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드컵 드롭스 정보 정리

gametory 2021. 10. 4. 23:39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을 소개합니다

이제 특정 드롭을 놓쳐 원하던 감정표현을 획득하지 못하게 될 일은 없습니다. 올해만 20개는 획득하셨을 ‘새콤달콤해!’ 감정표현처럼 똑같은 보상이 계속 나오는 일도 끝입니다. (‘새콤달콤해!’는 ‘조만간’ 프레스티지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을 열면 아래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합니다:

  • 2021년용 월드 챔피언십 한정 감정표현과 아이콘 (팀 로고 제외)
  • e스포츠 캡슐
  • 마법공학 상자 + 열쇠

롤드컵 드롭스 정보 정리

캡슐에 들어 있는 감정표현이나 아이콘을 이미 보유하고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해당 아이템은 파랑 또는 주황 정수로 바꿀 수 있습니다.

드롭

2021 월드 챔피언십을 맞아 각 리그 최고의 팀을 기리며 드롭을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뿐만 아니라 파트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잡으려면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후 월드 챔피언십 경기 생중계를 시청하세요.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상태면 드롭 획득 기회가 찾아옵니다. 드롭은 무작위이며 하루에 수시로 등장합니다. 또한 아래 예시와 같이 대회 중 일어나는 특정 순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펜타 킬: 드롭이 무조건 등장합니다
  • 목표물 스틸: 드롭이 등장할 수 있지만, 확정적이지는 않습니다
  • 다중 킬: 드롭이 등장할 수 있지만, 확정적이지는 않습니다

보상은 규정에 따라 지역별로 다를 수 있지만, 올해 드롭의 대부분은 전 세계 공통으로 진행되거나 해당 시점의 시청자 대부분에게 제공됩니다.

드롭을 놓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시점보다 5분 일찍 방송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놀란 티모 감정표현이 마지막 드롭으로 월드 챔피언십 결승 도중 등장하니 11월 6일에 펼쳐지는 결승을 놓치지 마세요!

현재 드롭은 라이엇 지역에서만 진행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청 임무

시청 임무를 통해 캡슐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임무는 월드 챔피언십 1일 차에 맞춰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내에서 표시됩니다. 2021 월드 챔피언십이 개막하는 10월 5일 오후 8시부터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상태로 시청해야 한다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lolesports.com 시청 임무는 라이엇 지역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들

드롭 획득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우선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후 시청해야 합니다. 영상 플레이어에 초록색 체크 표시가 보이면 드롭을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상태로 생중계를 시청하면 라이엇 또는 파트너에게서 전리품 드롭을 받을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드롭은 VOD가 아닌 생중계에서만 주어지니 로그인했는지, 드롭과 보상 받기에 참여하고 있는 상태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롭의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각 드롭 카드에는 보상을 받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게임 내 보상은 보통 24시간 안에 계정으로 직접 전달됩니다. 상품을 받게 되었다면 배송을 위해 30일 내로 라이엇 고객지원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보상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드롭은 lolesports.com에서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보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D를 시청해도 드롭을 받을 수 있나요? 아쉽게도 VOD에서는 드롭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체 화면으로 시청해도 드롭을 받을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상태로 시청하고 있기만 하면 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하나요? 최적의 시청 경험을 원하시면 파이어폭스, 크롬, 엣지 등을 추천합니다. 또한 드롭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는 비활성화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신다면 향상된 추적 방지 기능을 비활성화해주셔야 합니다.

획득 가능한 드롭의 종류에 제한이 있나요? 드롭은 대부분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지만, 특정 국가 또는 지역 전용이거나 특정 파트너가 특별히 제공하는 일부 보상의 경우 일정 지역에 한정될 수 있습니다. 라이엇 계정이 있으면 드롭을 받을 수 있지만, 텐센트 및 가레나 계정으로는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시청자는 드롭을 획득했는데 저는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된 거죠? 개수가 제한적인 드롭이 있는가 하면 모든 시청자에게 주어지는 드롭도 있습니다. 드롭별 수량은 보상에 따라 다르니 행운이 찾아오길 바라야 하겠죠!

저와 다른 보상을 받은 시청자가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부 드롭은 여러 등급으로 나뉩니다. 높은 등급은 보통 더 나은 보상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은 시청자가 있는가 하면 일부 시청자는 운이 좋아 다른 아이템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드롭 카드의 등급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행운을 빕니다!

다른 지역의 친구가 저와 다른 드롭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드롭의 외형과 내용은 현지 협정, 법령, 규정 등에 따라 지역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지역이 드롭 획득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드롭의 내용물이 변경될 때도 있습니다.

드롭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떡하죠? 우선 당황하지 마세요! 무언가가 사라질 일은 없습니다!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상태인지, 생중계 영상 플레이어에 초록색 체크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게임토리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