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공략글

롤 10.12 패치 상점 소식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패스+ II 와 신규 전설이들이 등장

gametory 2020. 6. 11. 11:27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10.12 패치 상점 소식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패스+ II 와 신규 전설이들이 등장

리그오브레전드 + 롤토체스 업데이트

10.12 패치의 상점 소식입니다! 일단은 전략적 팀 전투부터 시작할까요? 

지금까지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패스는 재밌게 즐기셨는지 궁금하네요. 아마 패스 진척도에 아쉬움이 많으신 분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오늘 출시된 두 번째 패스는 이전에 비해 부담을 덜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물론 기존과 동일하게 패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전용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295 RP로 전용 혜택 뿐만 아니라 놀라운 자태로 다시 돌아온 전설이들도 만나보세요.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패스+ II는 2020년 9월 15일 오후 3시 59분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II 패스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에 자세히 작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꼬마 전설이들도 합류합니다! 이번 꼬마 전설이들은 불멸의 생명체입니다. 

  • 팔랑이 알 + 아이콘 750 RP
  • 번쩍이 알 + 아이콘 750 RP
  • 방울이 알 + 아이콘 750 RP
  • 불멸의 생명체 알 490 RP
  • 불멸의 생명체 알 5개 2450 RP
  • 불멸의 생명체 알 10+1개 4900 RP

위의 팔랑이, 번쩍이, 방울이는 기본 외형 3성의 모습입니다. 기본 외형의 전설이를 확정 획득하고 싶다면 전설이 알과 아이콘 세트 구매를 권장합니다. 모든 전설이들은 알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팔랑이, 번쩍이, 방울이의 더 다양한 외형은 ‘불멸의 생명체 알’에서 무작위로 얻을 수 있으며 각 알에는 팔랑이, 번쩍이, 방울이의 외형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꼬마 전설이가 그랬듯, 불멸의 생명체 알에서도 아직 없는 외형이나 이미 보유한 알의 진화형 중 하나를 획득하게 됩니다. 불멸의 생명체 전설이들이 각각 3성에 도달하게 되면 이후 여는 알에서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시리즈의 알에서는 나머지 종류를 획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3성? 기본형? 진화형? 꼬마 전설이와 함께 게임을 하고 싶은데 너무 복잡하시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꼬마 전설이의 획득과 진화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 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개발 인사이드] 전략적 팀 전투의 꼬마 전설이

꼬마 전설이를 획득하고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모두 알려드립니다.

nexus.leagueoflegends.com

 

분명히 패치노트에서 본 스킨이 있는데 그 스킨 출시는 언제냐구요? 

 

10.12 패치 노트

일부 룬 및 원소의 협곡 지형 업데이트 그리고 소환사 주문 유체화

kr.leagueoflegends.com

누군가는 이글거리는 말을 타고, 누군가는 천상의 불 속에서 여러분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니지만, 출시되는대로 본 공지사항을 업데이트 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모바일 상점에서 우선 새로운 전설이들과 전략적 팀 전투의 신규 패스를 확인해 보세요. 

 

LoL 상점

언제 어디서나 챔피언, 스킨, 제작소를 만나보세요.

store.leagueoflegends.co.kr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10-12-store/

 

10.12 패치 상점 소식 -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 갤럭시 패스+ II 와 신규 전설이들이 등장합니다.

kr.leagueoflegends.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10-12-store/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