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5/27 11.12 PBE 업데이트 : TFT ARMOURIES 업그레이드, 스킨 바이오스, DR. MUNDO 배경 테마 등

gametory 2021. 5. 29. 12:55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TFT 무기고 변경 사항

11.12 PBE 업데이트

TFT 트위터는 현재 PBE에서 테스트중인 Armouries의 변경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 1 ] 지금 PBE에서 11.12 패치와 함께 라이브로 출시 될 때 무기고는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것입니다.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쪽 화살표

 

[ 2 ] 1. 무기고는 스테이지 2-2와 4-2에서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하지만 이제 더 많은 전리품 드롭으로 더 많은 무기고를 추가 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무기고는 3-2, 5-2, 6-2, 7-2 단계 등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3 ] 2. 모든 플레이어는 동시에 무기고에 접근 할 수 있지만, 완성 된 아이템부터 특수 아이템 (Neeko, Reforger, 아이템 제거제,로드 된 주사위), 심지어 엠블럼까지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 4 ] 3. 5 ~ 6 단계까지 살아남은 플레이어는 평소처럼 드랍되는 고전적인 무기고에 더해 약 1-2 개의 새로운 무기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8 등을하지 않아도 아무것도 볼 수없는 기회도 있습니다. 

[ 5 ] (4)에서 하이퍼 롤이 새롭고 개선 된 병기고는 4-1, 7-3 및 9-2에 표시 할 수있는 기회가있다. 따라서 여러 개를보기 전에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새로운 전리품 추가 :

 

 

  • PBE에 추가 ​​된 스킨 바이오스 :
  • 박사 문도 클라이언트 배경 테마는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

20 2에 항복 · 문도 박사 배경 테마

  • 냉동 왕자 문도 크로마 자산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

 참고 * : PBE는 새롭고 잠정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 장소입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이주기 초반의 다른 변경 사항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식적인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TFT 챔피언

 

1 단계

리 산드라

  • AD 감소량이 40 %에서 40 / 40 / 60 %로 변경되었습니다.

 

계층 2

헤 카림

  • 피해가 450/600/1200에서 350/450/900으로 감소했습니다.

 

4 급

모데카이 저

  • 보호막이 50 %에서 50 / 60 / 75 %로 증가했습니다.

 

컨텍스트 및 메모

1) Riot Porosite 는 이것이 이번주의 마지막 업데이트라고 언급했습니다.

"주의! 이것은 다음 주 화요일까지 마지막 11.12 PBE 패치입니다.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2) Riot Nyanbun  Dr. Mundo를 위해 사용하고 만든 기술에 대한 스레드  트윗했습니다 .

"Mundo 박사가 PBE에 잠시 동안 있었으니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의 재 작업을 위해 나는 두 가지 잠재적 인 작업 본문을 식별했습니다. 1. "그가 원하는대로 이동"수동 및 2. Ult 변환 

패시브 CC이 뮤니티는 게임 엔진 관점에서 CC에 접근하는 방식을 통합 할 수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CC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프리프로드에서 몇 달이 지났을 때 자유를 얻었고 흥미로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매력과 같은 CC는 유닛의 AI 상태를 제어하고 행동을 지시하는 원시 루아 루틴을 호출합니다. CC가 적용되는 방식은 디자이너들에게도 혼란 스러웠습니다. 이름은 매우 비슷하지만 다른 일을하는 스크립트가 많았 기 때문입니다.

나는 Charm의 경우 디자이너들에 대한 혼란을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7 월에 제가 땜질했던 이상한 매력 버그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것은 Taunt 및 Stun과 같은 다른 CC의 개념 증명이었습니다. 또한 원시 lua를 C ++로 변환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문도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CC이 뮤니티로 돌아가서, CC이 뮤니티뿐만 아니라 엔진 제어 유형의 CC에 대한 기반을 설정하는 동시에 스크립트에서 CC가 적용되는 것을 훨씬 쉽게 방지하는 방법을 알 수있게되었습니다. 

Mundo 패시브를 위해 내가 사용자 정의한 또 다른 것은 그의 캐니스터 드롭에 대한 임의성 논리였습니다. 다른 유형의 "여기에 무작위로 물건을 떨어 뜨리는"유형은 실제로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거나 의사 무작위입니다. 예를 들어, Poppy의 방패는 실제로 동전 던지기의 두 가지 가능성입니다. 

나중에 캐니스터가 지형에 착륙하는 버그를 수정해야했습니다. 어려운 방법으로 배운 것은 랜덤 드롭 로직이 더 일찍 수행되지 않은 이유였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조사하는 것은 계산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고 게임 느낌과 수학적인 완벽 함 사이에 균형이 있습니다. "

 

 

https://www.surrenderat20.net/2021/05/527-pbe-update-tft-armories-upgrade.html

 

5/27 PBE Update: TFT Armories Upgrade, Skin Bios, Dr. Mundo Background Theme & More

The PBE has been updated! As we continued the 11.12 PBE cycle, today's patch includes changes to TFT armories, skin bios, a Dr. Mundo bac...

www.surrenderat20.net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