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플러스 닌텐도 스위치 연결 방법

gametory 2020. 3. 22. 23:10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닌텐도 스위치 연결 방법.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연결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포켓몬을 GO파크로 보내기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트레이너는 Pokémon GO의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윌로우 교수에게 포켓몬을 보낼 때와 같이, 트레이너는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낼 때마다 해당 포켓몬의 사탕을 얻습니다. 전송된 포켓몬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GO파크 지역에 나타납니다.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내면 보너스 XP를 획득하며, 최초 전송 시 얻은 이상한 상자를 통해 환상의 포켓몬 멜탄을 잡을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와 페어링 및 연결하기

  1. Pokémon GO를 실행한 후, Nintendo Switch에서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를 실행합니다.

  2. 맵뷰에서 메인메뉴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4. Nintendo Switch를 터치합니다.

  5. Nintendo Switch에 연결을 터치합니다. Pokémon GO가 이제 페어링 모드가 됩니다.

  6. 포켓몬스터: 레츠고!에서 설정 메뉴를 터치하여 Nintendo Switch를 Pokémon GO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사용 가능한 기기 하단에 흰색의 Nintendo Switch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제 Nintendo Switch에 포켓몬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GO파크 지역으로 보내기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페어링한 이후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GO파크에 포켓몬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단, Pokémon GO에서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로 보낸 포켓몬을 다시 Pokémon GO로 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를 실행합니다.

  2. 연분홍시티에서 GO파크 지역의 NPC에게 대화를 걸어 포켓몬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3. Pokémon GO를 실행합니다.
  4. 맵뷰에서 메인메뉴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5. 포켓몬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6. 우측 상단의 Nintendo Switch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7. Nintendo Switch에 보낼 포켓몬을 모두 선택합니다. 환상의 포켓몬 뮤를 제외한 관동 지역에서 처음 발견된 포켓몬(반짝반짝 포켓몬 및 알로라 지방 포켓몬 포함)을 보낼 수 있습니다.
  8. 포켓몬을 보낼 준비가 되었다면, Nintendo Switch에 보내기를 터치합니다.

 

보내진 포켓몬은 GO파크 지역에 나타나며, 보너스 XP와 해당 포켓몬의 사탕을 획득하게 됩니다. 또한, 최초로 Nintendo Switch에 포켓몬을 전송한 경우에는 이상한 상자가 지급됩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에 연결할 수 있는 Pokémon GO 계정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즉, 본인 이외의 다른 트레이너의 Pokémon GO 계정과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의 Pokémon GO 계정으로부터 포켓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상자 열기

이상한 상자는 Pokémon GO에서 일시적으로 포켓몬 멜탄의 야생 출현 확률을 높여주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이미 사용한 이상한 상자를 다시 사용하려면 7일의 대기 기간이 필요하며, 추가로 다른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내어 상자를 재활성화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를 가지고 있는 않은 경우, 가족이나 친구의 Nintendo Switch로 포켓몬을 보내고 이상한 상자를 획득하여 멜탄을 포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멜탄은 포켓몬 교환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상자 및 멜탄 포획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he Pokémon Company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accessories&f=connecting-pokemon-go-to-the-nintendo-switch&l=ko&p=web

 

Pokémon GO: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연결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포켓몬을 GO파크로 보내기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또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트레이너는 Pokémon GO의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윌로우 교수에게 포켓몬을 보낼 때와 같이, 트레이너는 포켓몬을 Nintendo Switch로 보낼 때마다 ...

niantic.helpshift.com

https://www.youtube.com/watch?v=V8hmCZ5666I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accessories&f=connecting-pokemon-go-to-the-nintendo-switch&l=ko&p=web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