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업데이트 변경점

롤 민속의 빈도, 룬 테라의 전설 : 타곤 공개 등

gametory 2020. 8. 13. 19:55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룬 테라의 전설 : 타곤 공개 등

오늘의 빨간색 게시물 컬렉션 시리즈의 제작 성령 꽃의 최종 할부를 포함 갖춘 새로운 Targon의 영화 "아치형 길"을 포함 Targon에 본사를 둔 룬 테라의 전설에 대한 확장 발표, 다이애나  레오나를 , 그리고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목차

 

민속의 빈도

Riot Cashmiir 의 Spirit Blossom 시리즈  마지막 기사 인 "사운드 디자인을 통한 스토리 텔링"입니다.

"사설 노트 : Spirit Blossom의 개발에 대한 최종 기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금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놓친 경우" Crafting Spirit Blossom "," Creation Spirit Bonds , "및 "아 이오니아의 정신을 찾아서 "는 Spirit Blossom에 대한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 봅니다. 
Spirit Blossom의 대부분은 뼈를 부수는 Cassiopeia, 잘 생긴 Thresh, YELLING Wolf와 같은 이벤트의 더 큰 영혼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사운드 디자인 팀이 자신들의 예술과 이야기를 리그로 통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중요한 질문을 발견했습니다. 영혼은 어떤 소리를 내는가? 
영혼의 소리 정의
“우리가 Spirit Blossom을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 모두는 한 방에서 만나 스킨 아트를보고 우리에게 영감을 준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사운드 디자이너 Daniel“Riot KDan”Kim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이벤트에 대한 전반적인 핵심 느낌에 대해 이야기 한 다음 아카 나와 칸 메이를 구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개별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운드 팀에는 몇 가지 제약이있었습니다. akana와 kanmei는 서로 다르지만 Spirit Blossom 동전의 양면처럼 여전히 응집력을 느껴야했습니다. 그리고 Spirit Blossom 전체도 독특해야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Mecha Kingdoms, Blood Moon 및 Immortal Journey와 함께 동아시아에서 영감을받은 세계로 모험을 떠났기 때문에 팀은 Spirit Blossom을 음파 적으로 차별화 할 수있는 것을 찾아야했습니다. 

사운드 디자이너 Oscar "Riot Zabu"Coen은“Spirit Blossom은 모든 스킨에 걸쳐 많은 전통적인 동아시아 악기를 사용합니다. “우리가 희미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사운드를 혼합하는 방식을 변경함으로써 우리는 akana와 kanmei를 구별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의 가장 큰 차이점은 kanmei가 더 많은 자음 소리를 가지고있어 편안하고 행복하다는 것입니다. 아카 나는 불협화음에 더 많이 의존하는 반면. 하지만 둘 다 숨을 쉴 수있는 요소를 사용합니다. 아카 나는 더 비명을 지르고 칸 메이를 사용한 더 부드러운 내쉬기 텍스처에 비해 더 비명과 같습니다.” 
아카 나는 두 사람 중 더 악의적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움입니다. Blood Moon 또는 Nightbringer가 사운드 디자인에 더 가혹한 비명을 지르는 요소를 사용한 경우 Spirit Blossom의 우산 아래에있는 모든 것이 듣기에 즐거워야했습니다. 
이것을 기반으로 사운드 디자이너들은 그냥 ... 뛰어 들었습니다. 
Spirit Blossom에는 10 명의 챔피언이 있고 사운드 디자이너는 모두 그들 각각에 많은 사랑을 쏟았 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제 챔피언을 분해 할 것이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보세요. 
"나는 도움을 위해 RivenMains Subreddit에 갔다 ..." 
Riven은 Sound Design 처리를받은 최초의 Spirit Blossom 챔피언이었습니다. 거의 모든 크리에이티브가 말할 수있는 것처럼 첫 번째 초안은 약간 거칠 수 있습니다.

“Riven을 시작했을 때 영감을 얻기 위해 그녀의 컨셉 아트를 사용했습니다.”라고 Riot KDan은 말합니다. “그녀의 피부에는 보라색 톤이 너무 많아서 음향 효과의 기초로 사용했습니다. 그녀의 Q는 처음에는이 때문에 너무 공허한 소리를 냈습니다. Kassadin의 E와 정말 비슷했습니다. 다행히 나머지 팀원이 사운드 팔레트에 적합한 코스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지만 그 과정에서 다른 어려움에 부딪 혔습니다.” 
SPIRIT BLOSSOM RIVEN의 FIRST VERSION OF SPIRIT BLOSSOM RIVEN

리그에서 챔피언을위한 음향 효과를 디자인 할 때 가장 어려운  중 하나는 소리가 흐려지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챔피언이 원 트릭으로 플레이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Riot KDan이 배우기 시작하면서 Riven 원 트릭은 꽤 미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Riot KDan은“내가 그녀의 Spirit Blossom 스킨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Riven 메인이 무엇을했는지 결코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복잡한 메카닉을 가지고 있습니다. 콤보와 자동 공격 취소가 있습니다. 정말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래서 RivenMains 서브 레딧에 가서 음향 효과를 테스트하기 위해 콤보를 해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Riven 플레이어가 어떤 스킨을 가장 좋아하는지 이해하고 싶었 기 때문에 사운드가 듣기에 기분 좋은지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스피릿 블러섬 리버의 최종 버전 
약간의“공부”후에 Riot KDan은 Riven의 능력의 일시적인 부분 (첫 번째 초)에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그녀에게 더 펀치감을 남겼고 Riven 원 트릭이 불협화음으로 폭발하지 않도록했습니다. 
"나는 죄를 지었고 Teemo의 리콜 스팸을 만들었습니다" 
“Teemo는 저에게 재미있는 도전이었습니다. 그가 Spirit Bonds 주제에서 일종의 특이점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칸 메이지 만 정말 숲속에서 사람들을 놀리는이 녀석입니다.”Riot Zabu가 웃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물리적 인 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타격 다트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칸 메이를 위해 만든 사운드 팔레트를 일반적으로 주입하는 마법 같은 순간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그의 무기는 플루트입니다. 그래서 그것에 집중했습니다.” 

진짜가되자, Teemo는 많은 탑 라이너의 존재의 골칫거리입니다. 그래서 성가신 작은 괴물을 플루트 연주를 위협하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것은 ... 완벽할까요? 
Riot Zabu는 Teemo의 새로운 음악적 기량에 기대어 그의 자동차와 능력이 5 음계를 따르도록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티모가 사람들을 살해하는 행복한 노래가 나옵니다. 
음악적 단서는 Teemo의 게임 플레이를 더 읽기 쉽게 만드는 재미있는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자동차는 플루트이고 그의 Q는 한 옥타브 더 높은 소리를내는 더 큰 플루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빠진 것이있었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Teemo 능력 인 버섯입니다. 
PARROT SOURCE SOUND FOR SPIRIT BLOSSOM TEEMO 
SPIRIT BLOSSOM TEEMO MUSHROOM LANDING SOUND

“Teemo의 버섯이 서로 튀는 소리로 무엇을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매우 뚜렷한 사운드이고 올바른 것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라고 Riot Zabu는 말합니다. “그리고 내부 데이터베이스에서 앵무새 소리를 발견했고 그 소리는 훌륭했습니다. 저급 부품 만 사용하여 새처럼 읽지는 않지만 처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저 효과가있었습니다.” 

“또한 정말 끔찍한 일을했습니다. 나는 죄를 지었고 Teemo의 리콜을 스팸으로 만들었습니다.”Riot Zabu가 웃습니다. "내 말은, 약간의 스팸 일뿐입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 짜증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플레이 테스트하게했다. 그러나 시간이 적절하다면 어떤 일을 할 때마다 Teemo가 플루트를 갈가리 찢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람들을 트롤하는 것을 보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나는 Camille 메인이고 Teemo는 내 최악의 경기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그를 만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뼈를 부수 지 않는 방법 (및 게임 플레이 가독성) 
Cassiopeia의 사운드 디자인은 Riven과 비슷한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녀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낮고 효율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스팸 능력을 요구합니다. 콤보처럼 무겁지는 않지만, 그녀의 E는 이후 레벨에서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Spirit Blossom의 오디오 팔레트를 압도하지 않고 표현할 순간을 찾기가 어려웠 음을 의미합니다. 

Riot Zabu는“카시오페이아는 그녀의 과정에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원래 우리는 그녀의 예술과 시각 효과에서 꽃을 강조하기 위해 유리와 같은 사운드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Riot의 몇몇 Cassio 메인에서 그녀의 비주얼의 아름다움과 오디오의 거칠음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말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톤을 줄여야했습니다.” 
GLASSY TEXTURED SPIRIT BLOSSOM CASSIOPEIA Q 
SOFTER SPIRIT BLOSSOM CASSIOPEIA Q

이를 위해 그녀의 키트에 더 많은 악기와 낮은 벨을 추가하여 유리 질감의 거친 느낌에 균형을 맞췄습니다 . Riot Zabu는 카시오페이아가 다른 아카 나 챔피언보다 훨씬 더 아름다운 타락한 아름다움처럼 느껴지기를 원했기 때문에 사운드의 불협화음을 낮추고 모든 것이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악기가있는 영적 블라 섬 카시오페이아 W 
"내가 설정 한 목표는 QA 엔지니어 중 한 명인 Rob"Riot King Cobra "Rosa가 Cassio 메인이기 때문에 플레이하고 싶어 할 스킨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Riot Zabu가 설명합니다. “나는 그녀의 W에 그녀의 Spirit Bonds 페르소나를 약간 주입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사무라이를 유인하기 위해 샤미센을 연기하는 일본의 민화 인 Goze No Yurei를 참조한 다음 그를 죽입니다. 내러티브 팀이 그녀의 이야기를 취한 곳이 주제별로 맞다고 느꼈고, 그녀의 사운드에 몇 가지 참조를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 
양과 늑대, 영혼의 영역 BFF 
“Kindred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키트 내에있는 두 명의 다른 챔피언입니다. Wolf는 akana이고 Lamb은 kanmei이므로 음향 적으로 흥미로운 도전을 제시했습니다.”라고 사운드 디자이너 Rachel "Starlet707"Dziezynski는 말합니다. "둘 다 고유 한 올바른 사운드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여전히 하나의 챔피언처럼 응집력있게 느껴지는 지 확인해야했습니다."  
SPIRIT BLOSSOM KINDRED의 W WOLF SOUND의 최종 버전 

Starlet707은 드럼과 스모키 사운드를 사용하여 울프가 울부 짖는 소리와 같은 특징적인 사운드를 유지하면서 울프가 더 아카 나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Lamb에는 차임벨과 플루트뿐만 아니라 또 다른 독특한 악기가 있습니다. 
스피릿 블러섬 카인드 레드의 R AOE 효과의 최종 버전 
" Kindred의 궁극기를 위해 아쿠아 폰  사용했습니다 ."라고 Starlet707은 말합니다. “Spirit Blossom 전체와 잘 어울리는 신비 롭고 천상의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정말 아름다운 칸 메이의 느낌을 그들의 키트에 남겼다고 생각합니다.” 
궁극적 인 아름다움, 쓰레 쉬 
“Thresh는 또 다른 하이브리드 챔피언이라는 점에서 Kindred와 매우 유사했습니다. 그는 주로 아카 나이지만 칸 메이가 가진 아름다움을 얻기를 열망합니다.”사운드 디자이너 JP“Riot Strâtos”Aller가 설명합니다. "그는 영혼을 끌어 들이고 그들의 에너지를 흡수함으로써 게임에서 변신합니다. 저는 그가 그의 사운드 디자인에서 분명한 열망을 갖고 싶었습니다." 

SPIRIT BLOSSOM THRESH 'S Q의 첫 번째 버전
스피릿 블러섬 쓰 레스 Q의 파이널 버전 
이를 포착하기 위해 Riot Strâtos는 팀이 Spirit Blossom의 사운드 팔레트를 위해 만든 빌딩 블록 중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빌딩 블록은 기본적으로 주제에 맞게 미리 설계된 맞춤형 소스 자료입니다. 그리고 각 사운드 디자이너가 시작될 때, 그들은 빌딩 블록을 추가하여 끝까지 정말 응집 된 느낌을 만듭니다. 
Riot Strâtos는 "Thresh에서 정말 멋 졌던 다른 작업은 랜턴의 성격을 살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랜턴의 감정 표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의미한 악마 대사를 제공하기 위해 Thresh의 성우를 받았습니다. 저도 그의 춤을 위해 곡을 만들었는데, 레이더 아래로 날아가 길 바랬는데, 선수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 
"폭스 소음은 실제 소리처럼 빨려" 
Riot Strâtos는“Ahri는 우리가 Spirit Blossom에서 시작한 첫 번째 챔피언 중 하나였으며 사운드 팔레트를 통해 우리가 취한 많은 방향에 영감을주었습니다. “테마 개발팀이 생각 해낸 미묘한 세계는 저로 하여금 그 이야기와 그녀의 이야기에 깊이 빠져들게했습니다. 그녀는 일종의 영혼을 매료 시켰고, 그것이 그녀의 능력으로 전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Riot Strâtos는 그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Spirit Blossom Ahri의 음향 효과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녀의 Q는 그녀가 영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그녀의 W는 그녀의 옷과 그녀가 여우 형태 일 때 착용하는 종을 기반으로합니다. 
성령의 꽃 아리 E의 첫 번째 버전 
FINAL VERSION OF SPIRIT BLOSSOM AHRI E

Ahri의 E는 새로 도착한 영혼을 매료시키는 방법에 대한 음악적 참조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R은 여우 소리의 표현입니다. 

편집 전 FOX 치 터링 
편집 후 FOX 치 터링 
“나는 Ahri의 능력에 실제 여우 소리를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여우 소음은 매우 성가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소리가납니다.”Riot Strâtos가 웃습니다. “나는 여러 동물을 사용하여 더 귀여운 소스 사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녀의 사운드를 귀엽게 만드는 데 효과가 있었지만 실제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폭스 소스로 돌아가서 주파수 엔벨로프와 리버브를 사용한 다음 정말 짜증나는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이 성가신 소리를 실제로 감정을 전달하는 것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치명적이고, 치명적이며 ... 아름다운? 
Yasuo는 정말 인기있는 챔피언이며, 한 챔피언이 그 정도로 많은 스킨을 가지고있을 때, 여전히 원본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하게 느껴지는 새로운 사운드 팔레트를 정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Riot KDan은“Spirit Blossom의 사운드 팔레트는 Yasuo에게 특히 어려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차분하고 진정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가 그의 피부에없는 부분입니다.”라고 Riot KDan은 설명합니다. "나는이 피부가 Yasuo가 불러 일으키는 치명적이고 치명적인 느낌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아름답게 들리기를 원했습니다." 
SPIRIT BLOSSOM 야스오의 첫 번째 버전

으로 그렇게, 폭동 KDan는 야스오의 Q 자상에 종과 차임을 추가했다. 그의 "토네이도 준비"사운드는 다른 스킨에서는 공격적이지만 Riot KDan은 플루트 사운드를 통합하여 Spirit Blossom에서 가능한 한 평화로운 사운드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작업을하는 동안 그는 다른 개발자들로부터 Yasuo의 가장 실망스러운 고유 능력 인 그의 방풍 벽에 대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스피릿 블러섬 야수 오의 최종판 
"애니메이터 중 한 명이 Yasuo의 방풍 벽이 일반적인 바람 소리가 아닌 마법의 그림이 열리는 것처럼 들려야한다고 말했습니다."Riot KDan이 말합니다. “이 마법 같은 순간이어야합니다. Yasuo가 플루트를 연주하기 때문에 일부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Starlet707이 녹음하고 연주했습니다!” 
요네 도르의 뿔 
Yone은 아직 개발 중이었기 때문에 그의 사운드 디자인 프로세스는 나머지보다 늦게 시작되었습니다. 

리드 사운드 디자이너 인 Brandon "Riot Sound Bear"Reader는 " Spirit Blossom Yone에서 작업 할 때 완전히 구성된 사운드 트랙 을받는 과정에있는 The Path, An Ionian Myth도 돕고있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저는 초기 음악을 듣게되었고, Spirit Blossom Yone의 E가 영계에 들어갈 때 정말 멋진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음악의 보컬이 완벽하다고 생각했지만 약간의 문제가있었습니다. 최종 버전이 아니 어서 약간 거칠게 들렸습니다.” 
SPIRIT BLOSSOM YONE 'S E의 FIRST VERSION OF SPIRIT BLOSSOM YONE 'S E

초기 음악에서 보컬 트랙을 분리하기 위해 Riot Sound Bear는 일부 음악 트랙을 이퀄라이제이션하여 팀에 제공했습니다. 피드백이 ... 혼합되었습니다. 초기 반응은 정말 긍정적 이었지만 반복해서 연주 한 후 팀은 경적에 너무 가깝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피릿 블러섬 YONE 'S E의 최종판 
그러나 Riot Sound Bear는 단호했습니다. 그는 보컬 트랙이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음악의 최종 버전이 나오자 그는 보컬 트랙을 얻을 수 있었고 팀은 그것이 완벽하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물만 추가 해주세요 
Lillia는 본질적으로 ... Spirit Blossom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운드 디자이너 Darren "Riot DummerWitz"Lodwick이베이스 Lillia를 Spirit Blossom Lillia로 옮길 때 직면 한 어려움 중 하나입니다. 많은면에서이 둘은 이미 너무나 가까워서 초현실적, 몽환적, 초현실적입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릴리아 제곱으로 끝나지 않고 릴리아의 소리를 어떻게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까? 

“나는 릴리아가 꿈꾸던 가지의 딸랑이를 보면서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기본 피부에서 소리는 매우 나무이기 때문에 일부 종교 관습에서 사용되는 suzu 종과 유사한 매우 가벼운 금속 딸랑이와 종을 추가해 보았습니다.”Riot DummerWitz가 설명합니다. “꿈을 유지하고 소리를 좀 더 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가 한 가장 예상치 못한 것은 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피릿 블러섬 릴리아 Q 
스피릿 블러섬 릴리아여 
Lillia의 마법 같은 효과 중 일부를 물방울 소리로 대체함으로써 Riot DummerWitz는 마치 한 방울의 물이 완벽하게 고요한 연못에 떨어지는 것처럼 더욱 영적이고 평화로운 느낌을 불러 일으킬 수있었습니다. 
잠깐,이 챔피언은 말 그대로 자동 공격 만 ... 
Vayne은 오른쪽 클릭 머신입니다. 그녀의 각 능력은 본질적으로 자동차를 수정합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마법이없는 키트에 마법의 신비주의를 어떻게 추가합니까? 이것이 Starlet707이 대답해야하는 정확한 질문입니다. 

"Kindred가 akana와 kanmei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었음에도 Vayne은 저에게 더 도전적이었습니다."라고 Starlet707은 말합니다. “Vayne의 능력은 매우 빠르고 강하게 타격을가했기 때문에 그녀의 키트에 Spirit Blossom 테마를 주입 할 기회를 찾아야했습니다. 제가 시도한 영역 중 하나는 그녀의 텀블이었습니다. 결국 꽤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초기 반복에서 능력은 그녀의 기지에 너무 가깝게 들렸 기 때문에 Spirit Blossom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Starlet707은 종소리와 종소리를 추가했지만 작은 문제가있었습니다 ... 
SPIRIT BLOSSOM VAYNE의 Q 초기 버전

“Vayne의 텀블에 종을 추가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썰매 종처럼 들렸습니다. 왜냐하면 ... 그랬기 때문입니다.”라고 Startlet707이 웃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킨이 아니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국 내가했던 것은 약간의 스모키 요소를 주입하는 것이었고 그것은 내가 찾고 있던 주제에 정말로 맞았습니다. 나는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신체적 의복 소리를 유지하도록했습니다.” 
SPIRIT BLOSSOM VAYNE 'S Q의 최종 버전 
쓰레 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다시 
우리는 음향 효과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왔지만 그것은 음향 디자인의 한 측면 일뿐입니다. 보이스 오버 디자인도 있습니다. 
“Thresh의 Spirit Blossom VO를 시작했을 때 가볍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챔피언으로서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핵심 인 오싹 할 정도로 스펙트럼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를 Spirit Blossom으로 데려왔을 때 잃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 었습니다.”오디오 리드 Julian "Riot Zimberfly"Samal은 말합니다. “하지만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내 말은… 이번에는 쓰레 쉬가 뜨거워 요.”” 
잘 생긴 새 모습에도 쓰레 쉬는 똑같은 가학적인 자아 였고. Riot Zimberfly는 그의 새로운 모습을 VO 처리에 대한 다른 접근 방식과 일치 시켰습니다. 

 

Thresh의 새로운 음색은 세 가지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 번째는 리버브가 반전 되어 "클래식 트레시"느낌을줍니다 
첫 번째 레이어는 Thresh의 말을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앵커 역할을합니다 
레이어 2는 그의 목소리를 복제하지만, 더 깊이 떨어 뜨리고 그에게 불길하고 어두운 느낌을주기 위해 머플 링을 추가합니다 
레이어 3은 쇠고기를 추가합니다 . 그것은 들리는 것보다 느껴야하는 저음을 더하여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힘과 존재감을줍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 외에도 Riot Zimberfly는 최종 레이어를 추가하여 Thresh에게 스펙트럼 리버브 느낌을 부여하여 기본 판타지에 묶여 있도록했습니다. 
Riot Zimberfly는“처음에는 Thresh의 정신과 인간의 형태 모두에 대해 하나의 목소리 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운명을 받아들이고 그의 목소리를 두 가지 버전으로하기로 결심 한 후에는 각 형태를 실제로 판매하기 위해 정신과 인간적 측면을 두 배로 줄일 수있었습니다. 최종 결과로 인해 각 버전마다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플레이어가 좋아하게 되었으면합니다.” 
이것이 바로 Spirit Blossom의 사운드 디자인입니다. 시리즈의 끝이기도합니다. 우리는 Spirit Blossom에서 작업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으며 우리가 만드는 것을 좋아했던만큼 여러분도 사랑 하셨기를 바랍니다. 과거의 기쁨이 피고 현재의 슬픔이 시들기를 바랍니다. 해피 스피릿 블로섬. ""

 

기타 게임

"이 우뚝 솟은 산에서 우주의 존재들은 필사자에게 힘을 빌려줍니다. 아스트랄 드래곤은 하늘 위로 날아 오릅니다. 신자들의 부족은 태양, 달, 별에 자신을 바칩니다. 
Targon과 Legend of Runeterra의 다음 확장팩 인 Call of the Mountai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별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새로운 확장팩 : 산의 부름이 8 월 26 일에 도착합니다."

 

"Targon에서 Lunari와 Solari에 합류 하시겠습니까? https://playruneterra.com 에서 지금 플레이 하세요.  
다가오는 일식의 그늘에서 젊은 루나 리 스카우트는 솔라리 애호가와 함께 포로로 탈출하고 두 사람은 타곤에게 영원히 등을 돌리기로 결정합니다.  
출연진 : Diana, Scorn of the Moon
Leona, The Radiant Dawn  
타곤 탐험 : 레전드 오브 룬 테라에서 타곤으로 플레이 : https://playruneterra.com/en-us/ https://playruneterra.com/en-us/
Targon으로 뛰어 들기 : https : //universe.leagueoflegends.com / ... 
Runeterra 발견 : https://map.leagueoflegends.com/en_US https://map.leagueoflegends.com/en_US "

 

"별을 방패로 삼으십시오. 새로운 확장팩 인 Call of the Mountain으로 8 월 26 일에 Taric과 6 명의 챔피언을 더 플레이하십시오."
LoR Twitter에서 : "돌의 멘토 = 정말 터무니없는."

 

미리 알림

  • Riot  8 월 10 일부터 14 일까지 여름 방학  시작합니다 ! 이것은 PBE 업데이트가 없음을 의미하며, 밸런스 변경으로 만 구성된 10.17 패치 및 PBE에 10.18 스킨  장기 체류를 의미합니다 
  • Spirit Blossom 이벤트가 지금부터 8 월 24 일 까지 진행됩니다  ! 새로운 스킨, 크로마, 전리품 등을 확인하고 챔피언과 영혼의 결속을 쌓아 보상을 받고, 축제에 참여할 미래의 스킨과 챔피언을 찾아보세요!

 


 

출처 : https://www.surrenderat20.net/2020/08/red-post-collection-frequencies-of.html

 

Red Post Collection: The Frequencies of Folklore, Legends of Runeterra: Targon Reveal, & More

[ Added LoR Taric Reveal !] Today's red post collection includes the final installment of the Spirit Blossom making of series, an expansio...

www.surrenderat20.net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surrenderat20.net/2020/08/red-post-collection-frequencies-of.html

게임토리는 구글 광고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