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포켓스탑 스캔기능 20 레벨 이상 트레이너 사용가능

gametory 2020. 9. 10. 10:39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PokéStop 스캔 기능은 20 레벨 이상의 트레이너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트레이너들이 우리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기대합니다. 모두가 탐험 할 수있는 세계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kemongolive.com/en/post/realit

twitter.com/PokemonGoApp/status/1303792786769170432

 

Pokémon GO on Twitter

“The PokéStop Scan feature is now available to level 20 Trainers and up. We look forward to seeing more Trainers help us on our mission create a map of the world for all to explore! https://t.co/rSv225ga52”

twitter.com

이제 20레벨 이상이면 포켓스탑 스캔기능 사용가능!


2020 년 9 월 9 일 업데이트 : 이제 20 레벨 이상의 트레이너가 옵트 인 PokéStop 스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트레이너가 모두가 탐험 할 수있는 세계지도를 만드는 우리의 임무에 도움이되기를 기대합니다! _

트레이너 여러분,

곧 출시 될 두 가지 흥미로운 기능인 Reality Blending 및 PokéStop 스캔이 있습니다.

현실 혼합

트레이너는 항상 현실 세계에서 포켓몬을 옆에 두는 것을 꿈꿨습니다. Pokémon GO가 수년에 걸쳐 성장함에 따라 트레이너는 버디 포켓몬과 함께 걷고, 놀고, 스냅 샷을 찍을 수있었습니다.

이제 친구가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세상의 일부가 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Samsung Galaxy S9 및 Google Pixel 3과 같은 기기에서 최신 AR 기능을 활용하여 친구가 주변 세계에서 더욱 현실적으로 나타날 수있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Pokémon GO의 스냅 샷에서 새로운 Reality Blending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Reality Blending을 사용하면 포켓몬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물체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책장 뒤에서 포켓몬을 들여다 보거나 소파 뒤에서 뛰어 내려보세요! 이 최첨단 AR 기능은 Samsung Galaxy S9, Samsung Galaxy S10, Google Pixel 3 및 Google Pixel 4부터 시작하여 특정 Android 기기를 사용하는 소수의 무작위 트레이너에게 테스트하기 위해 출시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Reality를 출시 할 것입니다. 더 많은 트레이너가 실제 세상에서 친구들과 더 많은 경험을 공유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장치에 블렌딩합니다!

AR로 세계지도를 작성하도록 도와주세요.

Niantic에서는 향후 AR 기능을 계속 개발하고 개선 할 수 있도록 기존 PokéStops 및 Gym의 동적 3D지도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임무를 돕기 위해 Pokémon GO 커뮤니티에 PokéStop Scan이라는 옵트 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이 기능은 6 월 초에 레벨 40 트레이너가 처음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별로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배포됩니다.

Ingress 에서 출시 된 기능을 개조 한이 기능은 트레이너가 실제 PokéStop 및 Gym 위치의 비디오를 Pokémon GO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하여이 매핑 여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트 인하면 PokéStop 또는 Gym의 실제 위치를 최대한 많은 각도에서 동영상 당 최대 10 초까지 녹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PokéStop 위치의 동적 3D지도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상 개체가 지속되는 방식과 서로 관련되어있는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므로 게임의 전반적인 AR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3D 개체를 사용하면 장치가 실시간으로 현실을 확대하기 위해보고있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Pokémon Trainers는 자신이 좋아하는 공공 장소를 돌아 다니며 휴대 전화로 이미지 스트림을 녹화하여 좋아하는 PokéStops 및 체육관의 3D지도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나 번호판과 같이 잠재적으로 인식 할 수있는 물체를 흐리게 처리하는 것과 같은 기술은 트레이너가 Niantic에 보내기로 선택한 정보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Niantic은이 정보와 관련하여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않으며 특정 플레이어 계정과 관련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AR을 개선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과제가 여전히 많지만, 이러한 추가 기능이 사람들이 세상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재미 있고 흥미로운 방법을 계속 만드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AR에 더 나은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자신에게 중요한 장소를 공유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우리는 사람들이 탐험하도록 영감을주는 특별한 세계지도를 만들고자합니다.

Pokémon GO를 플레이 할 때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지역 보건 당국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푸시 알림 수신을 선택하고 이메일을 구독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게임 내 이벤트 및 기능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이 도움말 센터 문서 를 확인 하세요 .

—Pokémon GO 팀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9Am6nF0oz2s

pokemongolive.com/en/post/realityblending-announcement/

 

Limited release of Reality Blending and PokéStop scanning coming to AR functionality in select phones - Pokémon GO

May 26, 2020 Limited release of Reality Blending and PokéStop scanning coming to AR functionality in select phones Update 9/9/2020: The opt-in PokéStop Scan feature is now available to level 20 Trainers and up. We look forward to seeing more Trainers hel

pokemongolive.com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pokemongolive.com/en/post/realityblending-announcement/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