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저장소/연옌

[작은아씨들] 인생은 아방수가 이기는 세계관

gametory 2022. 10. 3. 17:45
반응형

[작은아씨들] 인생은 아방수가 이기는 세계관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아방푼수 오인주(김고은)

 

장르물 한복판에서

- 머리 별로 안좋고

- 사람 잘믿고 마음 잘주고 아방한 성격에

- 무려 주인공인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존잼 캐릭터성 보유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1도 못해서

 

 


 

 



인주 빼고 나머지 똑똑이들이 도청 당하는 상태에서

지들끼리 다른 서류인척 영어로 계획 공유함ㅋㅋㅋㅋㅋㅋㅋ

(사유: 인주는 거짓말 못해서 리액션 담당이라 진짜 속아야됨)

 

 





나쁜놈들 속이려고 특수분장으로 헐리웃 액션 하는데

 

 

 


 



같이 속은 인주는 만난지 며칠밖에 안된 아저씨때매 너무 서럽게 울어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시하던 나쁜놈들이 "딸이야?" ㅇㅈㄹ

우리 인주는...! 인주는 잘 믿었을 뿐이라고요....!

 

 




자기 빼고 계획 진행했다고 썽났다가도

최도일이 중요한 역할이라고 살살 달래니까

 

 



 



좀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발... 너무 귀엽다

 

 

 

또 아방수(아님)의 특기: 말랑말랑 스프레이

 




엮이는 캐릭터들을 말랑말랑하게 만드는 놀라운 능력의 소유자

 

 




"당연히 내가 그런짓 할수 있죠"

 

최도일 이런 새끼인데

 

 




인주한텐 화를 안내

 

 





인주가 중간에 통수치고 돌발행동 해도

다 지잘못이래

 

 



 



대충 이런 평을 받는 캐릭터고

머리 존나 좋고

모든 일을 철저하고 치밀한 계획으로 하는 인물인데

 

 





인주 위험하니까 존나 계획 없이 닥돌함

클리셰가 이래서 맛있다

 

 

 

그리고 부전자전이라고

최도일 아빠 최희재

 




사이비집단에서 일찌감치 탈출한 전설적인 군인

외로운 늑대

 

...같은 이미지로 쭉 등장하고

총으로 나쁜 놈 죽여버리려는 무겁고 거친 이미지였는데

 




위에 그 인주만 몰랐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획 때 안지 얼마나 됐다고 병상 지키면서 서럽게 우는 인주 보고 말랑말랑 스프레이 맞아버리심

 

 




"너무 애처롭더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바가지 없는 아들새끼 맴 눈치채서

흐뭇한 아버님 모드까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인주가 드덕들한테 사랑받는건

이렇게 진심을 내보이고 사람을 잘 믿는 모습이 오히려 주변 사람들을 감화시키는 관계성 맛집이라서도 그렇고

인주 본인의 강인함의 근원이 되기도 해서임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으로 누구보다 용감해질수 있는 K-장녀 오인주





 





우리 인주 샷시 잘된 아파트에서 행복만 해...

 

 

+++++

 



 

 

 

근데 나 진짜 카페 처음일햿을때 손님한테 캐리어에 담아드릴까요? 하고 물어봤는데 손님이 그럼 그냥 들고가나요? 라고대답해서

괜찮지않을까요? 하고 말했다가 매니저언니한테 휴게실에서 존나혼남

— 우냐 (@cmsmys) February 19, 2021

 

 

 









 

눈빛 이런 사람들 ㄹㅇ
뜻밖의 기존나쎔 + 해맑은 광기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