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GO 배틀 리그 문제 해결 방법

gametory 2020. 11. 15. 13:53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GO 배틀 리그 문제 해결 방법!

[대부분 와이파이, 데이터 / 폰상태 문제일듯?]


GO 배틀 리그 문제 해결

GO 배틀 리그에 문제가있는 경우 먼저 기존 문제 페이지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인앱 지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문의가 가능합니다.

 

GO배틀리그 지연 시간은 전투 상호 작용 동결, 포켓몬 공격 지연 또는 전투 중 포켓몬 교환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인터넷 접속이 약하거나 불안정한 접속이 원인입니다. 보다일관되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셀룰러 데이터와 Wi-Fi 로 전환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 및 신호강도의 따라 한쪽 접속이 다른 쪽보다 통신 간섭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떤 연결 방법을 사용할지 모르는 경우, 온라인 ping 테스트를 진행하면 현재 어떤 유형의 연결이 더 강도가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이동 및 주행중 차량의 탑승한 경우에는 데이터의 연결강도 또는 또는 안정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정한 장소에서 플레이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완화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 문제

현재 담당 팀이 조사 중인 문제는 다음과 같으며, 본 페이지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새롭게 확인되는 경우에는 내용이 삭제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로 발생하고 있는 모든 오류가 본 목록에 기재되는 것은 아닌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목록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지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여기를 참고하여 Pokémon GO 고객센터 또는 앱 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수정일: 10 월 23일

 

한 번에 네 개 이상의 필드리서치를 보유 할 수 있다

오류 내용:포켓스톱 필드리서치와 보너스 필드 리서치로 4개 이상의 필드리서치를 보유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상태:해결

 

메가 진화 CP 부스트가 일부 포켓몬에서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메가 진화 전에 포켓몬을 강화한 경우 메가 진화의 CP 부스트가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는다.
현재 상태:해결

 

메가레이드는 리서치 과제 '레벨3 이상의 레이드를 이긴다'가 완료되지 않는다.

오류 내용:메가레이드는 '레벨 3 이상의 레이드를 이긴다' 리서치과제에 포함되지 않는다.레벨 3 및 5의 레이드는 리서치에 카운트됩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메가에너지가 리서치 리워드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음(시각적 오류)

오류 내용:리서치 과제의 리워드로 메가에너지를 모으면 메가에너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다.이것은 시각적인 오류로 메가에너지는 트레이너의 계정에 올바르게 추가되어 대상의 진화 포켓몬을 열람했을 때는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일부 트레이너는 선물(아이콘)순으로 정렬을 할 수 없다

오류 내용:프렌드 리스트를 선물순 정렬하면 원하는 대로 나열되지 않는다.
현재 상태:이는 향후 선물 보내기 기능 개선을 위한 준비 단계중,이 영향을 받은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문제는 거의 해결 되었지만, 개선이 완료되면 모든 플레이어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배틀에서 레이드 보스를 쓰러뜨리고 겟 챌린지로 전환이안된다.

오류 내용:레이드 보스를 쓰러뜨린 후 레이드 배틀에서 획득한 리워드가 표시될 때까지 앱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대신 레이드 배틀 화면에서 타임 카운트가 계속 진행된 상태로 화면이 멈춤.

해결 방법:체육관에서 레이드 배틀이 계속진행 되고 있을 경우 체육관 또는 레이드의 초대장을 다시 터치하여 레이드 보스 포켓몬과 조우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상태:한 근본원인이 특정되어 수정되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조사하여 다른 원인이 없는지 계속 해서 조사하겠습니다.


시각적 오류초대받은 프렌드가 레이드 배틀에 재참여할 때, 다시 레이드 패스를 요구함

오류 내용:프렌드 초대를 받아 원격으로 레이드 배틀에 참여하여 레이드 배틀 시작 후 맵 뷰로 돌아갈 경우(앱 크러쉬 후 등)배틀에 재참여하려면 1장의 리모트 레이드 패스를 가방에 넣어 두어야 합니다. 이것은 시각적인 오류로, 재참가 시에 두 번째 패스가 실제로 소비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 해당 오류로 인해 가방에 추가 리모트 레이드패스가 없는 플레이어가 레이드 배틀에 재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모트 레이드패스의 구매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한 근본원인이 특정되어 수정되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조사하여 다른 원인이 없는지 계속 조사하겠습니다.

 

파트너와 모험 모드 관련 문제

  • 「함께 배틀」 하트 획득 관련 오류
    오류 내용
    :체육관에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배틀 시, 함께 배틀 하트를 일관되게 획득할 수 없습니다. 체육관 배틀시,하트를 받는 것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관련 오류는 프렌드와 배틀 또는 GO 배틀 리그 등 다른 방법으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배틀」하는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조사중

  • 포핀의 효과가 심야 0시(현지 시간)에 리셋되다
    오류 내용
    :파트너 포켓몬에게 포핀을 준 타이밍 관계없이 현지시간 심야 0시에 포핀의 효과 시간이 리셋 되어 버린다.
    현재 상태:조사중

  • 그룹 사진 모드 사용중 프렌드의 파트너 포켓몬이 표시되지않음
    오류내용
    :그룹 사진 모드 사용 중 프렌드의 파트너 포켓몬이 표시되지 않는다.
    회피책: 그룹 사진 모드를 사용하기 전 앱을 다시 시작하세요.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 그룹 사진 모드를 종료하고 몇 분 기다린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현재 상태:조사중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troubleshooting&f=troubleshooting-go-battle-league&l=ko&p=web

 

Pokémon GO: GO 배틀 리그 문제 해결

GO 배틀 리그에 문제가있는 경우 먼저 기존 문제 페이지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인앱 지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문의가 가능합니다. GO배틀리그 지연 시간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E-yBgVq0B0c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youtube.com/watch?v=E-yBgVq0B0c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