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유용한 정보/돌고도는세상

도대체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궁금한 인스타 디엠 문의

gametory 2022. 10. 11. 18:08
반응형

실시간뉴스 : 현재 이슈되고 있는 이야기들 실시간 뉴스입니다.

#뉴스 #실시간뉴스 #실시간검색어 #네이버 #한국 #한국화제 #네이버실검 












언젠가는 이런 사람들 사라지겠지

??? 오프에서도 가격 물어보고 안사는경우 많은데??

장사할 생각은 있는건지..

아 댓글보니 알겠다ㅋㅋㅋ 안녕하세요 이후에 뭔가 여기를 가고싶다는 어필이 필요한듯ㅋㅋㅋ
인스타 둘러봤는데 사진이 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아니면 주변에서 친절하고 너무 좋았다는데 저도 관심이 생겨서요!
뭐 이런거ㅋㅋㅋㅋ

 

실시간반응 : 트위터 / 네이버카페 등 사람들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실시간반응 #실시간키워드 #실검

 

인스타 아니고 다른 플랫폼으로 연락받는 입장인데 인사하든말든 별로 상관없음 ㅋㅋㅋㅋ 걍 문의내용 간결하게 정리해서 연락주시는게 젤 좋음
안녕하세요< 이것만 보내놓고 내가 답장하면 답장 몇시간 후에 보내는게 더 싫음..ㅋㅋㅋ

 

 

 

😍😎🥰지랄하지말구😍😎🥰망해주세요🙏🌸🌈🥰

 


기사 내용과 실시간반응은 본 블로그인 "게임토리"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뉴스와 실시간반응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게임토리 티스토리
공감과 댓글 하트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