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롤 소식

롤 2020 올스타전 온라인 경기 전환 안내

gametory 2020. 12. 15. 11:14
반응형

롤 프리시즌 시즌11 공략 정보 업데이트 : 혼돈의 시즌11 게임토리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략 / 이벤트 업데이트 및 소식 💕

롤 시즌11 , 롤 프리시즌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 롤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leagueoflegends 게임토리입니다~! 💕
해당 챔피언의 카운터 챔피언과 티어를 알아봅시다!

2020 올스타전 온라인 경기 전환

2020 올스타전 l 온라인 경기 전환 안내

2020 올스타 전 경기 진행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라이엇 게임즈입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커짐에 따라,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2020 올스타전>이 온라인 진행으로 변경되며, 경기 시작 시간 또한 오후 1시로 앞당겨 진행됩니다.

경기 시작 시간의 변동에 따라 기존에 오후 5시로 예정되어있던 중계 방송 시간도 오후 1시부터 진행됩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선수단 및 구성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안전한 대회 진행을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한 점 플레이어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불가피한 상황 속에서도 원활하고 안전하게 <2020 올스타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루빨리 팬 여러분과 오프라인에서 함께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lesports.com/article/2020-l-/blte4c2e29262075d90

 

LoL Esports

 

lolesports.com


<챔피언 강의 및 유튜브 참고영상>

강의 및 장인의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실력이 2배로 오릅니다.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youtube.com/watch?v=ymFqPEUTz60

롤 2020 올스타전 온라인 경기 전환 안내
*롤 공식홈페이지와 OP.GG 를 활용하여 재밌게 롤을 해보세요! / [참고사이트] 롤 공식홈페이지 OP.GG

관련 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op.gg/champion/statistics
kr.leagueoflegends.com/ko-kr

#롤신챔 #신스킨 #롤강의 #롤챔피언 #롤공략 #롤 #리그오브레전드 #롤시즌11룬 #롤시즌11 #롤프리시즌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롤공략게임토리

https://gamingtory.tistory.com

롤시즌11공략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