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콘솔게임 몰락한 왕 게임플레이 살펴보기

gametory 2020. 12. 11. 17:05
반응형

롤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 공식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몰락에 맞서 일어나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보세요!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게임플레이 살펴보기

롤 콘솔게임 몰락한 왕 게임플레이 살펴보기

 

몰락에 맞서 일어나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보세요!

Riot Forge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인디 게임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선사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턴제 RPG이며 플레이어는 룬테라의 세계에 한층 더 몰입하고 빌지워터와 그림자 군도의 수수께끼를 밝혀낼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4papr9yCvkA&feature=emb_title

직접 탐험해보는 룬테라의 세계

플레이어는 빌지워터의 뒤틀린 거리를 걷고 그림자 군도의 불가사의한 던전을 탐험하는 등 게임 속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 걸쳐 각종 비밀과 함정, 퍼즐뿐만 아니라 필드를 배회하는 새로운 적과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우호적인 NPC와 대화하거나 적과 전투를 벌이는 등 게임 환경과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각 챔피언은 던전을 탐험할 때 전투를 개시하거나 생명체 또는 환경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던전 스킬을 두 가지씩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움의 방패로 약한 벽을 깨부수거나 아리의 구슬로 은신한 적을 드러내야 하는 등 일부 퍼즐 또는 비밀은 특정 챔피언으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챔피언, 신선한 전투 방식

몰락한 왕은 인디 RPG 장르에 신선한 변화를 준 게임입니다. 이는 전투에서 특히 부각됩니다. 등장하는 챔피언은 익숙할지도 모르지만, 예상치 못한 조합을 이뤄 소환사의 협곡 밖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전투하는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몰락한 왕의 전투는 ‘선공 바’를 이용한 전투로 조정 시스템을 통해 턴제로 진행됩니다. 챔피언은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전투로 스킬, 즉석 스킬, 궁극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 중 아이템과 지속 효과도 사용 가능합니다. 전투 체계는 체력, 마나, 과충전 게이지와 턴 순서 목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챔피언은 레벨 업할 수 있으며 각각 공격력, 의지, 기력,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치명타 피해량, 치명타 확률, 가속, 회피, 방어 관통력, 마법 관통력, 체력 흡수 등의 능력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챔피언의 역할군은 기존 RPG에 등장하는 전통적인 역할군과 비슷하지만 몰락한 왕 고유의 능력이 가미되었습니다. 전투에서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다양한 챔피언 조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룬과 스킬 강화를 활용하면 파티 내 다른 챔피언과 더 강한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챔피언의 역할군과 역량을 원하는 대로 특화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화려한 전투

몰락한 왕에는 물약부터 무기까지 온갖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해 전투에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검, 권총, 워모그의 갑옷 등 폭넓은 무기와 방어구가 있으며 이를 챔피언에게 장착하면 능력치가 바뀝니다. 챔피언은 무기와 방어구 하나씩, 장신구는 최대 3개까지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모습의 무기는 전투 중뿐만 아니라 챔피언이 필드를 탐험할 때도 보입니다. 아이템은 장신구, 마법 부여, 연금술, 요리 등을 통해 강화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룬테라에서 즐길 수 있는 여가 활동

몰락한 왕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풍부한 보상 또는 새로운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현상금 게시판 - 현상금 게시판을 확인하고 막강한 미니 보스를 처치해 엄청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낚시 - 낚시를 통해 빌지워터에 서식하는 다양한 해양 생물을 잡을 수 있으며 해저에 가라앉은 보물을 낚아 올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잡은 물고기는 게임 내 낚시 도감에 기록됩니다. 물고기는 요리에 사용하거나 생선 장수를 찾아가 암시장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쓰이는 검은 표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도감 - 몬스터를 상대하면 몬스터 도감에 기록되며 몬스터의 스킬, 서식지, 전리품 등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몬스터를 여러 번 처치하면 몬스터 룬이 잠금 해제되어 챔피언을 강화하는 영구적인 지속 효과가 적용됩니다.
  • 보조 퀘스트 - 아이템이나 새로운 궁극기, 전설급 무기 등 귀한 보상을 얻을 수 있거나 해결할 퍼즐, 발견할 수 있는 비밀을 선사하는 보조 퀘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결투장 - 여러 무리의 적을 처치해나가게 되며 전투 성적에 따라 보상이 주어집니다.
  • 설화 - 게임 곳곳에서 추가 배경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설화를 발견하느냐에 따라 보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몰락한 왕을 기대하는 커뮤니티의 뜨거운 반응에 감탄했으며 2021년에 더 자세한 내용으로 찾아뵐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몰락한 왕: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s://ruinedking.com/ko_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r.leagueoflegends.com/ko-kr/news/dev/ruined-king-gameplay-deep-dive/

 

몰락한 왕 게임플레이 살펴보기 - 리그 오브 레전드

몰락에 맞서 일어나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보세요!

kr.leagueoflegend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k8jHJWqUqyM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