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가영 첫인상에 대해 말하는 여진구

gametory 2022. 6. 2. 15:20
반응형

문가영 첫인상에 대해 말하는 여진구

 

문가영 극중 캐릭터 이름: 다현

 

암튼 멓ㅎ 걍 첫인상 어땠나 이런 문제인 듯한데

이걸 문가영이 풀고 여진구가 채점하는 중

 

 

 

 

 

 

 

그런데 보기가 하나 더 등장합니다

5) 너무 예쁘다 ^^

 

 

 

 

 

 

5번 너무 예쁘다가 추가됐는데 이거 괜찮은 건가요?

 

 

 

 

 

 

 

ㅋㅋㅋㅋㅋ 보기가 부족해보여서 추가했다고 함

 

 

 

 

 

 

 

그래놓고 문가영이 고른 건 2번이었는데

엥 틀려버렸슴다;;

 

 

 

 

 

 

 

??? 틀렷다고?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5번이래 ㅎ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네

 

이때 목소리 톤이 넘 웃김ㅋㅋㅋㅋㅋ

 
 
 
 
 
 
 
 
 

 

여진구X문가영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오는 6월 6일 첫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