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저장소/연옌

붐-브라이언을 잇는 강민경-문별 조합

gametory 2021. 4. 13. 23:10
반응형

개웃김ㅋㅋㅋㅋㅋ라스 붐-브라이언 생각남ㅋㅋㅋㅋㅋ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강민경 왜이렇게 사랑스럽냐고 ㅠㅠㅠ 문별 이혜리가 귀엽게 보는것도 완전 좋음 ㅠㅠ

문별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다비치 컴백 기념 완전체 출연함













이해리 벌써 강민경 답답해 함ㅋㅋㅋㅋㅋ




T3는 필름 카메라 기종 중 하나임




취미 메이트 만나서 신난 문별










예상치 못한 질문에 살짝 당황ㅋㅋㅋ




옆에서 이해리 비웃고 난리남ㅋㅋㅋㅋ




이해리 자지러지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초면인 문별한테 동생의 찌질함에 동의 구하는 중ㅋㅋㅋ






이해리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별 당황해서 말 더듬음ㅋㅋㅋㅋㅋ
TMI. 문별 필카덕후라서 필름카메라 13개 있음




강민경 웃느라 테이블 밑으로 프레임 아웃ㅋㅋㅋ
잘 보면 손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주체할 수 없는 웃음에 눈물까지 흘리며 마무리...


되는 줄 알았으나
이어지는 휴지(강민경 반려견 이름)와의 일상 공유 시간

휴지 자랑을 해달라는 부탁에




내새끼 자랑할 생각에 드릉드릉하는 중









너무 놀란 나머지 아진짜요 시전






놀라서 질문 잊어버림ㅋㅋㅋㅋㅋㅋ








이해리 웃느라 정수리 방송ㅋㅋㅋㅋㅋ




그냥 이 상황이 존나 웃긴 문별ㅋㅋㅋㅋㅋ




강민경 웃다가 또 눈물 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치 않은 눈물 방송 됨ㅋㅋㅋㅋㅋ


참고. 문별 강아지 혼자 4마리 키우는 거 아니고
본가에서 가족들이랑 같이 키움


문제시 그냥 꼬옥 안아주면 되



https://twitter.com/byul_video3/status/1381609057820139521?s=21

 

문별이 영상계3 on Twitter

“210412 #마마무 #문별 🐹 저도 T3 있어요 🗣️ 오호~ 좋은 거 사셨네 🐹 몇 개 정도 필름 카메라를? 🗣️ 그거 하나... 많아야 하나요? https://t.co/UDxSOIbKwS”

twitter.com

 



https://twitter.com/byul_video3/status/1381610586270621700?s=21

 

문별이 영상계3 on Twitter

“210412 #마마무 #문별 🗣️ 강아지 키우세요? 🐹 네... 네 마리 🗣️ 지금 네 마리 키우신다고 하시니까 압도 당했죠? 🗣️ 제가 무슨 말을 하나요 네 마리 키우시는 분 앞에서 고작 한 마리 키

twitter.com

 





ㅊㅊ 다음카페

2021.04.07 - [💞 덕질 아카이브 저장소] - 농구팬들 대거 유입시키고 있는 농구선수 허웅💚

 

농구팬들 대거 유입시키고 있는 농구선수 허웅💚

💚 허웅 허훈 형제들 때문에 농덕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농구팬들 앓게한 허웅 ㅠㅠ 3만표가 넘는 어마어마한 득표

gamingtory.tistory.com

2021.04.03 - [💛 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 일본인이 분석한 한국 드라마가 성공한 이유 분석글

 

일본인이 분석한 한국 드라마가 성공한 이유 분석글

원모어코리아 사이트에 올라온 일본인글이 화제?!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출처:원모어코리아onemore-korea.site/ 분석한거 흥미돋음ㅋ...신기하다 ① 지상파

gamingtory.tistory.com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LstepF7r8Nk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