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커뮤니티 노트: "Pokémon GO" 맵 업데이트

gametory 2022. 10. 22. 14:01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커뮤니티 노트: "Pokémon GO" 맵 업데이트

커뮤니티 노트: "Pokémon GO" 맵 업데이트

트레이너 여러분

마지막 맵이 업데이트된 이후로 3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Pokémon GO"와 우리 주변의 세상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죠.

"Pokémon GO"에서 보는 세계와 현실 세계의 탐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향후 몇 주 동안 게임 내 맵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맵에는 실제 환경이 더 정확하게 반영되며, 지금까지와 다른 포켓몬이 더 많은 장소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Pokémon GO" 세계를 여러분 주변의 세계와 더 가깝게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글로벌 맵 재설정

"Pokémon GO" 맵은 현실 세계를 더 반영하고 이전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로 변경된 부분을 갱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 업데이트가 끝나면 최근 몇 년 동안 각 지역에서 바뀐 부분을 맵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면, 사라진 길, 새로 건설된 건물 등 입니다.

더 많은 지역에서 포켓몬 등장

곧 다양한 포켓몬이 더 많은 장소에서 등장할 예정입니다. 인구가 밀집된 지역에서는 출현하는 포켓몬 수에 변화를 느낄 수 없겠지만, 앞으로는 더욱 고르게 분포됩니다. 또한 포켓몬이 이전과 다른 장소에 출현할 수 도 있습니다. 교외나 개발이 급속하게 진행되는 지역에서는 출현하는 포켓몬의 수가 증가합니다.

계속해서 "Pokémon GO"를 플레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여러분의 모험이 더 즐거운 모험이 되길 바랍니다.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나라와 지자체의 방침 등에 따라 플레이해주세요.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개최 중지 또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푸시 알림, 메일 등으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Pokémon GO 개발팀

https://pokemongolive.com/ko/post/mapupdates-2022/

 

커뮤니티 노트: "Pokémon GO" 맵 업데이트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나라와 지자체의 방침 등에 따라 플레이해주세요.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개최 중지 또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푸

pokemongolive.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