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2021 MSI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개최됩니다

gametory 2021. 3. 2. 23:59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2021 MSI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개최됩니다

2021 MSI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개최됩니다

2021 MSI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개최됩니다

MSI가 돌아왔습니다! 아래에서 개최 장소와 변경된 진행 방식,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Verizon 등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전장이 확정되었습니다. MSI가 돌아왔습니다! 아래에서 개최 장소와 변경된 진행 방식,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Verizon 등을 소개합니다.

 

개최 도시 및 장소 정보

 

  • 개최 도시: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 장소: 뢰이가르달스회들 (Laugardalshöll)
  • 일자: 5월 6일~23일

 

2021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은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개최됩니다. 작년 대회가 취소된 후 각 지역 최고의 팀이 모이는 주요 국제대회인 MSI를 재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 경기는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1972년 세계 체스 선수권 대회에서 역사적인 ‘세기의 대결’이 펼쳐진 곳입니다. 참가팀은 아이슬란드 입국 후 격리됩니다. 선수와 관계자, 지역주민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대회는 현장 관중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

MSI 진행 방식 변경사항

플레이-인 스테이지가 없어졌습니다! 각 지역의 팀 모두 이제 같은 스테이지에서 MSI 여정을 시작합니다. 대회는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됩니다. 스테이지 1: 그룹 - 12개 팀 모두 여기에서 시작하며 각 4개 팀으로 구성된 3개 조로 나뉩니다. 각 조에서는 단판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각 조 상위 2개 팀은 다음 스테이지에 진출합니다. 스테이지 2: 럼블 - 살아남은 6개 팀은 다시 단판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맞붙습니다. 상위 4개 팀은 플레이오프 대진에 진출합니다. 스테이지 3: 토너먼트 - 상위 4개 팀은 4강 후 결승으로 이어지는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플레이오프 대진에 진출합니다. . .

파트너 발표

Verizon(버라이즌)이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및 발로란트 국제대회의 공식 5G 무선 네트워크 제공자로 함께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Verizon이 그동안 라이엇의 e스포츠에 꾸준히 보낸 지원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Verizon은 2020년부터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와 방송 코너 후원 등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LCS)를 지원해왔습니다. Verizon은 라이엇의 일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 최초의 공식 대회인 퍼스트 스트라이크: 북미뿐만 아니라 LCS 선수와 유명인사가 함께한 세계 최초의 와일드 리프트 e스포츠 대회인 와일드 리프트 인비테이셔널에도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 .

시청 방법

MSI 진출팀과 방송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SNS에서 @lolesports와 LCK 인스타그램, LCK 페이스북을 팔로우하시고 lolesports.com을 꾸준히 확인해주세요!

 

lolesports.com/article/2021-msi-/blt58242ed57827d2d1

 

LoL Esports

 

lolesport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7e8LLLp6TMg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