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세상 유용한 정보

3년만에 열리는 이번 주 토요일(8일) 여의도 불꽃 축제 꿀팁

gametory 2022. 10. 4. 22:17
반응형

게임토리가 알려주는 일상 지식 정보 리뷰

💕 내가 알고 있는 ? 정보를 공유합니다. 게임토리💕

리뷰 / 사진 / 후기 /  비교

ㄹㅇ 한화 닉값함 시원하게 터트려주더라

사람들 너무 많아서 복잡한데 그래도 또 가서 보면 좋더라ㅋㅋㅋㅋ 음악이랑 같이 어우러져서ㅋㅋㅋㅋ



드디어 3년만에 열리는 이번 주 토요일(8일) 여의도 불꽃 축제 꿀팁







+ 이번주 목요일(6일) 한화 이글스 홈 마지막 경기를 보러가자

오후 1시부터 차량통제 지하철은 무정차통과함 버스피난민처럼 꽉꽉 끼어서 타게됨 인도마다 사람들이 다같이 걷고있고 돗자리 깔만한 자리에는 이미 돗자리가 다 깔려있어 자리가 없고 뭘 사먹을래도 줄이고 30분 기다려서 들어간 화장실은 진짜 말잇못 돗자리옆에 뛰어다니는 쥐들은 뭐... 끝나고 나면 동네 전체가 쓰레기더미가 됨

불꽃놀이가 잘 보이는 집에 사는 사람이 젤 부럽다

 

 

<관련된 유튜브 영상 랜덤모음>

글 읽는게 귀찮으시다면? 영상물인 유튜브 영상을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드디어 3년만에 열리는 이번 주 토요일(8일) 여의도 불꽃 축제 꿀팁
게임토리 티스토리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