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룬테라 소식

레전드 오브 룬테라 초월체의 제국 이벤트 안내

gametory 2021. 3. 6. 10:25
반응형

레오룬, 레전드 오브 룬테라 초월체의 제국 이벤트 안내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당초 본 공지의 이벤트 패스 보상 안내 이미지 중 ‘깔깔깔’ 감정표현이 무료 보상으로, ‘매몰된 태양 원판 프리즘’이 프리미엄 보상으로 잘못 표기되어 있었으나 현재 정확한 정보로 수정 완료했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초월체의 제국이 출시되는 오늘, 이벤트 패스와 함께 슈리마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됩니다. 태양 원판을 모아서 이벤트 패스 레벨을 올리고 슈리마를 테마로 한 신규 단짝이, 감정표현, 카드 뒷면, 프리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태양 원판은 게임 승리 퀘스트, 두 가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승리를 통해 슈리마에 대한 충성을 증명해 보세요! 오늘의 첫 승리 시 태양 원판 2개를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오늘의 첫 승리로 태양 원판을 획득하려면 PVP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AI를 상대로 한 게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친구에게 도전해 승리하거나 AI 상대 게임에서 승리하면 퀘스트 승리 횟수로 인정되지만, 연구소에서 친구에게 도전하는 경우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각 퀘스트를 통해 초월체의 제국 신규 추가 요소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하나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 퀘스트가 연속해서 펼쳐집니다.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서 태양 원판에 대한 황제의 포상을 전부 획득해 보세요! 또한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주간 서사급 퀘스트 묶음이 잠금 해제됩니다. 태양 원판을 더 많이 모을 절호의 기회죠! 첫 번째 서사급 퀘스트 묶음은 오늘부터 이용 가능하며 매주 새로운 퀘스트 묶음이 추가되고 3월 25일에 마지막 퀘스트 묶음이 추가됩니다.

초월체의 제국 이벤트 완료에 소요되는 시간은 K/DA 이벤트와 비슷합니다. 이벤트 패스를 완료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이벤트부터 코인을 사용해 추가 레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는 상점에서 코인 975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펜 단짝이를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보상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의 첫 2주 동안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태양 원판 10개를 비롯해 희귀급 프리즘 상자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슈리마 탐험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초월체의 제국 이벤트 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상은 아래에 있는 표를 확인해 주세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초월체의 제국 이벤트 안내

슈리마의 부흥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4월 1일 오전 3시까지 슈리마 제국의 영광을 위해 최대한 많은 태양 원판을 모아 보세요!

 

playruneterra.com/ko-kr/news/game-updates/event-overview-empires-of-the-ascended/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playruneterra.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k8RHuLOsY-E

https://www.youtube.com/watch?v=k8RHuLOsY-E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