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lizzard)/블리자드 소식 (blizzard News)

오버워치2 공포의 할로윈: 아들러스브룬의 성주 책상에서

gametory 2022. 10. 25. 16:31
반응형

블리자드 GAME 새소식 / 패치노트 업데이트 / E스포츠 일정

💕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blizzard게임토리입니다~! 💕
오버워치 2

공포의 할로윈: 아들러스브룬의 성주 책상에서

 

오버워치 2 공포의 할로윈: 아들러스브룬의 성주 책상에서

오늘, 정켄슈타인 박사가 아들러스브룬에 남긴 상처가 마침내 회복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눈치챌 수 있어서 안도했다. 이곳 주민들도 비로소 평화를 되찾았고, 다시 한번 밝은 웃음과 빛이 거리를 채우고 있다. 마을에 다시 생기가 넘친다는 소식이 먼 곳까지 전해져, 다양한 여행자들도 찾아오고 있다. 아무래도 불운의 장이 마침내 끝난 것 같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 정켄슈타인과의 끔찍한 대면 이후 지속되었던 잠 못 이루는 밤이 다시 나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과거에 미치광이 박사가 복수를 하려던 날이 다시 가까워지자, 익숙한 공포가 내 심장을 조여왔다. 난 그 모든 게 과도한 상상력이 낳은 불길한 느낌일 뿐이라며 무시하려 한다. 이토록 근거 없는 걱정거리로 내 조언자들을 더 괴롭힐 수는 없으니까. 굳건하게 공포를 견뎌내는 것 또한 지도자가 짊어져야 할 짐이겠지.

어쨌든, 가을 축제를 준비하며 바쁘게 움직이다 보면 잠시나마 그런 생각을 머릿속에서 지울 수 있다. 그러고 보니, 축제가 끝나면 경비병 중 한 명에게 성의 옛 구역에서 이상한 소음이 들리는 이유를 확인해 보라고 해야겠다. 또 쥐들이 몰려든 것만은 아니길!

https://news.blizzard.com/ko-kr/overwatch/23865970/%EA%B3%B5%ED%8F%AC%EC%9D%98-%ED%95%A0%EB%A1%9C%EC%9C%88%3A-%EC%95%84%EB%93%A4%EB%9F%AC%EC%8A%A4%EB%B8%8C%EB%A3%AC%EC%9D%98-%EC%84%B1%EC%A3%BC-%EC%B1%85%EC%83%81%EC%97%90%EC%84%9C

 


<블리자드 게임 관련 유튜브 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참고사이트/출처]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news.blizzard.com/ko-kr
worldofwarcraft.co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게임토리

롤 업데이트 패치 신스킨 뉴메타 공략 / Pokémon GO, 포켓몬GO 공략 정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