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 라이엇/발로란트 소식

발로란트 게임 모드 로테이션 계획 / 요원 현황 - 2021년 5월

gametory 2021. 5. 31. 02:55
반응형

발로란트 게임 모드 로테이션 계획 / 요원 현황 - 2021년 5월

발로란트 게임 모드 로테이션 계획 / 요원 현황 - 2021년 5월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발로란트 게임 모드 로테이션 계획

안녕하세요. 발로란트 모드 팀 선임 프로듀서 리사 오하니언입니다. (포탑과 연막탄의 맹공격이 펼쳐지는) 복제 모드를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복제 모드는 5월 26일 오전 7시 까지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어떻게 될까요?

복제 모드가 종료되면 여러분께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 모드를 선보이려고 합니다. 패치 주기에 맞춰 기존 게임 모드(복제, 에스컬레이션, 눈싸움)를 로테이션 방식으로 제공하려고 하죠. 그래서 약 2주마다 플레이 가능한 게임 모드를 바꿀 예정입니다. 복제 모드 출시일로부터 약 2주 후인 5월 26일부터 공식적으로 게임 모드 로테이션이 시작됩니다.
왜 모든 게임 모드를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게 하지 않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도 있겠죠. 좋은 질문입니다. 간단히 답해드리자면, 동시에 너무 많은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면 모든 게임 모드의 대기열에 플레이어 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 결과 모든 게임 모드에서 대전을 검색하는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죠. (대전 매칭이 잘되는 것도 힘들어질 것입니다.)

저희는 모든 게임 모드를 동시에 제공해 여러분께 스트레스를 주기보다는 특정 게임 모드만 제공해서 매칭이 잘된 대전을 빨리 검색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렇게 로테이션을 몇 번 반복할 계획이며, 이후에 장기적인 방안을 재검토할 예정입니다. (준비 중인 다른 멋진 콘텐츠의 진척 상황도 평가할 예정이죠.) 현재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지만, 여러분께서 이 방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를 먼저 살피고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께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세요!

저희의 게임 모드에 대한 접근법도 로테이션 계획과 유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것이죠. 그러니 특별한 모드를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지 아니면 지금 이대로가 좋은지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패치 노트를 통해 어떤 게임 모드를 앞으로 2주 동안 플레이할 수 있을지 알려드릴 테니 패치 노트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신규 게임 모드에 대한 소식(및 다른 멋진 모드 관련 소식)을 곧 전해드릴 테니 발로란트 공식 채널을 확인해주세요.

https://playvalorant.com/ko-kr/news/game-updates/update-on-valorant-modes-rotation/

 

발로란트 게임 모드 로테이션 계획

모드 팀 프로듀서가 에스컬레이션 이후 게임 모드 운영 방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playvalorant.com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직 5월인가요? 6월이었나요? 이건 언제 나오는 거죠? 시간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아무튼 요원 현황을 만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바이퍼 실험

지난번 요원 현황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최근의 바이퍼 밸런스 조정을 통해 부진한 성적을 보이는 요원에게 과감한 변경사항을 적용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시도해봤습니다. 새로워진 바이퍼가 나온 지 꽤 되었으니 첫 시도가 효과적이었는지 평가할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지금까지 지켜본 바로는 바이퍼의 특장점이 모든 실력대에서 더 뚜렷하게 발휘되고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율이 증가하고 있으니 바이퍼가 하향되었음에도 여전히 공격과 수비 시 가하는 압박이 과도한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요원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인지하고 잘 활용해 성공할 수 있어야 하며 그런 면에서 바이퍼에 대한 접근법의 방향은 바람직합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 계획

브리치, 스카이, 요루, 아스트라를 위한 업데이트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 브리치 및 스카이
    • 브리치와 스카이의 자급자족 능력을 올려주는 대신 섬광을 3번 연속 사용하는 능력을 없애고자 합니다.
    • 섬광에 집중된 브리치의 위력을 모든 스킬에 걸쳐 골고루 분배할 생각입니다.

 

  • 요루
    • 요루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살리면서 위력을 향상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 기만을 더 영향력 강한 스킬로 만들 절호의 기회가 있다고 봅니다.
  • 아스트라
    • 우주적으로 영리하게 활약하는 아스트라의 플레이스타일은 발로란트에서 독자적이지만, 조직적으로 플레이할 때 지나치게 강한 아스트라 활용법에 대처할 여지를 늘리고자 합니다.

자원 부족이나 개발 차질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이러한 변경사항은 3.0 패치 즈음에 적용될 예정이며 늦어도 3.02 패치까지는 적용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새로운 요원

아시는 대로 지난 액트에서는 브리즈와 함께 새로운 요원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재차 말씀드리자면 이는 속도보다 완성도를 우선시하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발로란트에서는 근소한 차이로 승부가 갈리기 때문에 어떤 콘텐츠를 출시하든 플레이어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수준의 완성도를 선사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래도 3.0 패치에서는 새로운 요원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이번에는 전통적인 일인칭 슈팅 게임을 평생 플레이해왔다면 익숙할 스킬을 기획했습니다. 다만 발로란트의 요원 사이에서 독특한 위치를 점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요원은 스킬로 사격술에 기대야만 하는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희망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H! #$ &*! *%# &@! *U&^A! “@*!!*(@@*&^” (@&* ^@!^& &@! *&# &^C#^ANG W*^@ $O )(E&# *N@! S!T#$

죄송합니다. 이상하게도 제 키보드가 갑자기 먹통이 되었는데... 아무튼 새로운 요원은 곧 만나보실 수 있으며 출시되었을 때 플레이어 여러분의 반응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https://playvalorant.com/ko-kr/news/dev/state-of-the-agents-may-2021/

 

요원 현황 - 2021년 5월

캐릭터 프로듀서 존 고시키가 3.0 패치의 요원 변경사항 계획과 에피소드 3에서 등장할 요원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playvalorant.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