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신바람 탈 샤코의 선물문화재 지킴이 10주년 기념 이벤트

gametory 2022. 11. 28. 14:34
반응형

롤 2022프리시즌 시즌12 공략 정보 업데이트
2022 프리시즌과 함께 할 롤 시즌12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은 게임토리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시즌12 시작합니다.

프리시즌 챔피언 공략 및 강의 / 시즌12 2022리시즌 룬 템트리 스킬트리

 

플레이어 여러분,

라이엇 게임즈의 문화재 지킴이 활동(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이 어느덧 10주년을 맞았습니다.

10년 간의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을 담아 문화재 지킴이 활동의 상징과도 같은 '신바람 탈 샤코'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신바람 탈 샤코는 한국 플레이어 여러분께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킨으로, 초기 6개월 간의 판매금 전액을 문화재 지킴이 활동을 위해 문화재청에 기부한 바 있습니다.)

'신바람 탈 샤코의 선물’ 이벤트는 2022년 11월 25일 (금) 11시 부터 12월 15일 (목) 23시 59분 까지 진행되며, 클라이언트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설명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퀴즈 풀고 아이콘 선물 받기

10년 동안 진행해 온 문화재 지킴이 활동에 관련된 5가지의 문제를 풀고, 문화재 지킴이임을 인증하는 '신바람 탈 샤코' 아이콘도 받아가세요.

두번째, 소환사의 협곡 PVP 모드 플레이하고 선물 받기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사의 협곡 PVP 모드를 플레이하면,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감정표현부터 무작위 스킨 파편까지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누적 플레이 시간 보상품
5 시간 ‘신바람 탈 샤코’ 감정표현
10시간 명품 상자 & 마법공학 열쇠
20시간 무작위 스킨 파편
 
 

한국 플레이어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10년간의 문화재 지킴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 플레이어 여러분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신바람 탈 샤코의 선물

문화재 지킴이 10주년 기념 이벤트

 


<롤 시즌12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신바람 탈 샤코의 선물 문화재 지킴이 10주년 기념 이벤트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PORO.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오피지지 포로지지 2022프리시즌 시작! 롤 시즌12도 함께해요.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poro.gg/champions?gameMode=aram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2룬 #롤시즌12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2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