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저장소/방탄

[bts] 맥도날드 방탄세트 해외 아미 근황

gametory 2021. 5. 31. 07:29
반응형

맥도날드x방탄세트 역대급 시너지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방탄 괜히 슈스가 아님 ㅠㅠ

 

맥도날드 역대 최초 글로벌 스타 프로모션인
맥도날드 방탄세트

맥도날드 방탄세트 해외 아미 근황



국내도 이렇게 떠들썩한데 해외는 오죽하겠음


깨알정보로 국가마다 패키징이 조금씩 다른데



 


이게 한국 비롯해 많이 볼 수 있는 패키징




캐나다는 단풍국답게 맥날로고에 깨알 메이플ㅋㅋㅋ




호주는 디자인이 조금 다르고 이 안에 너겟과 감튀 넣어준대





아무튼 해외에 흩어져있는 아미들은
내돌 이름과 내돌 로고 박혀져있는 나름의 굿즈가
내 집앞에 온거나 마찬가지인거임
굿즈 샀더니 맥너겟이랑 감튀 콜라줘요





그래서 그것들을 버리지 않고 집에 갖고오기 시작한다

































흔한 보관 방법






안흔한 보관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 전시 첨보세요?







일단 말리고 보는 아미










케이준 포카 있어요 스윗칠리 포카로 교환 원합니다








솔까 다꾸쟁이들은 이거때문에라도 간다









북마크 만들기








약간 브리트니 호남향우회 느낌이긴하지만 키링도 있다







세종대왕님께 택배로 하나 부쳐주고 싶음 보라해









폰케 뚝딱














텀블러도 뚝딱 점점 미쳐가는 아미











그래도 텀블러는 신박하고 이뻐서 원덬이도 하고싶음










 

 


포장 껍데기로 이렇게까지 할일인가 싶지만 이렇게까지 할일인거임










다들 귀엽고 정성스러워서 가져와봄
다들 행복해하는게 보여서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