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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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11.10 PBE 패치노트 TFT 승리의 꼬마 전설이 밸런스 패치
TFT 등급 보상 리틀 레전드
승리 와 승리의 수호자 이미지 자산 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승리의 수호자
승리의 수호자
밸런스 변경
* 참고 * : PBE는 새롭고 잠정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이주기 초반의 다른 변경 사항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식적인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럭스
[ 변경 목록 ]
- Lucent Singularity (E) 피해량이 [60/105/150/195/240 (+ 60 % AP)]에서 [60/110/160/210/260 (+ 65 % AP)]로 증가했습니다.
유미
[ 변경 목록 ]
- 배회하는 투사 체 (Q)
- 기본 피해가 50/90/130/170/210/250에서 50/80/110/140/170/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강화 피해가 60/115/170/225/280/335에서 60/100/140/180/220/260으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Goredrinker
[ 변경 목록 ]
- 누락 된 건강에 기반한 AD 가 [0-10 %]에서 [0-15 %]로 되돌 렸습니다 .
- 치유량이 [25 % AD + 8 % 누락 된 체력]에서 [25 % + 10 % 누락 된 체력]으로 증가했습니다.
TFT 특성
드래곤 슬레이어
- 4 개 단위
- 드래곤 슬레이어 AP가 70 %에서 80 %로 증가했습니다.
- 다른 유닛 AP가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미스틱
- 4 단위 MR이 18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사
- 막힌 유닛 6 개가 75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질색
- 4 개 단위
- AD가 130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체력이 1300에서 1400으로 증가했습니다.
- 5 개 단위
- AD가 160에서 1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체력이 1600에서 180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사
- 3 유닛 피해 감소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4 유닛 피해 감소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TFT 챔피언
계층 3
Riven
- 보너스 AD가 90 / 100 / 120 %에서 90 / 100 / 130 %로 증가했습니다.
카타리나
- 능력 피해가 200/250/500에서 200/250/4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조 피해가 100/125/250에서 100/125/225로 감소했습니다.
판테온
- AD 비율이 400 / 450 / 600 %에서 400 / 450 / 650 %로 증가했습니다.
야스오
- 피해가 300/400/700에서 300/400/7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실제 피해가 30/40/70에서 30/40/75로 증가했습니다.
이 신
- 능력 피해가 250/350/750에서 250/350/900으로 증가했습니다.
Lulu
- 능력 목표가 3/4/5에서 3/4/6으로 증가했습니다.
4 급
모데카이 저
- 피해가 500/650/5000에서 450/600/5000으로 감소했습니다.
5 등급
하이머 딩거
- 능력 피해가 400/550/7777에서 400/600/7777로 증가했습니다.
다리우스
- 늑대의 수가 3/3/10에서 3/4/10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컨텍스트 및 메모
1) 11.10 PBE 밸런스 변경 목록 이있는 Riot Scruffy :
"11.10 임시 변경 사항이있는 미리보기 :
이 렐리 아는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더 나은 작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부딪 혔고 업데이트 된 정글 접근성 목록이 여기에 있습니다. "
그는 덧붙였다 .
"11.10에 피드백 후 두 가지 작은 조정 :
- Lux E 60-240 (+ 60 % AP) >>> 60-260 (+ 65 % AP)
- Goredrinker Healing per champion hit 25 % AD + 8 % missing HP >>> 25 % AD + 10 % missing HP (other changes removed) "
2) Beardilocks 는 PBE에서 Kog'Maw VFX 및 SFX 변경 테스트에 대한 피드백 스레드를 게시했습니다 - " Kog'Maw Visual + Sound effects Update "
"안녕하세요!
이전에 만든 VFX 업데이트 (Ziggs, Thresh, Lux 등)와 유사하게, 주문 효과에 약간의 사랑이 필요한 다른 챔피언의 시각 효과 (VFX)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VFX를 현재 리그 표준에 맞추고 게임 플레이의 명확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11.10 패치에서 우리는 모두가 좋아하는 공허 강아지 Kog'Maw를위한 VFX 업데이트를 출시 할 것입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들은 명단의 가장 오래된 멤버 중 일부를 꾸미기위한 소규모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누가 VGU를 받을지 결정하는 방법 (모델, 게임 플레이, 주제도 고려합니다!) : 다른 타임 라인에 영향을주지 않으며 단순히 개발 열정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이 상황에서 캐릭터 아티스트는 Kog'maw의 기본 텍스처를 업데이트 할 기회를 얻었으며, 이러한 VFX 변경 사항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음향 효과 (SFX)도 정리하기 위해 몇 가지 사소한 편집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찾고 있으며, 현재 PBE에 추가 될 것입니다. 특히 메인 인 경우에는 시도해보고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코그 마우
코그 마우 스킨
- 패시브-이카 티안 서프라이즈 : 폭발 크기와 관련하여 소음이 감소하고 선명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VFX가 Void에서 더 많은 것처럼 느끼게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 기본 공격 : 새로운 미사일 및 적중 효과
- Q-CAUSTIC SPITTLE : 실제 히트 박스를 더 잘 표현하기위한 새로운 히트 효과와 새로운 미사일. Q의 목표는 Summoner 's Rift에서 더 명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Armor / MR 파쇄를 표준화했습니다.
- W-BIO-ARCANE BARRAGE : Kog'maw가 공허를 더 잘 대표하고 더 강력하게 느껴지도록하는 새로운 효과.
- E-VOID OOZE : 실제 히트 박스를 더 잘 표현하기위한 새로운 히트 효과와 새로운 미사일. E의 목표는 Summoner 's Rift에서 더 명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 R-LIVING ARTILLERY : 히트 박스를 더 잘 표현하는 새로운 효과. 예, 항상 그렇게 컸습니다!
- BASE KOG'MAW :: 캐릭터 텍스처 업데이트
- REINDEER KOG'MAW : VFX에 새로운 색상 변경 추가
- DEEP SEA KOG'MAW : VFX에 새로운 색상 변경 추가
- JURASSIC KOG'MAW :: VFX에 새로운 색상 변경 추가
- LION DANCE KOG'MAW :: E의 새로운 고유 VFX. 업데이트 된 R 및 Q VFX. 업데이트 된 VFX와 일치하도록 Q SFX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PUG'MAW :: 모든 VFX 업데이트
- 기타 모든 KOG'MAW 스킨 :: R이 업데이트되어 히트 박스가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모든 스킨에 E에 대한 히트 SFX를 추가했습니다. "
3) 다음 은 r / LeaguePBE 피드백 스레드 의 Arcana 스킨 에 대한 최신 정보입니다 .
"최신 정보
모두들 안녕! 늦은 업데이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읽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팀은 Arcana Tahm Kench를 몇 가지 업데이트 할 수있었습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Arcana Tahm Kench의 Devour (W) VFX의 게임 내 선명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그의 (W)가 다른 각도에서 활성화 될 때 더 눈에 띄게됩니다.
- Arcana Tahm Kench의 SFX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물 같은'느낌을 줄이기 위해 더 깊은 톤을 추가했습니다. "
"2021 년 5 월 4 일에 대한 피드백 응답 수정
- Q : "On Hit"카드 비주얼의 크기를 줄였습니다.
- Q2 : Q2 블레이드 스 와이프에 불투명도 추가
- P : 해상도를 개선하고 "흐릿함"을 줄이기 위해 패시브의 텍스처 스케일을 조정했습니다.
- Q2 : 조정 된 볼륨 / 믹스
- W : 조정 된 볼륨 / 믹스 + 외부 "On Hit"자산의 약간 수정
- Camille의 얼굴 특징을 그녀의베이스와 더 가깝게 조정했습니다.
- -그에 따라 스플래시를 조정했습니다.
- 스플래시 아트에서 몸통 보석의 금속 걸쇠에 대한 미묘한 색상 조정
Camille은 색상의 따뜻함 측면에서 Arcana 라인의 나머지 부분에서 약간 두드러졌습니다. 우리는이 영역에서 어떠한 조정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테마 내에서 변형이 있어도됩니다. 하지만이 경우 Lucian은 스케일을 균등하게 분할합니다. 그는 너무 빨갛고, 그 오버레이 아래에 그의 세부 사항을 숨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 라스와 탐에서 볼 수있는 "따뜻한"음색에서 벗어나도록 그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 요인은 가독성, 선명도 등입니다. 예를 들어 탐의 얼굴은 Lucian과 Camille의 블루스처럼 차가워지고 그의 머리를 재킷에서 분리하려면 재킷을 따뜻하게해야합니다. 제 라스의 비슷한 이유는 그의 어둡고 시원한 피부톤을 잃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바지와 팔을 따뜻하게해야합니다. 좀 더 밀어 붙일 수도 있지만, 아티스트가 주제 내에서 창의성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요청에 따라 어둡게하기보다는 밝은 황금 왕관을 유지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발 높이에서 더 어두운 톤을 유지하고 챔피언의 높이에 도달하면 밝아지는 라인 전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신체 질감의 세부 사항을 더 이상 다듬을 수 없습니다. 텍스처 크기를 조정하는 것은 엔진에서 메모리 예산이 할당 된 각 스킨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슬프게도이 요청은 우선 순위가 낮았고 다른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우선 순위가 낮아졌습니다. "
"최신 정보
모두들 안녕! 늦은 업데이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며칠이 바빴습니다.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읽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팀은 Arcana Xerath를 면밀히 살펴보고 그가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의도 한대로 보이고 느껴진다 고 결정했습니다. 변경되지 않습니다.
"최신 정보
모두들 안녕! 늦은 업데이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읽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팀은 Arcana Lucian을 업데이트 할 수있었습니다.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팀은 Lucian의 모델에서 빨간색을 어둡게 할 수있었습니다. 그의 색상은 다른 Arcana 스킨과 더 가깝게 정렬되어야합니다.
"PBE 변경 사항 게시
- 아르카나 탐 켄치
- Arcana Tahm Kench의 W 능력이 아군 / 적에게 사용될 때 부모 텍스처로 다시 전환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2021.05.05 - [💜 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 롤 11.10 PBE 패치노트 요약
www.surrenderat20.net/2021/05/55-pbe-update-tft-ranked-reward-little.html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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