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2020 올스타전 안내 오른 기념 스킨

gametory 2020. 11. 9. 07:14
반응형

롤 시즌10 공략 정보 업데이트 : 롤 2020 올스타전 안내 오른 기념 스킨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롤 2020 올스타전 정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올스타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기존 안내글에 매치 종류 및 일정 관련해서 오류가 있어서 정정합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 12월 18\~20일에 걸쳐 열린다는 신나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여러 모로 특별했던 올 시즌을 마무리하는 이번 올스타전은 온라인 방식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올스타전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들이 펼치는 축제입니다. 올스타전에서 벌어질 전 세계적 친선 경쟁을 많은 팬 여러분께서 기대하셨을 텐데요. 그래서 지역 간 게임플레이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www.youtube.com/watch?v=OtkREAhgFHk

2020년 올스타전 진행 방식 변경





올스타전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프로 선수와 인플루언서가 자택과 지역별 스튜디오에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에서는 "언더독의 반란"과 "별들의 전쟁"이라는 두 개의 스테이지로 나뉜 새로운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
.

.
.

별들의 전쟁

12월 19-20일에는 LCK, LCS, LEC, LPL 각각에서 3개의 슈퍼팀이 출전하는 경기가 펼쳐집니다. LCK와 LPL은 가상 스테이지에서 토요일에, LCS와 LEC는 일요일에 화려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레드불 1대1 특별 경기가 4개 지역 각각에서 진행되며, 첫 번째 경기는 12월 18일에,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12월 19-20일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LCK 및 LPL - 12월 19일 토요일





인플루언서전 및 레전드전 유명 인플루언서 및 전설적인 선수들이 소환사의 협곡에서 단판 승부를 겨룹니다.

올스타전 LCK와 LPL에서 최다 표를 얻은 다섯 명의 프로 선수가 3판 2선승제 대결을 펼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소환사의 협곡에서 벌어진 승부와는 다를 겁니다. 특별한 재미가 없다면 올스타전이라고 할 수 없겠죠.




LCS 및 LEC - 12월 20일 일요일





인플루언서전 및 레전드전 유명 인플루언서 및 전설적인 선수들이 소환사의 협곡에서 단판 승부를 겨룹니다.

올스타전 LCS와 LEC에서 최다 표를 얻은 프로 선수 총 다섯 명이 모여 “드림 팀”을 구성합니다. 예측불허한 경기를 위해 각 팀 주장은 각 지역에서 적어도 두 명의 프로 선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구성된 팀들이 3판 2선승제 경기를 펼칩니다.

또한 LCS와 LEC의 프로 선수들은 특별한 경기 방식에 따라 승부를 가르게 됩니다.

. 지연시간에 대해 지역간 온라인 플레이의 물리적 한계로 인해 일반적인 현장 경기보다 지연시간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모든 선수와 시청자 여러분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올스타전 대전은 각별하게 선정했습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가능한 한 지연시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여러 지역과 긴밀하게 협업해서 각각의 모든 게임을 위한 최적의 서버 위치를 선택할 예정입니다.

.

어떻게 시청하나요?





2020 올스타전 방송 일정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모든 경기는 lolesports.com와 아래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투표





Alienware가 후원하는 올스타전 투표가 11월 10-17일 간 실시됩니다. 올해에는 원하는 모든 리그에서 각 포지션마다 한 명의 프로 선수에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발표될 자세한 소식을 알고 싶다면 lolesports.com과 LCK 소셜 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을 확인해주세요!





.

나무정령 오른





나무정령 오른 자선 단체 스킨 올스타전을 맞이해 오른이 특별한 자선 단체 스킨으로 옷을 갈아입습니다! 나무정령 오른은 12월 17일부터 상점에서 1,350 RP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익금은 라이엇 게임즈의 자선 단체 지원 파트너인 ImpactAssets의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기부됩니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출처: lolesports.com/article/2020-/bltd645a0596abdf5e6

 

LoL Esports

 

lolesports.com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0룬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