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저장소/연옌

소녀시대 윤아 평소 화법과 센스

gametory 2020. 11. 14. 09:02
반응형

이래서 소시 윤아윤아 하는거죠?

#뉴스 #실시간뉴스 #실시간검색어 #네이버 #한국 #한국화제 #네이버실검 

 



 

효리가 윤아 픽업하러왔는데 차문 열자마자 바로








굉장히 좋아함ㅋㅋㅋㅋㅋㅋ

 




 

 

 

2. 효리가 실핀 없다고 흘리듯이 말한거 기억해두고 장볼때 사가기

 




 

 

 

3. 노천탕 갔다온 친구들이 집안에 물떨어지는거 미안해서 뛰어가려고 하니까 조심하라는 걱정과 함께 미안해하지 않도록 괜찮다고 말해주기

 








 

 

 

4. 다수의 의견에 묻혀서 본인 의견 못내고있는 친구 캐치하고 부담스럽지않게 다시 한번 물어서 답 얻어내기

 




 

 

 

5. 몸이 안좋았던 효리가 내일 아침에는 몸이 괜찮아질지 걱정하는거 듣고 바로

 







"안괜찮으셔도 저희가 다 할게요"

 

(이게 좋았던게 빨리 나으실거에요, 내일은 괜찮을거에요 이런 말이 아니라 안괜찮아도 괜찮다고 말해주면서 부담을 덜어줬다는거)

 

 

윤아 말듣고 안심하게 된 효리

 








 

 

 

 

6. 시키는거 미안해하니까 부려먹어도 괜찮다고 부담 안가지게 말해주기

 






 

 

7.

 



애교하기 싫으면 김영철이랑 짝 하라는 말에

 

 



"그래도 예능 나왔으니까 애교 해볼게"

 

방송 컨셉상 김영철이랑 짝꿍 하기 싫어하는 게스트들이 많은데 저것마저 김영철이 기분 나쁘지않게 돌려말함ㅋㅋㅋㅋ

 

저말 들은 멤버들이 아형 멤버들이 "착하다", "진짜 잘한다" 라고 감탄함ㅋㅋㅋㅋ 절대 상대방 기분 나쁘게 말안해

 






 

 

 

8. 선배 무안하지 않게 해주기

 







소녀시대에서 태연을 가장 좋아한다는 예민할수도 있는 말에도 웃으면서 잘넘기고

 











다른 멤버의 사인을 부탁해야하는 미안한 상황때문에 송윤아가 곤란해하는걸 눈치채고 선배가 말하기전에 먼저 싸인받아준다고 말함



그리고 정말 받아줌

 

 

 

 

 

9. 반려동물은 허락 구하고 만지기

 




 

 

 

10. 남의 침대 누울때

 



"이렇게 입고 누워도 돼?"

 



외출복 입고 누워도 되는지 먼저 물어보고 허락받은 다음 누움

 

 

 

 

11.

 



한끼줍쇼 촬영중 아내분이 혼자 요리하고 있으니까



"우와 나도 배워야겠다" 라면서 도와주러옴

 

 

 

 

 

12. 드라마 스탭들한테 선물로 시계를 돌리면서 한 말

 



"같이 너무 좋은 시간 보냈으니까 시계 주는거야"

 

 

 

 

 

13. 수상자한테 집중되게 원샷 만들어주기

 



모니터로 뒤에 잡히는거 확인하고 옆에 있던 도경수에게 옆으로 이동하자고 전달

 

 

 

다같이 게걸음

 

 

그리고 완성된 훨씬 깔끔한 원샷

 




 

 

 

14. 뒤에 가려진 웬디 앞에 세위주는 윤아

 







15.
뒤에 레드벨벳 멤버들이 불편하게 보고있으니까 신경쓰다가 자리 옮겨주고 괜찮은지 확인까지 함





 

 

 

 

16.

목아픈 지창욱 배려해 편한 쪽에 앉게 해주는 윤아

 

 




 

 

 

17.



리얼리티 아침풍경 촬영 중에 오디오 피디가 지나가는 말로 
"그림은 없지?" 라고 물었더니 나중에 "그림이 필요한거 같아서 찍어봤다" 면서 본인이 찍은 영상을 무심히 전달

 

 

 

 

 

18.

 







이상순이 윤아 번호 물어보니까 가르쳐줘도되냐고 이효리에게 먼저 물어봄ㅋㅋㅋㅋ


가벼운 허그할때도 허락 먼저 받고ㅋㅋㅋ

 






 

 

 

19. 부부끼리 데이트할때는 센스있게 방해ㄴㄴ

 







덕분에 행복한 시간ㅋㅋㅋㅋㅋ

 




 

 

 

20. 평소 멤버 언니한테 말투

 






 

 

 

21. 여자분이 나오자 바로 쿠션 줌

 




 

 

 

22. 후배 챙겨주기

 



가요대제전에서 윤아가 있지한테 CD 2개를 줌
평소 자체 컨텐츠에서도 윤아 팬이라고 언급한 적 있는 멤버는 다른 멤버들한테 자기가 하나 갖고싶다고 하려고 함
그런데 확인해보니 하나는 to.채령 이라고 써있어서 감동해서 울었다고

 

 

 

 

 

23. 팬들에게 인사할때 선글라스 벗기

 




 

 

 

24.






25. 
김남주가 윤아의 머리 방울을 마음에 들어했다는걸 전해듣고 머리 방울과 직접 쓴 손편지 선물

 






26. 소원 동전 던지기중

 







실패한 선배가 넘나 아쉬워하니까

 



자기 소원에 언니 마음도 담는다는 윤아 (좋아하시는 옆에 선배ㅋㅋㅋㅋ)

 



그리고 멋지게 성공하고 함께 기뻐함

 








27. 동료가 촬영을 망쳤을때

 



자신의 경험과 함께 위로를 담은 장문의 문자

 

 

 



 

28. 설레는 순간들

 

할리갈리중 손 세게 때린거같다고 손등에 뽀뽀

 






 

티파니가 앞길 막으면서 장난치니까 안아주고 감..ㅜㅜ

 





손 분장 중, 나머지 한손으로 분장사님 입에 귤 넣어주기

 









등등

 

 

 

 

그냥 지날갈 수도 있는 사소한 순간들까지 다 챙기는 눈치와 배려는 기본이고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하게 주변 사람들 기분을 좋게 해주는 센스와 화법을 가졌어

 

정말 자연스럽게 나오는 행동과 말들이라서 어딜가나 예쁨 받을 타입

 

 

공감과 댓글 하트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