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공략글 (leagueoflegends)/탑 챔피언 공략

롤 시즌10 만능의돌 탑 스카너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gametory 2020. 9. 3. 17:58
반응형

롤 시즌10 공략 정보 업데이트 : 만능의돌 스카너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탑 스카너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당

탑 스카너 요즘 자주보이죠? 슬슬 떡상각이 보이는데 특이하게 만능의돌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는분이 계심!

프로토타입 : 만능의돌을 활용한 탑 스카너 공략

어마어마한 파괴력을 보여주는 탑 스카너 일단 R 궁이 사기라서 잘 성장만 하면 굉장히 까다로운 픽입니다.

1.  탑 스카너 템트리 [ 추천 아이템 빌드 ]

탑 스카너 템트리는 광휘의검으로 빌드업하고 쿨감신 먼저가줍니다.

이후에 얼건을 1코어로 뽑고 이속+평타강화를 위해 망자의갑옷 뽑아주고 3코어로 란두인까지 가줍니다.

무력화+이속이 핵심

2.  탑 스카너 스킬트리 스펠 [ 추천 스킬빌드 추천 소환사 주문 ]

보통 Q 부터 선마하는 정글 스카너와 달리!

탑 스카너는 E 선마입니다. E가 핵심스킬 E-W-Q 순으로 올려주세요

3.  탑 스카너 룬트리 [ 현재 많이쓰는 추천 룬 ]

상대가 스카너한테 잘 반응못하는것도 있고(잘모름 스킬들을)

만능의돌이랑 가장 잘어울리지않나 싶네요 가까이 붙어서 변수를 만들어내는만큼

그때 그때 나오는 룬마다 다 적용이 가능한 Q-E 스킬들이 있어서 유용하게 쓰입니다.


<탑 스카너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EUnJCRgvYc

<탑 스카너 서사>

해당 롤 챔피언에 얽힌 이야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챔피언에 얽힌 사연을 알아봅시다.

슈리마의 깊은 계곡에 서식하는 강력한 수정 전갈, 스카너. 고대 브래컨 혈통을 지닌 스카너와 그 동족은 뛰어난 지혜를 갖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브래컨의 영혼은 선조대의 모든 사상과 기억이 내재되어 있는 생명 수정과 결합되어 있는데, 이것은 브래컨이 물속뿐만 아니라 육지와도 긴밀한 관계에 놓여 있음을 의미한다. 아주 오래전 어느 날, 이들 브래컨 종족은 생명 수정의 마법이 풀려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동면에 들어갔다. 그런데 최근 들어 발생한 매우 위협적인 사건들로 스카너가 이 깊은 잠에서 깨어났다. 수많은 브래컨 가운데 오직 혼자서만 깨어난 스카너는 위해를 가하는 적들로부터 동족을 보호하기 위해 홀로 외로운 사투를 벌이고 있다.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0룬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