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정의 검 이벤트 정보

gametory 2022. 12. 3. 13:26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무엇이든 베는 "정의 검 이벤트" 등장!

 

트레이너 여러분

최근 발굽 소리를 들었거나, 물 위를 가로지르는 흐릿한 형체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환상의 포켓몬인 망아지포켓몬 "케르디오"일지도 모릅니다! 티켓 구매자만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리서치에서 곧 "케르디오(평상시)"가 "Pokémon GO"에 찾아올 예정입니다!

하지만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트레이너라도, 이 기간에 개최되는 이벤트에서 격투포켓몬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의 검 이벤트

한국시간 2022년 12월 6일(화) 10시부터 2022년 12월 11일(일) 20시까지

"망아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가 찾아옵니다!

주말 한정 스페셜리서치 "망아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받을 수 있는 티켓을 $7.99 (또는 동일한 가치의 현지 통화)로 판매합니다.

스파크가 물가에서 흐릿한 형체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형체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포켓몬이 나타난 걸까요? 윌로우박사와 함께 해답을 찾아보세요!

한국시간 2022년 12월 6일(화) 10시부터 2022년 12월 11일(일) 20시까지 티켓을 구매하면 "케르디오(평상시 모습)"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리서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정의 검 이벤트" 기간 중 이 스페셜리서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스페셜리서치를 받으려면, 한국시간 2022년 12월 10일(토) 10시부터 2022년 12월 11일(일) 20시까지 "Pokémon GO" 앱을 실행해야 합니다. 스페셜리서치를 받은 후에는 언제든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다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케르디오 티셔츠 의상 아이템
  • 이상한사탕 14개
  • 은 파인열매 12개
  • 부화장치 2개
  • 슈퍼 부화장치 2개
  • 향로 2개
  • 다양한 격투타입, 물타입 포켓몬이 등장
  • 그 외에도 있습니다!

새로운 포켓몬 등장

티켓을 소지한 분들 한정 스페셜리서치 "망아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에서는 망아지포켓몬 "케르디오(평상시 모습)"가 "Pokémon GO"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케르디오

"향로"로 쉽게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이벤트 기간 중 "향로"를 사용하면 다음 포켓몬이 평소보다 자주 나타납니다(산책향로 제외).

알통몬
시라소몬
홍수몬
카포에라
메탕
동챙이
철시드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우정레벨이 그레이트 프렌드 이상을 달성한 프렌드에게 티켓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선물하려면 게임 내 숍에서 스페셜리서치 티켓을 탭한 후, "구매" 대신 "선물" 버튼을 선택하세요.
구매한 티켓은 환불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십시오(해당 법률 및 이용규약에 명시된 예외 조항에 따름). 이번 "스페셜리서치"는 게임 내 메달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받는 사람이 이미 스페셜리서치 티켓을 구매했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받았다면 선물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포켓몬 등장

권투포켓몬 "오기지게"가 "Pokémon GO"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오기지게

오기지게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다음 포켓몬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더 자주 나타납니다.

망키
알통몬
시라소몬
홍수몬
카포에라
영치코
마크탕
요가랑
파이숭이
운이 좋으면 다음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강챙이
오기지게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https://pokemongolive.com/ko/post/mythicblade/

 

무엇이든 베는 "정의 검 이벤트" 등장! – Pokémon GO

트레이너 여러분 최근 발굽 소리를 들었거나, 물 위를 가로지르는 흐릿한 형체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환상의 포켓몬인 망아지포켓몬 "케르디오"일지도 모릅니다! 티켓 구매자만 체

pokemongolive.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게임토리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포켓몬고 #포켓몬 #포켓몬고공략 #티스토리 #게임토리 포켓몬GO GO로켓단 포켓몬고레이드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