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하여 적용되거나 수정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긴급 수정으로 안내해 드린 내용은 새로운 패치를 다운받을 필요 없이 이미 적용되었을 수도 있지만, 일부는 적용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거나, 서버가 재시작 될 때까지 적용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내용은 클라이언트 패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긴급 수정이 적용될 때마다 업데이트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 수정 사항
2021년 4월 1일
직업
- 흑마법사
- 어둠의 서약(특성)의 흡수량이 이제 툴팁과 일치하게 표시됩니다.
성약의 단
- 키리안
- 모르트와 이메르는 이제 승천의 길: 미치광이 모티머 전투 종료 직후 소환이 해제됩니다.
- 승천의 길: 미치광이 모티머 전투 진행 중 간혹 이메르가 시작 단상에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양손 군단 유물 형상을 한손 무기에 형상변환하거나, 혹은 그 반대로 형상변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클래식 아쉬란의 마력이 주입된 검은바위 광석을 원래대로 복구했습니다.
2021년 3월 29일
직업
- 비전투 상태의 적을 회피하도록 만들어진 플레이어 주문의 자동 대상 지정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본 긴급 수정 사항에는 주문이 더 많은 적을 풀링하지 않도록 조정한 9.0.5. 패치 변경 사항의 개선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죽음의 기사
- 혈기
- [주간 점검 후 적용]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2 등급)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혈기
- 악마사냥꾼
- 복수
- [주간 점검 후 적용] 복수 악마사냥꾼에게 파멸 및 복수 전문화용 악마의 수호 효과 두 가지 모두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복수 악마사냥꾼에게 파멸 전문화용 조각난 영혼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악마의 수호(1 등급)의 피해 감소 효과가 1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5%)
- 복수
- 드루이드
- 수호
- [주간 점검 후 적용] 곰 숙련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수호
- 수도사
- 양조
- [주간 점검 후 적용] 양조사의 균형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양조
- 성기사
- 방어
- [주간 점검 후 적용] 새로운 지속효과: 빛의 아이기스 –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방어
- 흑마법사
- 악마의 마법진, 흑마법서: 지옥수호병(특성), 필멸의 고리(특성), 지옥불정령 소환은 이제 죽음의 기사의 심정지 오라 또는 착란으로 주문 시전을 방해받거나 영향을 받아도 매우 긴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전사
- 방어
- [주간 점검 후 적용] 선봉대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이 아닐 때 받는 모든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방어
아이템 및 보상
- 한 번에 소지할 수 있는 영혼 재의 한도가 삭제되었습니다.
퀘스트
- 티란데의 승천 시나리오의 마지막 단계 “어두운 밤에“ 퀘스트 진행 중 사망한 플레이어가 영혼으로 전환할 경우, 비정상적인 위치에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021년 3월 26일
직업
- 죽음의 기사
- 얼음 결계는 이제 다시 자유의 축복과 같은 주문이 시전되면 대상에게서 사라집니다.
- 악마사냥꾼
- 불타는 낙인 시전 시 암흑 불꽃의 영혼(룬조각 능력)이 생명력을 회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냥(나이트 페이 능력)의 지속 피해 효과가 탄력(특성)으로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도사
- 풍운
-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은 이제 정상적으로 키퍼의 하늘탑(룬조각 능력)의 치명타 및 극대화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그 영향을 받습니다.
- 타격 연계(특성)는 이제 정상적으로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 정령은 이제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을 시전합니다.
- 기 폭발(비취 점화 룬조각 능력)이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풍운
- 성기사
- 신성
- 궁극의 희생(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경우, 이제 희생의 축복이 정상적으로 공격대창에 표시됩니다.
- 신성
성약의 단
- 벤티르
- 일부 플레이어가 “헌 집 줄게 새집 다오” 퀘스트를 의도한 것보다 일찍 완료하여 “죄악의 몰락지” 대장정 장의 다른 퀘스트와 차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 및 NPC
- 엘리시안 요새의 제련일꾼 필로, 시초자의 권좌의 핏빛내장, 숲의 심장부의 제작의 대가 람다, 죄악의 몰락지의 가이 이어르모, 오리보스의 침략자 조대쉬까지 이제 모두 아이템 강화사 칭호를 사용하며, 자신의 역할을 좀 더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던전 및 공격대
- 다자알로 전투
- 플레이어가 공격대 찾기 난이도 승리가 아니면 죽음을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스리아 성채
- 사냥꾼 알티모르
- 사냥꾼의 결속이 이제 전투 기록에서 표시됩니다.
- 태양왕의 구원
- 불꽃 폭발의 대상이 이제 전투 기록에서 표시됩니다.
-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신화 난이도에서 단상 바깥으로 떨어진 플레이어가 아군을 무력화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냥꾼 알티모르
- 저편
- 아탈라이 어둠마법 사술사의 번개 방출이 의도치 않게 플레이어 소환수 및 수호자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티르너 사이드의 안개
- 트레도바
- 정신의 연결에 걸린 다른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간혹 그 짝이 되는 플레이어의 정신의 연결이 남아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트레도바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령 능력
- 사냥꾼
- 백발백중의 가방이 한정된 지속시간을 갖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냥꾼
2021년 3월 23일
직업
- 집중의 오라는 이제 다시 비정상적으로 대마법 보호막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전에 적용한 바 있는 긴급 수정 사항으로, 앞서 2월 5일에 처음 적용됐으나 9.0.5 패치에서 의도치 않게 누락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 사냥꾼 [지역별 주간 정기 점검 이후 적용]
- 야수
- 야수의 회전베기는 이제 야수가 다른 대상에게 야수의 공격력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기존 75%)
- 사격
-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또한 교묘한 사격은 이제 조준 사격 또는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 공격력의 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기존 50%)
- 야수
- 수도사 [지역별 주간 정기 점검 이후 적용]
- 풍운
- 지난 20초 동안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로 공격한 적 개체 하나당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에는 15초 동안 개체 하나당 10%만큼 증가)
- 회전 학다리차기가 특화: 연계 일격의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분노의 주먹은 이제 부가 대상에게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50%)
- 풍운
- 흑마법사 [지역별 주간 정기 점검 이후 적용]
- 악마
- 주문 및 소환수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했습니다.
- 악마
성약의 단
- 키리안
- 과거는 털어 버리기(펠라고스 영혼결속)가 의도와 달리 받는 마법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나스리아 성채 [지역별 주간 정기 점검 이후 적용]
- 진흙주먹
- 신화 난이도에서 파쇄된 잔해 투사체의 이동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신화 난이도에서 이제 파쇄된 잔해의 추락 위치가 좀 더 잘 보입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파괴적인 발구르기의 반경이 16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미터)
- 모든 난이도에서 결속의 사슬의 허용 범위가 14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미터)
- 돌 군단 장군
- 불안정한 돌껍질의 흡수 정신 집중 시간이 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초)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작렬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사악한 열상의 공격력이 약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 령 보주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 불안정한 령 주입의 지속시간이 2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6초)
- 불안정한 령 폭발의 반경이 4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5미터)
- 영혼오염 입상은 이제 받는 치유 효과를 최대 8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00%)
- 돌폭풍 입상의 강제 이동 효과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진흙주먹
- 신화 쐐기돌 던전
- 정신을 지배당해 던전 바깥으로 던져진 적은 이제 적 병력 요구량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 핏빛 심연
- 굶주린 진드기가 탐식자 크릭시스의 방 지하에서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수를 운반하던 플레이어가 공중에서 사망할 경우 제랄리가 이동 불가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유랑하는 고대정령 탈것은 이제 내린 후에 도토리 자취를 남기지 않습니다.
- 츠지의 춤(아제라이트 특성)이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을 정확한 수치만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죽음의 기사
- 얼음 결계는 이제 다시 자유의 축복과 같은 주문을 시전하면 대상에게서 사라집니다.
- 성기사
- 신성
- 궁극의 희생(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특성으로 선택했을 경우, 이제 희생의 축복이 정상적으로 공격대창에 표시됩니다.
- 신성
긴급 수정 사항: 4월 1일 업데이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하여 적용되거나 수정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news.blizzard.com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CQqnh6CIHI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블리자드 (blizzard) > 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스스톤 20.0 패치 노트 (0) | 2021.04.02 |
---|---|
하스스톤 불모의 땅 출시 (0) | 2021.04.02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5 콘텐츠 업데이트 패치 노트 (0) | 2021.03.06 |
디아블로 III 2.7.0 패치 공개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0) | 2021.03.06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밸런스 패치 노트 - 2021년 3월 3일 (0) | 2021.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