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첫번째 포켓몬고 시티 스포트라이트 1등은 대만

gametory 2020. 11. 24. 19:40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첫 번째 「Pokémon GO City Spotlight」가 끝났습니다! 도시 경쟁에서 승리 한 도시를 발표합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 City Spotlight”가 종료되었습니다. 하루 동안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러분의 도시와 그 주변을 둘러보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새로운 이웃을 발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Pokémon GO City Spotlight"기간 동안 수천 명의 트레이너가 대한민국의 부산,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대만의 타이난 에서 플레이 해 주 잠. 하루 동안 어떤 일이 벌어 졌는지 살짝 엿보도록 하죠 :

  • 트레이너 여러분은 약 3,580,000 마리의 포켓몬을 잡았습니다.
  • 트레이너 여러분은 415,000 회 이상의 시간 제한 리서치를 완료했습니다.
  • 트레이너 여러분이 걸은 평균 거리는 11km입니다.
  • 트레이너 여러분은 시간 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기 위하여 792,000 장 이상의 GO 스냅 샷을 찍었습니다.
  • 트레이너 여러분은 669,000 개의 파트너 하트를 얻었습니다.
  • 트레이너 여러분은 34,000 개 이상의 AR 매핑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 많은 분들이 기상천외 한 GO 스냅 샷을 공유해 주 잠. 다음은 그 중 눈에 다양는 사진 몇 장입니다 :

트레이너들은 자신의 도시에서 AR 매핑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러한 작업 중에 생성 된 스캔은 앞으로 흥미 진진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Pokémon GO에서 최첨단 경험을 만들기위한 우리의 작업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도시 대 도시 AR 매핑 경쟁은 짜릿했습니다. 대만 타이난의 트레이너들이 대회에서 우승하고 보너스 이벤트를 획득했음을 알려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2020 년 11 월 28 일 토요일 오전 10 시부 터 2020 년 11 월 29 일 일요일 오후 6시 (현지 시간)까지 대만 타이난의 트레이너는 1/4 해치 거리 보너스를받습니다.

City Spotlight에 참여한 모든 트레이너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많은 Pokémon GO 경험을 호스팅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Pokémon GO를 플레이 할 때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Pokémon GO를 플레이 할 때 지역 보건 당국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예정된 이벤트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푸시 알림 수신을 선택하고 이메일을 구독하여 최신 정보를 받으십시오. 인게임 이벤트 및 기능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이 도움말 센터 문서 를 확인 하세요 .

—Pokémon GO 팀

pokemongolive.com/post/cityspotlight2020-recap/?hl=ko

 

첫 번째 「Pokémon GO City Spotlight」가 끝났습니다! 도시 경쟁에서 승리한 도시를 발표합니다 - Pokém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 City Spotlight”가 종료되었습니다. 하루 동안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러분의 도시와 그 주변을 둘러보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며 새로운 이웃을 발견하고 즐거운

pokemongolive.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S6EtubrDmQg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pokemongolive.com/post/cityspotlight2020-recap/?hl=ko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