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2022 월드 챔피언십 LoL e스포츠 드롭 안내서!

gametory 2022. 9. 29. 06:45
반응형

롤 2022프리시즌 시즌12 공략 정보 업데이트
2022 프리시즌과 함께 할 롤 시즌12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은 게임토리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시즌12 시작합니다.

2022 월드 챔피언십 LoL e스포츠 드롭 안내서!

2022 월드 챔피언십 LoL e스포츠 드롭 안내서!

 

2022 월드 챔피언십 LoL e스포츠 드롭 안내서!
LoLEsports.com에서 월드 챔피언십을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획득하실 수 있는 2022 월드 챔피언십 드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이 울려퍼지면 참가팀들이 협곡에 입장해 LoL e스포츠에서 가장 큰 상금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시작되는 모든 짜릿한 경기를 lolesports.com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한정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얻으세요! 보상은 lolesports.com에서 방송 중 특별한 순간의 드롭을 통해 획득하거나 승부의 신에 참여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Tiffany & Co. x 드롭과 함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세요! 역사상 처음으로 LoL e스포츠 소환사의 컵 공식 우승컵을 디자인한 Tiffany & Co.와 협업합니다. 팬 여러분께 드롭 한정 수정 장미 크로마 및 월드 챔피언십 x Tiffany & Co. 와드를 드립니다! 드롭을 통해 이 한정 보상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 추후 구매하실 수 없으니 꼭 방송을 시청하시고 획득하세요! 그룹 스테이지부터 결승전까지 lolesports.com에서 시청하시고 해당 크로마 및 와드 획득 기회를 얻으세요.

한정 Tiffany & Co. 테마 수정 장미 크로마 교환 코드(코드와 챔피언은 드롭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 수정 장미 스웨인 (Tiffany & Co.)
  • 수정 장미 자이라 (Tiffany & Co.)
  • 수정 장미 아크샨 (Tiffany & Co.)
새로운 월드 챔피언십 트로피 모습의 한정 와드

2022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 소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가 이어지는 2개월 동안 2022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을 통해 새로운 LoL e스포츠 한정 아이콘, 감정표현 등 다양한 보상을 수집하실 수 있습니다! 드롭이나 승부의 신을 통해 2022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을 획득하면 다음 목록 중 무작위로 선택된 아이템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2022 월드 챔피언십 한정 아이콘 또는 감정표현 1개 (팀 로고 제외)
  • 2022 e스포츠 캡슐 1개마법공학 상자 및 열쇠 1개

2022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에서는 중복 상품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계속 시청하시고 2022 월드 챔피언십의 모든 한정 보상을 수집해 보세요! 물론, 2022 e스포츠 캡슐이나 마법공학 상자 및 열쇠처럼 반복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모든 영구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도 여러 번 반복해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2022 e스포츠 캡슐이 변경됩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이콘이나 감정표현을 획득하면 바로 주황 정수로 추출하여 마법공학 제작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공정한 수집을 위해 올해의 감정표현은 재조합이 비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여러 개를 가지고 계신 경우 마음 놓고 추출하셔도 됩니다! 드롭학개론 각 리그 최고의 팀들을 기념하며, 2022 월드 챔피언십 드롭이 돌아옵니다! 획득 방법을 잊으셨다면 아래에서 자세한 보상 획득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com에 접속해 있으면 경기 시청 중 무작위로 또는 대회의 특정 순간에 드롭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예: 펜타킬이 발생하면 항상 보상이 드롭됩니다. 아주 멋진 순간이기 때문이죠! 트리플킬이나 쿼드라킬이 발생하면 보상이 드롭될 수도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경기 사이 또는 개회식/폐막식이 진행되는 동안 보상이 드롭될 수도 있습니다. 시청하시는 동안 놓치지 마세요!

각 지역의 규칙 및 규정에 따라 보상이 달라질 수도 있지만, 올해의 드롭 중 대부분은 전 세계 공통으로 제공되거나 해당 시점의 시청자 대부분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LoLEsport에서 중계를 시청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의 새로운 보상을 놓치지 마세요. 드롭 팀은 모두가 신나게 즐기시길 바라기 때문에 보다 꾸준히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도록 플레이-인, 그룹, 8강전, 4강전, 결승전 등 모든 스테이지의 첫 경기에서는 반드시 워밍 업 보상이 드롭됩니다. lolesports.com에 로그인한 뒤 보상 획득 설정을 켜두는 것을 잊지 마시고 중계 시작 5분 전 2022 월드 챔피언십 생방송에 접속해 드롭을 놓치지 마세요! 대회 전체를 시청하고 멋진 신규 한정 보상 획득 기회를 얻으신다면 좋겠습니다! 드롭 획득 기회에 매일 참여하고 획득한 드롭은 보상 페이지에서 언제든 확인해 보세요. 잠시만요, 더 있습니다! 맞습니다. 드롭 팀에서는 획득한 드롭을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올리시기 편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나타나는 화면을 복사해 원하는 소셜 미디어 피드에 자랑해 보세요!

참고: 공식 lolesports.com 드롭은 해당 스테이지에 lolesports.com에 로그인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팬 여러분께만 주어집니다. FAQ 드롭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라이엇 ID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하고 시청하세요. 플레이어 페이지에 녹색 체크 표시가 있으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라는 의미입니다.

언제, 어디에서 드롭을 받을 수 있나요?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lolesports.com에서 로그인한 생방송 시청자는 라이엇 또는 파트너사를 통해 보상 드롭을 획득할 기회를 얻습니다.

VOD가 아닌 생중계 중에만 드롭이 이루어지므로 로그인하신 후 드롭 및 보상 수령 설정을 해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디에서 드롭을 교환할 수 있나요? 각 드롭 카드에는 교환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24시간 이내에 직접 계정에 전달됩니다. 실물 상품을 지급받는 경우 배송을 위해 30일 이내에 라이엇 고객지원 팀이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간혹 게임 내 콘텐츠의 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코드를 자유롭게 사용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보상 페이지에서 드롭을 확인하시고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크로마 코드를 받았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종종 챔피언 스킨 크로마 코드가 드롭됩니다. 크로마를 통해 챔피언의 스킨을 원하는 대로 새롭게 바꿀 수 있지만, 사용하려면 특정 스킨 및 챔피언이 필요합니다! 보유하지 않은 스킨의 크로마 코드를 받으셨다면 클라이언트 내 전리품 화면의 크로마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스킨 및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장착하실 수는 없습니다. 크로마 코드는 클라이언트 내에서 교환하거나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 한 번만 교환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드롭을 받았다는 사실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자신의 라이엇 ID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하고 보상 페이지를 방문하여 드롭을 확인하세요.

VOD를 시청해도 드롭을 받을 수 있나요? 아쉽지만 VOD 시청 중에는 드롭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전체 화면으로 시청하는 중에도 드롭을 받을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자신의 라이엇 ID로 lolesports.com에 로그인하고 시청하기만 하면 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해야 하는 특정 브라우저가 있나요? 최적의 시청 환경을 위해 파이어폭스, 크롬, 엣지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드롭을 놓치지 않으려면 모든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파이어폭스 사용 시 반드시 향상된 추적 방지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받을 수 있는 드롭의 종류에 제한이 있나요? 대부분의 드롭은 전 세계에서 동일하게 획득하실 수 있지만, 특정 국가, 지역 또는 파트너에 국한된 지역 제한 드롭도 존재합니다. 라이엇 계정이 있으면 드롭을 수령할 수 있지만, 이번에는 텐센트 및 가레나 계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른 시청자는 드롭을 받았는데 저는 받지 못했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나요? 일부 드롭은 보상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며, 그 외의 드롭은 시청 중인 모든 분들께 주어집니다. 보상마다 수량이 다르므로,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다른 시청자와는 다른 보상을 받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일부 드롭에는 희귀도 등급이 있습니다. 희귀도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시청자는 하나의 게임 내 아이템만 받게 되는 반면, 운이 좋은 다른 시청자는 또 다른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의 희귀도에 주의를 기울이시고, 행운을 빕니다!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친구가 저와는 다른 드롭을 받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각 지역의 협정, 법률 및 규정에 따라 드롭의 모양이나 콘텐츠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드롭 수령 시 라이엇 지역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일부 콘텐츠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드롭을 제대로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자신의 라이엇 계정으로 lolesport.com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생중계 화면에 녹색 체크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 월드 챔피언십 대회 관련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라이엇 고객지원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드롭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라이엇 고객지원에 연락하여 문제 해결에 대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LoLEsports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lolesports.com을 자주 확인하셔서 최신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https://lolesports.com/article/your-guide-to-lol-esports-drops-at-worlds-2022-/bltba98e09133fa7ae0

 

LoL Esports

 

lolesports.com


<롤 시즌12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2022프리시즌 시작! 롤 시즌12도 함께해요.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2룬 #롤시즌12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2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