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 방문해 보세요

gametory 2021. 9. 28. 01:32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 방문해 보세요

 

크리에이터와 판매 수익을 공유하는 특별 상점, ‘월드 챔피언십 상점’이 열렸습니다. 이번 상점에 함께한 크리에이터들은 팍플레이, 병병병, ㅇyㅇ님입니다! 첫 번째 주자, 팍플레이님과의 콜라보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병병병, ㅇyㅇ님도 새로운 스킨 출시에 맞춰 차례대로 테마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두 분의 콘텐츠도 공개되는대로, 이 공지사항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터들을 후원해보세요

월드 챔피언십 상점’은 LoL 상점 속에 숨겨진 기간 한정 특별 상점입니다. 이 상점에서는 월드 챔피언십 기간동안 출시될 일부 스킨과 구 등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상점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클라이언트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차이가 없으며, 클라이언트 상점에 상품이 출시될 때 마다 일부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이 상점에서 발생한 수익은 크리에이터 세 분께 전달됩니다.
*일정 금액 한도 존재

 

팍플레이, 병병병, ㅇyㅇ님의 팬이거나 영상이 마음에 든다면 상품도 구매하고 후원도 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지금 바로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 접속해 보세요.

월드 챔피언십 상점 이용 참고사항

  • 월드 챔피언십 상점은 클라이언트에 노출되지 않으며 전용 주소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클라이언트 상점과 동일한 구성이며 특전 상품이 있거나 신규 상품의 세일 등 특별한 혜택이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월드 챔피언십 상점은 11월 8일 오후 5시까지만 운영됩니다. 이 이후에는 방문하셔도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 챔피언을 BE로 먼저 구매해 보유한 상태에서 방문하시는 편을 권장합니다. 다른 세트 상품과 같이 월드 챔피언십 상점의 세트는 모두 맞춤형 세트입니다. 계정에 보유중인 상품이 세트 구성품일 경우 그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의 가격만 지불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서 구매한 상품은 청약철회에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며, 청약철회가 필요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마시고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준비 되셨나요? 월드 챔피언십 상점은 여기에요. 놀러오세요!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notices/worlds-store-2021/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월드 챔피언십 상점’에 방문해 보세요 - 리그 오브 레전드

팍플레이, 병병병, ㅇyㅇ 3인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특별 상점을 확인해보세요.

www.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