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11.9 패치 상점 소식

gametory 2021. 4. 29. 16:53
반응형

롤 어푸푸! 어푸푸 파티! 뒤집개! 뒤집개 백작!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프리시즌 챔피언 공략 및 강의 / 시즌11 프리시즌 룬 템트리 스킬트리

 

롤 11.9 패치 상점 소식

 

즐겁고 신나지만 그만큼 빠르게 꿀메타가 무엇인지 알아채야만 하는 전략적 팀 전투의 시간입니다.

머리가 복잡할 지략가 여러분들을 위해, 단순히 신나고 아름답고 멋진 새 결투장과 꼬마 전설이들이 나타났습니다. 물론 패스+ 로 업그레이드 해서 여러가지 화려한 효과들을 함께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가격은 이곳에서 확인해 보세요. 구매 전, 어떤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지는 물론이고 꼬마 전설이들의 외형과 결투장의 섬세한 애니메이션들까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무슨 이야기인지 확인하셨다고요! 혹시 이번 전설이 중 마음에 쏙 드는 친구가 있거나 이번 결투장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하나 쯤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모바일 상점에도 놀러와 주세요. 누워서 편하게 구매하고, 그대로 전략적 팀 전투를 플레이하는 안락함을 누려보세요. 

 

LoL 상점

언제 어디서나 챔피언, 스킨, 제작소를 만나보세요.

store.leagueoflegends.co.kr

오늘은 상점 소식이 아주 짧죠? 조만간 준비되어 있는 새 소식으로 다시 찾아뵐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 글에 업데이트 됩니다!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