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lizzard)/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시간여행 던전이 돌아왔습니다!

gametory 2021. 5. 1. 21:42
반응형

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시간여행 던전이 돌아왔습니다!

요그사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울두아르 시간여행이 찾아왔습니다. 살아있는 꿈이자, 악몽에만 나타나던 괴물이며 천 개의 얼굴을 가진 악마 요그사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기간: 울두아르 공격대는 리치왕의 분노 시간여행 이벤트 기간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 일반 난이도로 설정되어 있으며, 다른 일반 난이도 공격대 던전처럼 공격대 찾기로 즐기실 수 없습니다.
최소 요구 레벨: 30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리치 왕의 분노 시간여행 중에는 1명에서 30명 사이의 플레이어로 공격대를 조직하여 노스렌드의 달라란으로 가서 보르무와 이야기해 울두아르 공격대의 시간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공격대에서는 파티의 규모를 가늠하여 공격대의 도전 과제에 맞게 레벨과 갑옷의 등급도 조절됩니다.

늘 함께 하는 일행이 없으신가요? 파티 찾기(I)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파티 구성하기'로 나만의 파티를 만들거나, 뜻이 맞는 모험가들을 검색해 찾아보세요.

용광로 군주 이그니스의 불길을 견딜 준비가 되셨나요? XT-002 해체자의 엄청난 난동을 버텨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악몽의 군주 요그사론에 맞서 정신력을 시험해보고 싶으신가요?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울두아르에서는 형상변환 세트, 목줄 수집 공격대 4탄 업적을 얻기 위한 애완동물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한 주! 동안 진행됩니다

시간여행 던전 이벤트에 한 번도 참여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간단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게임 어디에서든 파티 찾기 (기본 단축키: i) 화면을 엽니다.
  2. 던전 찾기 탭에서 유형을  무작위 시간여행 던전 (리치 왕의 분노) 으로 선택합니다.
  3. 파티 찾기를 누르면 던전을 함께할 팀원을 찾게 됩니다.

시간여행으로 다시 돌아오는 던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카헤트: 고대 왕국

군드락

번개의 전당

마력의 탑

우트가드 첨탑

사론의 구덩이


여러분께서 시간여행을 통해 던전에 진입하시면, 캐릭터의 위력과 장비가 일정 비율로 약하게 조정됩니다. 던전을 완료하면 실제 레벨에 맞는 전리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던전을 영웅 난이도에서 완료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전리품들과 함께 던전과 연관되어 있는 세력의 평판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트가드 첨탑에서 학살자 스카디를 처치하면 푸른색 원시비룡 탈것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 주 동안 받을 수 있는 퀘스트를 잊지 마세요!

  • 오리보스의 관리인 카톨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퀘스트 완료 조건: 시간여행 던전 5개를 완료해야 합니다.
    • 보상 : Nasria Citadel 일반 난이도 장비가 포함 된 전리품 상자를 받게됩니다.
  • 시간여행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 및 퀘스트를 완료하여 획득하는 리치 왕의 분노 평판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매 주마다 달라집니다

보너스 이벤트는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가 시기에 따라 돌아가며 열리는 방식이며, 현재로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열릴 예정입니다. 각 보너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특정 게임 활동에 대한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보너스 이벤트 당 1회씩 임무를 완수하고 두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달력(미니맵의 오른쪽 위 구석 아이콘 클릭)에서는 모든 보너스 이벤트의 일정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모험 안내서에서는 현재 적용 중인 보너스 이벤트의 내용을 바로 보실 수 있으며, 관련된 임무를 간단하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news.blizzard.com/ko-kr/world-of-warcraft/21510319/%EB%A6%AC%EC%B9%98-%EC%99%95%EC%9D%98-%EB%B6%84%EB%85%B8-%EC%8B%9C%EA%B0%84%EC%97%AC%ED%96%89-%EB%8D%98%EC%A0%84%EC%9D%B4-%EB%8F%8C%EC%95%84%EC%99%94%EC%8A%B5%EB%8B%88%EB%8B%A4

 

리치 왕의 분노 시간여행 던전이 돌아왔습니다!

드디어 울두아르 시간여행이 출시되었습니다. 살아있는 꿈이자, 악몽에만 나타나던 괴물이며 천 개의 얼굴을 가진 악마 요그사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news.blizzard.com

 

2021.04.16 - [👻 블리자드 (blizzard)/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금주의 PVP 난투: 북적북적 투기장, 주간 보너스 이벤트: 투기장 연습 전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금주의 PVP 난투: 북적북적 투기장, 주간 보너스 이벤트: 투기장 연습 전투

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와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금주의 PVP 난투: 북적

gamingtory.tistory.com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news.blizzard.com/ko-kr
worldofwarcraft.co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