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Pokémon GO Fest 2021 티켓 구매

gametory 2021. 6. 7. 20:37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Pokémon GO Fest 2021 티켓 구매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Pokémon GO Fest 2021 티켓 구매

「Pokémon GO Fest 2021」 티켓을 이제 앱내의 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주년을 기념하여 각 티켓은 미화 $ 4.99 (또는 현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가격과 관련 세금 및 수수료 포함) 입니다. 티켓은 포켓코인으로는 구입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부 사항:

  • 날짜 : 2021년 7월 17일 (토요일) 및 7월 18일 (일요일)
  • 시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현지시간) 매일
  • GO Fest 202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Pokémon GO Fest 2021」의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Pokémon GO

트레이너 여러분 올해는 “포켓몬스터”의 25주년이자 “Pokémon GO”의 5주년인 기념적인 해이며 새로운 형식으로 개최된 “Pokémon GO Fest 2020”에서 이어지는 해이기도 합니다. 7월 17일, 18일에 개

pokemongolive.com

GO Fest 2021 티켓을 구매하려면 :

  1. 맵 뷰에서 메인 메뉴를 탭합니다. 
  2. 을 터치합니다.
  3. 숍에서 「Pokémon GO Fest 2021」 이미지를 탭합니다.
  4.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5. 그러면 「Pokémon GO Fest 2021」 티켓을 받았다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6. OK를 누르면 티켓이 가방에 추가됩니다.

이벤트 며칠 전에 참가 메달을 받으시게 됩니다. 토요일 또는 일요일의 이벤트 시간에 앱을 열면 스페셜 리서치를 포함한 Pokémon GO Fest 2021 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리서치를 수집하려면 지정된 이벤트 시간 동안에 앱을 여셔야합니다.

 

스페셜리서치를 받은 후에는 언제든지 완료가 가능하십니다. 이 이벤트의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 및 서비스약관에 명시된 예외조항은 제외).

 

티켓 구매 마감일은 2021년 7월 18일 오후 4시입니다. (현지시간) 이벤트가 시작된 후 티켓을 구매하면 이전 컨텐츠중의 일부가 누락 될 수 있습니다. Pokémon GO를 플레이 할 때에는 주변의 안전에 주의해 주시고, 지역 보건 당국의 지침을 따라주십시오.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op-articles&f=purchasing-a-ticket-to-pokemon-go-fest-2021&l=ko&p=web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