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포켓몬고/공식홈페이지 소식

포켓몬고 가라르폼 마임맨 스페셜리서치 이벤트

gametory 2020. 12. 18. 15:24
반응형

모바일게임 포켓몬GO 이벤트 정보 소식 공략글 💜 포켓몬고 하세요!

🌟 포켓몬고를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입니다. : Pokémon GO 🌟

포켓몬고 가라르폼 마임맨 스페셜리서치 이벤트


갈라르의 마임맨 스페셜리서치 이벤트: 자주 묻는 질문

어떤 이벤트인가요?

본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는 Pokémon GO 앱 현지 시간 기준 2020년 12월 19일(토)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0일(일) 오후 8시까지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티켓 발매 이벤트입니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열어 새로운 스페셜리서치: 댄스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트레이너가 Pokémon GO를 플레이할 수 있으면 장소와 관계없이 어디서든 참여 가능한 게임 내 이벤트입니다.

티켓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 Pokémon GO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라르의 마임맨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셜리서치 스토리가 종료될 때까지 충분한 마임맨 캔디를 모아 가라르의 마임맨을 마임꽁꽁으로 진화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특별한 이멘트 메달.

  • 스페셜리서치 보상으로 3개의 향로, 3개의 이상한사탕, 30개의 하이퍼볼, 3개의 프리미엄 배틀패스, 1개의 포핀, 2개의 아이스 루어모듈, 3개의 슈퍼 부화장치, 3개의 별의조각.

  • 마임맨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아바타 포즈.

  • 알로라의 식스테일, 푸린, 루주라, 소곤룡, 치렁과 눈꼬마와 같은 포켓몬과의 만남으로 이어지는 스페셜리서치 과제.

  • 루주라, 라프라스, 또르박쥐와 코코미와의 만남을 포함한 보상이 있는 전용 필드리서치 과제.

트레이너는 티켓이 없더라도 현지 시간 기준 2020년 12월 18일(금)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1일(월) 오후 8시까지 더 자주 향로에 끌리는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트레이너의 향로에 포켓몬이 더 많이 다가올 것입니다.

특정 장소에서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나요?

해당 이벤트는 트레이너가 Pokémon GO를 플레이할 수 있으면 장소와 관계없이 어디서든 참여 가능한 게임 내 이벤트입니다. 티켓을 구매한 경우 이벤트 기간(현지 시간 기준 2020년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0일(일) 오후 8시까지) 동안 로그인하고 게임 내 행동을 하면 스페셜리서치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행동을 하면 이벤트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티켓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메인메뉴에서 숍에 액세스합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티켓 발매 이벤트 배너를 찾습니다.

  3. 자세히 알아보기를 누릅니다.

  4. 구매를 누릅니다. 티켓은 포켓코인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가라르의 마임맨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이 발급되었음을 알리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OK를 누르면 티켓이 가방에 추가됩니다.

  6. 이벤트 전에 메달이 지급되며 이벤트가 시작되고 이벤트 기간 내에 앱을 실행하면 댄스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라는 제목의 스페셜리서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포켓코인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이 티켓은 포켓코인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을 구매했는데 이벤트 시간 동안 조금밖에 플레이하지 못하거나 기간 내에 스페셜리서치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해당 기간에 활성화되는 보너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대한의 시간 동안 플레이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벤트 시간은 정해져 있으며 로그인 시간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티켓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현지 시간 기준 2020년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0일(일) 오후 8시까지) 동안 로그인하여 스페셜리서치를 수집하기 위한 게임 내 행동을 하면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스페셜리서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그대로이며 제한 시간도 없지만, 반드시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스페셜리서치를 받아야 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을 구입한 표준 시간대와 이벤트 당일 플레이하는 표준 시간대가 다르면 어떻게 되나요? (예: 일본에서 티켓을 구매하였으나 실제로 플레이하는 장소가 시애틀인 경우, 이벤트 시간은 자동으로 조정되나요?)

해당 이벤트는 티켓을 구매한 지역이 아니라 플레이하는 표준 시간대를 기준으로 활성화됩니다.

 

이벤트가 개최되기 전에 티켓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령 및 서비스 이용규약에 명시된 예외 사항 적용.

 

티켓을 구매하였으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었습니다. 환불받거나 나중에 티켓 발매 이벤트 보너스를 따로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스페셜리서치 스토리 이벤트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티켓은 공지된 티켓 발매 이벤트 기간(2020년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0일(일) 오후 8시까지) 동안 게임 내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로그인해야 스페셜리서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외에는 티켓 사용 및 이벤트 보너스 적용이 불가능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셜리서치를 받았으나 완료하지 못한 상태에서 이벤트가 종료하더라도 보상은 변경되지 않으며 완료하는 데 대한 제한 시간도 없습니다.

 

*관련 법률 및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예외 사항이 적용됨.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나요?

트레이너는 티켓이 없더라도 현지 시간 기준 2020년 12월 18일(금) 오전 10시부터 2020년 12월 21일(월) 오후 8시까지 더 자주 향로에 끌리는 특별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트레이너의 향로가 포켓몬을 더 잘 끌어들일 것입니다.

niantic.helpshift.com/a/pokemon-go/?s=events&f=galarian-mr-mime-special-research-story-event-frequently-asked-questions&l=ko&p=web

 

Pokémon GO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여기에서 검색해 주세요.

niantic.helpshift.com

<해당글 관련 포켓몬고 영상 추천>

www.youtube.com/watch?v=fpKJQbT_PBQ

포켓몬고 가라르폼 마임맨 스페셜리서치 이벤트

   관련 글 출처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www.youtube.com/watch?v=fpKJQbT_PBQ

🌞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L Update Patch Attack / Pokémon GO, Pokémon GO update information.

https://gamingtory.tistory.com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구독하기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