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저장소/연옌

인간 ESFP 자체인것 같은 환승연애2 나연

gametory 2022. 10. 8. 20:28
반응형

인간 ESFP 자체인것 같은 환승연애2 나연.jpg

🌟 게임토리 / 연예 / 방송 / 이슈를 다루는 카테고리 입니다. 🌟

 

 

전남친이랑 개같이 싸우면서

비참해하는 와중에도

 

 

 

 




자기 감정 ㄹㅇ 솔직하게 다 얘기함

자존심 딱히 안내세움

 

 

 

 

 

 

그렇게 싸워놓고서

헤어질 땐

어떤 상황이었든 꼭 잘자라고 인사함

 

 

 

 

 

 

그렇게 울고 와서는 파워 꿀잠자고

 

"완전 꿀잠잤지이이!!"

 

룸메한테 애교부리면서 일어나고
 
 

 

 

 

 

 

 

심지어 그렇게 싸워놓고

자면서 잠꼬대로 전남친 이름부름

 

ㄹㅇ 미친 사랑 그 잡채

 

 

 

 

 

일어나서 자기 잠꼬대 얘기 듣고 한말

 

"아 그럼 그거 희두한테 전해줘!"

 

 

 

 

 
 
 
 
언제 상처받았냐는 듯이

"희두 희두"

 
 
 
 
 
좀 멀리해야겠다고 다짐했지만


 
예.....
 
 




마음 복잡할때 사우나에서 자다나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뜨거
와 좋다 좋아요 해가떴어용 
 
기분좋아진 좋아좋아인간
 
 
 
 
 
 




회복력 ㄹㅇ 놀라워서 점점 마음가는
오늘자 인간 아카라카 (둘이 연대 씨씨였음)

 

<해당 글 관련 유튜브 영상 추천>

 

 

삭제를 원하는글은 댓글에 요청해주시면 삭제됩니다. 모든글은 비방의 목적을 띄고있지않으며 출처 및 권리는 모두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연예인 #뉴스 #방탄 #트와이스 #블랙핑크 #엑소 #NCT #세븐틴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