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3/17 PBE 업데이트 : 피들스틱 챔피언 업데이트, 새로운 스킨, 크로마

gametory 2020. 3. 18. 14:53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롤 PBE 서버에 리메이크 피들스틱이 나왔습니다!

3/17 PBE 업데이트 : 피들 스틱 챔피언 업데이트, 새로운 스킨, 크로마

 

리메이크 피들스틱 => 본섭에도 곧 나오겠쥬?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 경고 : PBE 내용은 잠정적이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표시되는 내용은주기가 끝날 때 실제로 서버에 푸시되는 내용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대치를 관리하십시오.)

 

목차

 

피들 스틱 챔피언 업데이트

기다림이 끝나고 Fiddlesticks 챔피언 업데이트가이주기를 테스트하기 위해 PBE로 향합니다! 아직 두렵습니까?

피들 스틱, 고대 공포

 



통계 및 능력


통계 :
[변경된 통계 만 여기에 표시됩니다!]

  • 기본 공격력이 48.36에서 55.36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30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 당 HP가 80에서 92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체력이 524.4에서 580.4로 증가했습니다.


능력 :

무해한 허수아비 (지속 효과)

"피들 스틱의 장신구는 허수아비로 대체됩니다. 
피들 스틱 레벨의 효과로 쿨 타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 단계 : 효율성은 배치시 6 초 동안 근처 병동을 공개합니다. " 

허수아비 
하찮은 것 
사용 효과 : 130 ~ 280 초 동안 지속되며 피들 스틱이 적에게하는 것처럼 정확하게 피스를 배치합니다.  
115-30 초마다 1 회 충전, 최대 2 회 충전. 
적에게 접근 한 적 챔피언은이를 활성화시켜 임의의 행동을 가짜로 만들게되며, 그 후에는 별이 떨어집니다.


끔찍한 (Q)

65 마나 
재사용 대기 시간 15 / 14.5 / 14 / 13.5 / 13 초 
기본 지속 효과 : 피들 스틱이 전투에서 벗어난 동안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피들 스틱 주문으로 적을 공격하면 피들 스틱은 1 / 1.25 / 1.5 / 1.75 / 2 초 동안 적을 무섭게합니다. 
사용 효과 : 적이 최근에 겁에 질리지 않았다면 1 / 1.25 / 1.5 / 1.75 / 2 초 동안 겁에 질리고 대상의 현재 체력의 6 / 7 / 8 / 9 / 10 % (50 AP 당 + 1 %)를줍니다. 마법 데미지로 최소 40/60/80/100/120). 
적이 최근 겁에 질리면 대상의 현재 체력 (최소 80/120/160/200/240)의 12 / 14 / 16 / 18 / 20 % (50AP 당 + 2 %)를 마법 피해로 처리합니다. 
몬스터 대비 최대 400 데미지. "


풍성한 수확 (W)

60 마나 
쿨 다운 9 초 
피들 스틱은 주위의 모든 적의 영혼을 배출시켜 2 초에 걸쳐 초당 50/80/110/140/170 (+ 35 % AP)의 피해를 입히고, 최종 진드기는 최대 12 / 14 / 16 / 80 / 20 % 실력의 마법 피해로 
피들 스틱은 완화 전의 공격력의 30 / 35 / 40 / 45 / 50 %를 치유하며 미니언에 비해 15 %로 감소합니다. 
완성 된 수로에서 또는 채취 할 것이 없으면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의 60 %를 환불합니다.


수확 (E)

마나 40 
재사용 대기 시간 10/9/8/7/6 초 
피들 스틱은 낫에서 어둠의 마법을 방출하여 초승달 모양의 영역에서 1.5 초 동안 30/100/130/160/190 (+ 50 %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목표 위치에. 
초승달 중심에있는 적들은 지속 시간 동안 침묵합니다.


까마귀 폭풍 (R)

100 마나 
140/110/80 초 쿨 다운 
최고의 
피들 스틱은 1.5 초 동안 채널을 집중시킨 다음, 목표 지점으로 깜빡이면서 주위의 모든 적 유닛에게 초당 125/225/325 (+ 45 %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까마귀 살인 사건을 일으 킵니다. 
이 효과는 5 초 동안 지속되어 총 625/1125/1625의 총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보이스 오버

Fiddlesticks 의 전체 음성 해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들 스틱 또한 새로운 선택 및 금지 따옴표 :
선택 : "FEAR".
금지 : "AFRAID."

영어 이외의 언어 :

 

과학적 학문

여기 시시한 일 클라이언트 지식에 '

"무언가는 Runeterra에서 깨어났습니다. 고대의 무언가 끔찍한 것입니다. 피들 스틱으로 알려진 시대를 초월한 공포는 공포증에 걸린 희생자들에게 먹이를주는 편집증으로 두꺼운 지역으로 이끌 리는 필멸의 사회의 가장자리를.습니다. 까마귀의 소리 나 거의 사람 처럼 보이는 모양의 속삭임을 조심하십시오 . "피들 스틱이 돌아 왔습니다."

 그의 릴리스에 더 가까운 그의 우주 페이지에서  많은 것을 찾으십시오 !

업데이트 된 스킨 

 시시한 일 '  스킨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펙트럼 피들 스틱

"특별한 우화 책을 영원히 지켜 보는 소문이있는 유령. 용감한 기사와 잔인한 마법사는 모두 헛된 노력으로이 책에 도달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도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모두..."

 

유니온 잭 피들 스틱

"핍 핍. Cheerio."



반디 토 피들 스틱

 

 

호박 머리 피들 스틱

"운송 운전자는 특히 절정기 동안 잘 여행 된 고속도로를 고수해야합니다. 새가 노래하지 않는 안개가 많은 오래된 달빛 길과 안개 속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 연주자 목재

"야르, 바이올린 디디."

 

서프라이즈 파티 피들 스틱

"모두에게 광대를 고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옷장은 파티에 좋습니다. "


서프라이즈 파티 피들 스틱 에는 다음과 같은 독특한 음성이 있습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 :

다크 캔디 피들 스틱

 

"눈이 내리는시기를 대비하여 겨울철에 걸쳐 조명이 꺼지면서 Poro King의 땅의 가장 어두운 구석에서 고대와 끔찍한 일이 일어납니다. 생각이나 목적이 없으면 마치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사냥을합니다. 통로."

 

부활 한 피들 스틱

"먼 곳에서 한때, 질투심이 많은 젊은 황제가 권력을 대신하여 불쾌한 소환 의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고대의 공포 피들 스틱이 나아 갔을 때 그것은 소년을 돕지 않았고, 즉시 그의 제국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악마는 폐허 아래에 갇혀있었습니다."



근위병 피들 스틱


Praetorian Fiddlesticks 6 크로마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챔피언 스킨

5 개의 새로운 스킨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퓨리 혼 코스프레

1350 RP

 


Furyhorn Cosplay Veigar에 대한 버그 및 피드백 스레드 가있는 폭동 KateyKhaos  다음과 같습니다 .

"2020 년 스킨부터 스킨 팀은 PBE 피드백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2019 년 말에 약간 시험해 본 결과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플레이어의 유입으로 인해 모든 의견, 버그 및 질문에 부응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답변을 제공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피드백이 많을수록 개발자 팀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파싱하고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바뀌고 있습니까? 
더 빨리 개발자들에게 피드백을 받기 위해 PBE 게시물과의 상호 작용 방식을 변경합니다. 더 이상 각 스레드에서 가능한 한 많은 질문과 의견에 답변하지 않고 대신 모든 의견을 읽고 피드백을 훨씬 빨리 컴파일합니다. 
즉, 우리는 여전히 여기에 의견에 응답 할 것이고, 우리는 완전히 라디오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더 빨리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받는다는 것은 팀으로서 제안에 대해 논의하고 곧 출시 될 스킨을 변경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의미입니다. 

식탁을 돌리면 자비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Furyhorn Cosplay Veigar 는 다음과 같이 균열을 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질감!
  • 새로운 VFX!
  • 새로운 SFX!
  • 새로운 리콜 애니메이션!
Furyhorn Cosplay Veigar  1350 RP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Furyhorn Cosplay Veigar 를 PBE에서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곧 다가올 내용을 살펴 보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 글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펜구 코스 플레이 트리스 타나

 

세계 파괴자 말자 하

[피부 버그, 게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이미지가 곧 나옵니다!]

 

 

세계 파괴자 마오 카이

 

 

세계 파괴자 시온



크로마

이번주기에 스킨 크로마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사용할 수있는 자산이 없습니다 :

서프라이즈 파티 피들 스틱

[3 크로마]

 

퓨리 혼 베이가

[8 크로마]

 

세계 파괴자 말자 하

[8 크로마]

 

세계 파괴자 마오 카이

[7 크로마]

 

세계 파괴자 시온

[7 크로마]

 

소환사 아이콘

4 개의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

 

Furyhorn 코스프레 Veigar, Pengu Cosplay Tristana

 

유우미 우주의 날 아이콘, 다이아나 우주의 날 아이콘

[RU] 

" 2020 년 Cosmonautics Day 이벤트 (지역 독점)에 참여하여 획득했습니다."



감정 표현

두 가지 새로운 감정 표현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야!, 어떻게 감히?



여러 가지 잡다한 

  • Dark Star Malphite Prestige Edition 의 스킨 바이오 는 현재 PBE에 있습니다.
    • "어두운 별의 손길에 흠뻑 빠져 들어 말 파이트는 공간을 가로 질러 총열을 뚫고 전체 시스템을 파괴하고 부서진 잔재를 그의 거대하고 뒤틀린 형태로 소비합니다."

잔액 변경

 참고 * :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잠재적으로 실험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시험장입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은이주기의 초기에 있었던 다른 변화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메모 가  아니며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갈 리오

  • 영웅의 입구 (R)
    • [ 신규 ] 이제 듀란 드 방패 (W) 지역의 모든 아군 챔피언에게 5 초 동안 마법 피해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나 소스

  • 위더 (W)
    • [ New ] 시더 링 시전 범위 (Q) 35 중첩마다 시더의 시전 범위가 10 씩 증가하며 200의 추가 범위로 ​​제한됩니다.

  • 모래의 분노 (R)
    • [ New ] 모래의 분노 동안 Nasus의 크기가 Siphoning Strike (Q) 100 스택 당 5 % 더 증가합니다.

 

 

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0.7 PBE주기를 시작하면 오늘 패치에는 Fiddlesticks 챔피언 업데이트, 새로운 만우절  월드 브레이커 스킨 등이 포함됩니다.

 

 

출처: http://www.surrenderat20.net/2020/03/317-pbe-update-fiddlesticks-champion.html

 

3/17 PBE Update: Fiddlesticks Champion Update, New Skins, Chroma, & More

The PBE has been updated! As we start the 10.7 PBE cycle, today's patch includes the Fiddlesticks champion update, new April Fools and Wor...

www.surrenderat20.net


* 피들 리메이크된거 너무 무서워..........요 ㅠㅠ 😭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surrenderat20.net/2020/03/317-pbe-update-fiddlesticks-champion.html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