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결과 발표

gametory 2021. 7. 14. 00:31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결과 발표

플레이어 여러분.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결과 발표

라이엇 게임즈 공식 온라인 아마추어 대회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의 최종 우승 대학이 결정되었습니다.

지난 3주간 치열하게 진행된 ‘배틀 아카데미아’의 우승 대학교를 확인하고, 파이널 토너먼트 진출팀과 특별 이벤트 리그인 '계절학기'도 만나보세요.

 

우승 대학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의 최종 우승 대학은 고려대학교입니다. 고려대학교에서는 총 35팀이 참여하였고, 총 461포인트를 획득하여 전남과학대학교와 영남대학교를 제치고 최고의 대학이 되었습니다. 우승 대학에는 장학금 1,000만원, 배틀 아카데미아 우승 깃발과 치킨 100마리가 지급되며, 소환사의 전당에 공식 아마추어 대회 수상 내역이 기록됩니다.

더불어, 2위 대학과 3위 대학인 전남과학대학교, 영남대학교 역시 참여자 100명에게 치킨이 지급되며 소환사의 전당에 수상 내역이 기록됩니다.

 

파이널 토너먼트

배틀 아카데미아 리그에 참여한 팀 중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8팀은 파이널 토너먼트에 진출합니다. 이 파이널 토너먼트를 통해, 배틀 아카데미아의 최강 팀을 가리게 됩니다.

파이널 토너먼트는 7/17(토)에 진행되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파이널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될 8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 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계절학기

배틀 아카데미아에 참여하고 싶었으나 같은 대학 학생들을 모으지 못해 아쉬워하셨던 분들을 위해, 친구들과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계절학기 리그를 진행합니다.

계절학기 리그는 같은 대학이 아니라도 친구와 팀을 이루어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리그는 대학 순위와 팀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이벤트 리그입니다.

계절학기는 7월 15, 16일 이틀간 진행되며, 계절학기에 한 경기만 참여해도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수수께끼 스킨을 지급해드립니다. 계절학기는 별도의 대회이므로 배틀 아카데미아에 참여하여 수수께끼 스킨을 받았던 플레이어들도 추가로 수수께끼 스킨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 접수 기간 및 경기 일정

  • 접수 기간: 7/11(일)~7/15(수)
  • 경기 일정: 7/15(목)~7/16(금)
  • 경기 시간: 오후 7시 | 오후 9시

[15일 19시 경기 참여하러 가기(14일 18시까지 신청 가능)]

[15일 21시 경기 참여하러 가기(14일 18시까지 신청 가능)]

[16일 19시 경기 참여하러 가기(15일 18시까지 신청 가능)]

[16일 21시 경기 참여하러 가기(15일 18시까지 신청 가능)]

 

대회 참여 방법

  • 배틀 아카데미아’ 대회 사이트에 방문해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이 아닌 별도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 구글, 페이스북, 트위치, 디스코드, 스팀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계정 생성을 마치고 로그인한 뒤, 본인이 참여하고 싶은 시간의 대회를 클릭해주세요.

  • 참가 신청을 누른 후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 인증, 대학교 이메일 인증을 진행합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은 동일 명의 계정 중 최고 티어 계정으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 인증 완료 후, 팀을 생성하거나 기존 팀에 참여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대회 관련 문의하기

배틀 아카데미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채널에서 같이 대회에 참가할 팀원을 모아 최고의 대학에 도전해보세요. 

더불어 대회와 관련한 궁금한 점들이 있다면 채널 내 대회 문의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채널 접속하기

👉 https://discord.gg/pu4MZBZ2QH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notices/battle-academia-ranking-kr/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결과 발표 - 리그 오브 레전드

2021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의 우승 대학이 탄생했습니다!

kr.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1 LoL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 결과 발표

2021 대학리그: 배틀 아카데미아의 우승 대학이 탄생했습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