 사용한 배틀 파티가 앱 시작 직후 Team GO Rocket 전투에서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현재 엔지니어링 팀에서 조사중인 문제의 정기 업데이트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  참조하세요 .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거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모든 문제의 포괄적 인 목록이 아니라 현재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의 목록입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Pokémon GO에는 항상 재미있는 일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 레이드 아워와 같은 이벤트와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고 보너스를 즐길 수있는 특별 테마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벤트 목록을 보려면 pokemongolive.com  방문하십시오 .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l=ko&p=web&s=release-notes-known-issues&f=0-201-release-notes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G8k8Reqrheg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