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PBE 서버 변경 및 소식

롤 신챔프 크산테 정보 모음집

gametory 2022. 10. 20. 11:09
반응형

롤 2022프리시즌 시즌12 공략 정보 업데이트
2022 프리시즌과 함께 할 롤 시즌12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은 게임토리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시즌12 시작합니다.

프리시즌 챔피언 공략 및 강의 / 시즌12 2022리시즌 룬 템트리 스킬트리

롤 신챔프 크산테 정보 모음집

롤 신챔프 크산테 정보 모음집
"패치 12.21에서 Nazumah의 자존심과 함께하십시오.

“크산테. 내 이름을 듣고 내 힘을 알라.”
 
 
 
 
패시브 - 불굴의 본능 
K'Sante의 피해 능력은 짧은 시간 동안 적중한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면 표식을 소모하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체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력전: 대신 표시된 적을 공격하면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 최대 체력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Q - 엔토포 스트라이크 
크산테가 무기를 내리쳐 주변의 좁은 지역에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을 잠시 둔화시킵니다. 
적이 공격을 받으면 K'Sante는 짧은 시간 동안 중첩을 얻습니다. 2중첩 시 K'Sante 대신 적을 끌어당기는 충격파를 발사합니다. 
올 아웃: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더 ​​이상 적중한 대상을 느리게 하지 않습니다. 
W - 경로 작성기 
돌진 시작: K'Sante가 짧은 시간 동안 방어적으로 무기를 들어 멈출 수 없게 되어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방출: K'Sante가 앞으로 돌진하여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치고, 충전 시간에 따라 짧은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올 아웃: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피해 감소량이 증가하고, 충전 시간에 따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충전 및 돌진 속도가 2배가 됩니다. 
E - 풋워크 
K'Sante가 돌진하여 짧은 시간 동안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에게 돌진하면 거리가 크게 증가하고 아군도 보호됩니다. 이 능력 동안 다른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올 아웃: 이 능력의 대시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 위치로 돌진하면 범위가 증가하고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R - 올 아웃 
K'Sante가 자신의 ntofos를 산산조각내어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을 밀쳐냅니다. 벽에 부딪힌 적은 더 많은 물리 피해를 입고 벽 위로 밀려나 잠시 기절합니다. 그런 다음 K'Sante는 적의 뒤를 돌진하고 오랜 시간 동안 총력을 기울입니다. 
All Out K'sante는 최대 체력, 추가 방어력 및 추가 마법 저항의 일정 비율을 잃습니다. K'Sante는 공격 피해를 받고 전능하며 능력을 변환합니다. 
“나의 조상들은 NAZUMAH를 지었습니다. 어떤 신도, 왕도, 짐승도 그들을 정복할 수 없고, 아무도 나를 정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12.21m PBE 주기에서 K'Sant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https://www.surrenderat20.net/2022/10/ksante-abilities-rundown.html

 

K'Sante Abilities Rundown

The abilities of our next champion, K'Sante, the Pride of Nazumah , have been revealed! Check out the details below!

www.surrenderat20.net


<롤 시즌12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2022프리시즌 시작! 롤 시즌12도 함께해요.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2룬 #롤시즌12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2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