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 라이엇/발로란트 소식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I 신규 콘텐츠

gametory 2021. 3. 3. 22:50
반응형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I 신규 콘텐츠💕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발로란트 폭풍업뎃 사랑합니다 ㅠㅠ

 

정말 벌써 그 시간이 돌아온 건가요? 발로란트 에피소드 2의 시작이 엊그제만 같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차원의 플레이로 적을 교란하는 아스트라, 2021년 대망의 업그레이드인 프라임//2.0,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최신 배틀패스 등을 소개하는 액트 II 길라잡이를 확인해보세요.

 

요원: 아스트라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I 신규 콘텐츠

아스트라는 온 우주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에 새로 합류하는 요원인 아스트라는 우주를 쥐락펴락하며 전세를 뒤집습니다. 천상계 형상으로 변신한 후 별을 활용해 덫을 놓고, 뇌진탕을 일으키고, 연막을 배치합니다. 우주 장벽 스킬로 소리를 억제하고 적의 탄환을 흡수해 별의 심연으로 보내는 벽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체 스킬은 아스트라의 요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기 스킨 세트: 프라임//2.0

보라색, 금색, 검은색, 흰색에 심취하고 싶을 때를 위한 무기 스킨입니다.

작년의 여름 블록버스터가 한층 진화한 후속편 프라임//2.0으로 돌아왔습니다. 팬텀, 오딘, 프렌지, 버키, 카람빗형 근접 무기 등 새로운 출연진이 더 많은 액션을 선사합니다. 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VP를 소모하지 않고 총기 장식, 플레이어 카드, 근접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트 II 배틀패스

액트 II 동안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얻고 진척도를 쌓아 무기 스킨, 플레이어 카드, 총기 장식, 스프레이, 칭호 등 다양한 장식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트 II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카발리에 밴달과 변형 가능한 근접 프리즘 III 도끼 등 보상이 추가됩니다.

발로란트 배틀패스 체계에 대한 세부 정보는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경쟁전: 대전 검색 개선사항

랭크 상승을 노리거나 정상에서 자리를 지킬 기회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경쟁전 변경사항이 적용되면 하위 랭크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친구의 폭이 넓어지며 에피소드 2 액트 I에서 랭크를 획득했으면 배치 게임을 1회만 완료해도 됩니다.

 

2.04 패치 노트에서 모든 변경사항을 확인해보세요.

경쟁전 경험을 전반적으로 개선할 변경사항이 이번 액트에 걸쳐 계속 적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액트 II 계획플레이어 행동에 대한 감지 및 제재를 다룬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layvalorant.com/ko-kr/news/game-updates/what-s-new-in-valorant-episode-2-act-ii/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I 신규 콘텐츠

새로운 배틀패스, 전장에 새로 합류하는 아스트라, 프라임//2.0, 경쟁전 대전 검색 업데이트 등이 기다립니다.

playvalorant.com

컨텐츠 많이 올려서 롤만큼 성장하자...존잼이라구요 ㅠㅠ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yb5p3a1WoBk&feature=emb_title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I 신규 콘텐츠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