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톡이나할까] 김이나 VS 최현우

gametory 2021. 9. 29. 00:41
반응형

김이나 vs 최현우

게임토리 티스토리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먼저 김이나가 쓴 책 가져와서 촤라락 넘기더니 STOP하라고 함!

멈춘 페이지에서 문장 하나 아무거나 골라서 읽어보라고 했는데

김이나가 집에서 거울을 잘 보지 않는 편이라를 골랐음

 

김이나 핸드폰에서 카메라 어플좀 켜달라는 최현우


 

그러더니 주변에 있는 소품인 거울 가져옴

김이나 벌써부터 짠 거 아니냐고 원성 자자한거 개웃김 ㅋㅋ

 

김이나 폰으로 거울이랑 같이 사진 찍어줌.

 



여기까지가 스텝원

후뿌뿌뿌가 무슨 꿍꿍이인지 아직까지 전혀 모르겠는 김이나와 우리

 

이번엔 또 다른 책(김이나의 작사법) 넘기면서 STOP 하라고 함

멈춰서 나온 두 페이지 중 왼쪽 오른쪽 한 장만 고르라고 한 다음

그 페이지에 있는 가수나 그룹 이름 생각해두라고 함

김이나는 속으로 생각만 하고 말안해줬음! (중요)

 

다음엔 가고싶은 나라 100개의 리스트를 폰 메모장에 저장해놨다는 최현우

김이나 1번부터 100번중에 숫자 하나를 고르라고 함

 

72를 고름

 

최현우 폰 메모장에 저장된 리스트를 보여주는데

72번은 파리 였음

 

뚜둥 떡밥 회수의 시간

기억나?? 

 

1.     김이나는 자기 책에서 무작위로 거울이 들어간 문장을 골랐고

2.     거울과 함께 김이나 폰으로 사진을 찍었고

3.     또 책에서 무작위로 가수 이름을 골랐고

 

4.     1부터 100중에 숫자 하나를 골라서 파리가 나왔음

 

일단 가볍게.. 최현우가 파리행 티켓 끼워진 케이스 끼고 옴!!!

 

조금 놀랐지만 아직까지 여유로운 김이나 ㅋㅋㅋ

 

 

이제 김이나 폰 앨범 들어가서 아까 찍은 사진 확인해보라고 함

 



확인하니까

거울 속에 에펠탑이 비춰져있음..? 이거머임

 

넋 나간 김이나 ㅋㅋㅋㅋ 근데 끝이 아님

 

아까 김이나가 혼자 생각만 했던 가수

 

누군지 아직 너도 모르고 나도 모르고 최현우도 몰랐던..

그 가수는 샤이니였음이 지금 밝혀짐

그리고 바로 최현우가 자기 카톡 프로필 한번 확인해보라고 함

 

 

확인하더니 냅다 잡는 멱살 ㅋㅋㅋㅋㅋㅋ

 

최현우 카톡 프로필 배경에

샤이니 키가 에펠탑앞에 서 있는 사진이 ㄷㄷ

아니 진짜 뭔데…. 이제 걍 머글인척도 포기한듯

 





최현우가 뭐라 해도 1도 안 들림

의심 MA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