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공략글 (leagueoflegends)/미드 챔피언 공략

롤 시즌10 미드 르블랑 룬 템트리 스킬트리 추천

gametory 2020. 8. 23. 12:31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미드 르블랑 공략!

미드의 AP 암살자, 유일한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르블랑 공략입니다.

현재 미드 2티어를 군림하고 있는 르블랑 공략입니다.

르블랑은 페블랑으로 유명한데 AP 미드 암살자중에 가장 독보적인 암살자 포지션을 가지고 있죠

가장 공격적이면서도 한방이 강한데 그만큼 숙련도가 높아 잘하는 사람을 찾기 힘든 장인챔프입니다.

르블랑의 카운터 챔피언으로는 클레드 갈리오 말자하가 있으니 적절하게 벤해주세요.

미드 르블랑 공략 : 롤 시즌10 룬 템트리 스킬트리 추천

감전 미드 르블랑은 한방딜이 어마어마해서 Q 인장넣고 W-E-평-Q-R 들어가면 무조건 죽습니다

그만큼 상대도 르블랑이면 조심하기 때문에 암살하기 좋진 않은데 잘하면 그만!

1. 미드 르블랑 템트리

미드 르블랑 선템은 양피지로 루덴을 1코어로 뽑아줍니다 이후에 2코어로 모렐

3코어로 공허의지팡이 올려서 마법관통력을 극대화 시켜주면서 메자이까지 뽑을 수 있으면 뽑아줍니다.

핵심템은 루덴 - 모렐 -존야 - 메자이 - 라바돈의모자 정도

2.  미드 르블랑 스킬트리

미드 르블랑의 스킬트리 빌드업은 초반 W 선마

W - Q- E 순으로 빌드업해주세요

미드 AP 암살자인 만큼 소환사 주문은 점멸/점화를 들어서 암살을 목적으로 돌아다녀주세요!

3.  미드 르블랑 룬트리

기술 하나하나 연계해서 잡는 암살자 챔프답게 감전이 잘어울립니다.

감전은 무조건 들고 보조룬으로 마법/영감은 상대에 따라 유동적으로 가줍니다.


<르블랑 스킨모음>

012345678

<미드 르블랑 강의 유튜브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1ZabJokoBk

<르블랑 서사>

르블랑은 검은 장미단의 다른 구성원들조차도 본모습을 알지 못하는 신비로운 존재다. 사실 르블랑이라는 이름은 녹서스 건국 초기부터 사람들과 사건을 마음대로 홀리고 조작하던, 안색이 창백한 어느 여인이 갖고 있던 수많은 이름 중 하나에 불과하다.

르블랑은 마법으로 자신의 형체를 복제할 수 있으므로 누구에게든, 어디에든 모습을 드러낼 수 있으며 심지어 여러 장소에 동시에 존재할 수도 있다. 좀체로 남의 눈에 띄지 않고 진짜 정체를 아는 사람도 없기에, 르블랑의 진정한 동기 역시 비밀에 싸여 있다.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e1ZabJokoBk

게임토리는 구글 광고수익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