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롤 2022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정보 영혼의꽃 스킨 및 콘텐츠 사용 가능

gametory 2022. 10. 11. 17:24
반응형

롤 2022프리시즌 시즌12 공략 정보 업데이트
2022 프리시즌과 함께 할 롤 시즌12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은 게임토리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시즌12 시작합니다.

프리시즌 챔피언 공략 및 강의 / 시즌12 2022리시즌 룬 템트리 스킬트리
롤 2022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정보 영혼의꽃 스킨 및 콘텐츠 사용 가능

WORLDS 2022 이벤트: SPIRIT BLOSSOM 스킨 및 콘텐츠 사용 가능

Worlds 2022가 다가오고 있으며, 첫 번째 목적지는 새로운 Spirit Blossom 스킨, 크로마, 아이콘 등이 포함된 영계입니다!
새로운 Spirit Blossom 콘텐츠를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목차

 

이벤트 예고편

 
"이번 월드 시즌을 어떻게 축하할 예정인가요? Spirit Blossom, Bewitching, Worlds 2022 Azir, URF 등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월드 2022 FAQ

WORLDS 2022 이벤트: SPIRIT BLOSSOM 스킨 및 콘텐츠 사용 가능
전체 콘텐츠 비용, 임무 요약 등 은 Worlds 2022 FAQ를 확인 하세요!
"전 세계 최고의 팀은 2022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북미로 가는 Star Walkin' 입니다. 그들의 발자취는 신비로운 영역, 으스스한 분위기 등으로 룬테라 전역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2022 월드 챔피언십을 위한 3개의 역동적인 스킨라인으로 그들의 승리를 축하하세요! 
일정
  • 시작: 2022년 10월 6일 오후 1시(PT)
  • 이벤트 종료: 2022년 11월 14일 오후 11시 59분(PT)
  • 매장 마감: 2022년 11월 21일 오후 1시(PT)*
임무는 같은 날짜에 시작하고 중지되지만 2022년 11월 21일 오전 11시(PT)까지 Worlds 2022 토큰 또는 Worlds 2022 패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챔피언 스킨

이제 10개의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령꽃 아펠리오스

1350 RP
" 아이오니아인들은 밤의 쌍둥이 영혼에 대한 속삭이는 이야기를 나누며, 아펠리오스와 알룬. 하늘이 어두워지는 것은 형제의 무기, 청색과 백색의 천을 찢어 별이 그려진 흑요석 캔버스를 만듭니다. 언니의 동기는 더... 미스터리."
 
 

정령꽃 다리우스

1350RP
" 다리우스의 몸은 흙에 떨어졌고 또 다른 병사의 희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영혼은 쉬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도끼를 집어 들었다. 그의 필멸의 손에서 떨어져 나가자, 전쟁의 영혼이 일어났습니다. 재앙 오직 유혈만을 목적으로 하는 다리우스는 필멸의 세계를 쫓고, 전투의 스릴을 추구합니다."
 
 

스피릿 블라썸 에블린

1350RP
" 오라. 육신을 버리고 영의 세계로 들어가라. 당신과 당신의 욕망, 당신의 악덕, 당신의 고통스러운 기억만. 하자 사랑의 영은 이러한 원치 않는 유혹을 먹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굶주림은 굶주린. 이블린이 마침내 당신에게 평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정령꽃 마스터 이

1350RP
" 전설에 따르면 한 명의 제자만 데려간 검객 마스터 이(Master Yi)는 그의 일생. 예의 없는 배신 후 이순신은 죽었습니다. 칼날, 그러나 상한 마음에서. 이제 유산의 영혼이 배회합니다 영의 세계, 제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는 길을 잃었다, 그와 합류하는 사람은 같은 운명을 맞이하게 된 것이다."
 
 
 

프레스티지 스피릿 블라썸 마스터이

이벤트 토큰
 
 
 

정령꽃 세트 

1820 RP / 전설
" 어떤 사람은 죽은 자를 길로 인도하고 어떤 사람은 길에서 유혹합니다. 그의 영혼이 자신과 갈등을 겪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충성심이 없습니다. 칸메이와 아카나 사이에서 태어난 Sett는 버려질 때까지 조화롭게 살았습니다. 그의 아버지에 의해 그는 보복을 구했다. 이제 그는 속삭임만 들을 수 있습니다. 그가 죽임을 당한 전사들에게 도전하고 시험하며 나날을 보내면서 구원의 그들의 가치."
 
 
전설적인 스킨인  Spirit Blossom Sett  에 새로운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그의 전체 특별 상호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령꽃 소라카

1350RP
" 아카나 숲의 한적한 구석에서 소라카는 그들을 위해 운다. 그녀는 길을 잃었다. 그녀는 구하고 싶었던 모든 생명이 단축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녀를 구세주로 환영하는 사람들, 그녀의 힘을 구원자로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자비한 잔인함. 연민의 영혼에게 죽음은 결코 축복."
 
 
 

정령꽃 신드라

1350RP
" 아이들은 잃어버린 영혼의 구원자, 영원히 은둔자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자유의 정신. 그러한 사람은 뿌리를 감싼 나무에 대해 말합니다. 방황하는 위습 주위. 위습은 혼자서 고군분투했다 -- 신드라까지 그녀가 모든 사람에게 하듯이 그것을 꽉 잡고 있던 결박을 찢었습니다. 피조물이 영원히 잃어버리지 않게 하소서."
 
 
 

정령꽃 트리스타나

1350RP
" 전장에서 영광을 찾는 자에게 풍성한 수확을 위한 영혼, 트리스타나는 이빨로 모두를 맞이합니다. 이를 드러내고 웃다. The Spirit of Chance는 즐겨찾기도 의무도 없습니다. 동기. 그녀는 단순히 혼돈을 기뻐하고 남성의 눈에는 공포를 주사위 굴림."
 
 

정령꽃 요릭

1350RP
" 그가 집이라고 부르는 숲은 눈앞에서 잿더미로 변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고독 속으로 물러났고, 요릭은 분노를 삼키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를. 파멸의 정령이 깨어나서 피는 꽃과 나무는 잊혀지지 않는, 짖는 생물을 돌보는 정원사 밤."
 
 

크로마

이제 새로운 크로마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urrenderat20.net/2022/10/worlds-2022-event-spirit-blossom-skins.html

 

Worlds 2022 Event: Spirit Blossom Skins & Content Now Available

Worlds 2022 is approaching, and the first stop is in the spirit realm with new Spirit Blossom skins, chromas, icons, and more! ...

www.surrenderat20.net


<롤 시즌12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2022프리시즌 시작! 롤 시즌12도 함께해요.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2룬 #롤시즌12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2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